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더쇼~불판♨~ 1,462 2014.10.28 20:0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D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없는 듯 하여 만들었소이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0:08 더쇼는 문자 투표하면 답문 오네. 확인받아서 좋다. 0 0 더쇼는 문자 투표하면 답문 오네. 확인받아서 좋다. 파이리2 2014.10.28 20:08 파이리들~ 문자도 보내야해 이렇게 답문자 온다 똑똑이네~ 0 0 <img src="http://i.imgur.com/3dzrMEy.png?1" title="source: imgur.com" /> 파이리들~ 문자도 보내야해 이렇게 답문자 온다 똑똑이네~ 파이리3 2014.10.28 20:09 허허허 잘했소 언제쯤 나오겄소?? 보고잡소.. 0 0 허허허 잘했소 언제쯤 나오겄소?? 보고잡소.. 파이리4 2014.10.28 20:11 흐음.... pooq로 보는 중인데 왜이리 끊기지... 흑 0 0 흐음.... pooq로 보는 중인데 왜이리 끊기지... 흑 파이리5 2014.10.28 20:12 컴터로 sbs on air 보는데 끊기지는데 않는데 화질이 좀 그래 0 0 컴터로 sbs on air 보는데 끊기지는데 않는데 화질이 좀 그래 파이리6 2014.10.28 20:13 둘 다 켜놔야지..ㅎㅎ 썡유 0 0 둘 다 켜놔야지..ㅎㅎ 썡유 파이리7 2014.10.28 20:12 폰으로 sbs 홈인데 온에어가 안보여ㅜㅜ 일단 투표는 햇눈데 ㅎㅇㅎ 0 0 폰으로 sbs 홈인데 온에어가 안보여ㅜㅜ 일단 투표는 햇눈데 ㅎㅇㅎ 파이리8 2014.10.28 20:13 폰으로는 습스 온에어 못봐 ㅠㅠ 0 0 폰으로는 습스 온에어 못봐 ㅠㅠ 파이리9 2014.10.28 20:14 헙 ㅜㅜ 글쿠나ㅜ 0 0 헙 ㅜㅜ 글쿠나ㅜ 파이리10 2014.10.28 20:22 http://www.laifeng.com/room/159 여기로 봐!! 나 방금 폰으로 해봤는데 나온다~ 0 0 http://www.laifeng.com/room/159 여기로 봐!! 나 방금 폰으로 해봤는데 나온다~ 파이리11 2014.10.28 20:24 오~ 이건 나온다 ㅎㅇㅎ 고마워 감쟈합니다아~~~ 0 0 오~ 이건 나온다 ㅎㅇㅎ 고마워 감쟈합니다아~~~ 파이리12 2014.10.28 20:15 밑에 파이리가 알려준건데 pooq 신규회원가입하면 한달은 무료 시청가능해!! 그래서 나도 그걸로 보는중 ㅎㅎ 채널 안나오는 파이리들은 참고해~~ 0 0 밑에 파이리가 알려준건데 pooq 신규회원가입하면 한달은 무료 시청가능해!! 그래서 나도 그걸로 보는중 ㅎㅎ 채널 안나오는 파이리들은 참고해~~ 파이리13 2014.10.28 20:15 지금 비스트 안나오는거맞지?? 0 0 지금 비스트 안나오는거맞지?? 파이리14 2014.10.28 20:15 ...문투 했는데 답장이 안와ㅜㅜㅜㅜㅜ 0 0 ...문투 했는데 답장이 안와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28 20:17 조금 기다리면 올거야 0 0 조금 기다리면 올거야 파이리16 2014.10.28 20:20 12.13분이 지나가는데 안와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ㅜ투표좀 한다는데 확인문자도 안오고ㅠ더쇼 미워ㅜㅜㅜㅜ 0 0 12.13분이 지나가는데 안와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ㅜ투표좀 한다는데 확인문자도 안오고ㅠ더쇼 미워ㅜㅜㅜㅜ 파이리17 2014.10.28 20:23 3~5분 정도면 답문 오는데... 0 0 3~5분 정도면 답문 오는데... 파이리18 2014.10.28 20:38 22분지나가고있닼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시한번 더 보내....?ㅜㅜㅜㅜ 0 0 22분지나가고있닼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시한번 더 보내....?ㅜㅜㅜㅜ 파이리19 2014.10.28 20:15 가족폰으로도 하는데 답장오면 곤란해ㅠㅠ 0 0 가족폰으로도 하는데 답장오면 곤란해ㅠㅠ 파이리20 2014.10.28 20:16 다른 가수들 라이브 쌩 목소리 완전 티나는 거 보니까, 반주에 묻히지 않은 기광이 목소리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_=* 대체 언제 나와...