[일반]생각해보니까 기광이머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u 주소복사
본문
진짜 스무살때 그머리같네
머리스타일이 ㅋㅋㅋ매우비슷한듯...
괜히 어제모습이랑 드라마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두번보긴 싫은 드라마라 그냥 ㅂㄷㅂㄷ..
난어제 기광이 씹덕터져서 앓고 울고 웃느라 정신 빠져서 머린 살필 겨를이 없었는데
지금 다시보고 복습하다 보니까 그런듯 ㅇㅇㅋㅋ
그런데도 예쁘쟈나 굴욕 없쟈나....
괜히 '기광is뭔들' 이러겠어..
기광이가 뭘한들 안어울리겠어?
그냥 헤완얼 손이광 ㅠㅜㅠㅠㅜㅜ
어젠존예존귀존쁨 다해먹은 우리요정니뮤ㅠㅠㅠㅠㅠ
머리스타일이 ㅋㅋㅋ매우비슷한듯...
괜히 어제모습이랑 드라마랑 비교해보고 싶은데 두번보긴 싫은 드라마라 그냥 ㅂㄷㅂㄷ..
난어제 기광이 씹덕터져서 앓고 울고 웃느라 정신 빠져서 머린 살필 겨를이 없었는데
지금 다시보고 복습하다 보니까 그런듯 ㅇㅇㅋㅋ
그런데도 예쁘쟈나 굴욕 없쟈나....
괜히 '기광is뭔들' 이러겠어..
기광이가 뭘한들 안어울리겠어?
그냥 헤완얼 손이광 ㅠㅜㅠㅠㅜㅜ
어젠존예존귀존쁨 다해먹은 우리요정니뮤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12년 멜론어워드 머리 다시한번만 보구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