ㅜㅜ 태평양을 날고 있을 기광이 대신 티비로라도 보고 싶은데 ㅜㅜ 0 0 다른 가수들 라이브 쌩 목소리 완전 티나는 거 보니까, 반주에 묻히지 않은 기광이 목소리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_=* 대체 언제 나와...ㅜㅜ 태평양을 날고 있을 기광이 대신 티비로라도 보고 싶은데 ㅜㅜ 파이리21 2014.10.28 20:18 나 이방송 첨보는데 음악방송맞지,? 틀었는데 타가수나외서 깜놀 0 0 나 이방송 첨보는데 음악방송맞지,? 틀었는데 타가수나외서 깜놀 파이리22 2014.10.28 20:19 난 비스트만 나오는 걸로 알았어ㅠ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0 0 난 비스트만 나오는 걸로 알았어ㅠ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파이리23 2014.10.28 20:20 ㅋㅋ나두 그렇게알고 보다가 살짝쿵실망ㅜㅜ 0 0 ㅋㅋ나두 그렇게알고 보다가 살짝쿵실망ㅜㅜ 파이리24 2014.10.28 20:21 나만 난독증이 아니었구나!!!!다행ㅋㅋㅋㅋ 0 0 나만 난독증이 아니었구나!!!!다행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8 20:25 나도 비스트만 리얼리티처럼 나오는줄 ㅋㅋㅋ 0 0 나도 비스트만 리얼리티처럼 나오는줄 ㅋㅋㅋ 파이리26 2014.10.28 20:28 그치...그렇게 이해했다가 지금통수 맞은 기분ㅠㅠㅠㅠ 0 0 그치...그렇게 이해했다가 지금통수 맞은 기분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8 20:34 나도 지금 뭥미??? 0 0 나도 지금 뭥미??? 파이리28 2014.10.28 20:20 기다리기 지루해서 so hot을 엄청 크게 틀어 놓고 있음 0 0 기다리기 지루해서 so hot을 엄청 크게 틀어 놓고 있음 파이리29 2014.10.28 20:20 나도 비스트만 나오는 줄 ㅠㅠㅠ무슨 기사 보니까 비스트 특집이라고 하길래 계속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 ㅋㅋ 0 0 나도 비스트만 나오는 줄 ㅠㅠㅠ무슨 기사 보니까 비스트 특집이라고 하길래 계속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 ㅋㅋ 파이리30 2014.10.28 20:23 멀리서 티비보는데 가수이름 알맹이인줄.. 0 0 멀리서 티비보는데 가수이름 알맹이인줄.. 파이리31 2014.10.28 20:24 특집인데 비스트만 나오는게 아니네ㅜ 글구 2-3곡 하겟지??? 특집이라며 ㅠㅠ 0 0 특집인데 비스트만 나오는게 아니네ㅜ 글구 2-3곡 하겟지??? 특집이라며 ㅠㅠ 파이리32 2014.10.28 20:25 특집이라고 했으니까 그러지않을까ㅜㅜ 한곡하고 특집이라고 하진 않을듯!!! 0 0 특집이라고 했으니까 그러지않을까ㅜㅜ 한곡하고 특집이라고 하진 않을듯!!! 파이리33 2014.10.28 20:34 토크도 좀 하려나... 0 0 토크도 좀 하려나... 파이리34 2014.10.28 20:33 모르는분들이 너무 마니나오셔.... 0 0 모르는분들이 너무 마니나오셔.... 파이리35 2014.10.28 20:34 더쇼가 아홉시20분까지 편성돼있는데..ㅠ되게오래한다ㅠ비스트는거의 엔딩일텐데 그럼 한시간조금못남은건가ㅠㅠ켁ㅠㅠ 0 0 더쇼가 아홉시20분까지 편성돼있는데..ㅠ되게오래한다ㅠ비스트는거의 엔딩일텐데 그럼 한시간조금못남은건가ㅠㅠ켁ㅠㅠ 파이리36 2014.10.28 20:34 스페셜에디션 검색해보니까 무대 이쁘게 꾸며준대 별거 없나봄ㅠ기광이나 잘 잡아주길 바래본다 0 0 스페셜에디션 검색해보니까 무대 이쁘게 꾸며준대 별거 없나봄ㅠ기광이나 잘 잡아주길 바래본다 파이리37 2014.10.28 20:36 ;;;;아.. 0 0 ;;;;아.. 파이리38 2014.10.28 20:38 궁금해서 다른 아이돌 스페셜 영상 찾아보니깐 이쁜 무대에 안무 찍어주는 것처럼 카메라 움직임 없이 찍었던데 그렇게만 해줘도 감사하다 0 0 궁금해서 다른 아이돌 스페셜 영상 찾아보니깐 이쁜 무대에 안무 찍어주는 것처럼 카메라 움직임 없이 찍었던데 그렇게만 해줘도 감사하다 파이리39 2014.10.28 20:36 아 SIA에 기광이 나왔나봐...............아 지나갔따..............스록엠씨들이랑 잠깐 소개했대 ㅠㅠ 0 0 아 SIA에 기광이 나왔나봐...............아 지나갔따..............스록엠씨들이랑 잠깐 소개했대 ㅠㅠ 파이리40 2014.10.28 20:37 아...뭘 소개했으려나... 궁금하다. 0 0 아...뭘 소개했으려나... 궁금하다. 파이리41 2014.10.28 20:38 헉... 0 0 헉... 파이리42 2014.10.28 20:37 아홉시 이십분까지면 ㅋㅋㅋㅋㅋㅋㅋ 한참멀었규나 ㅋㅋㅋㅋㅋ 0 0 아홉시 이십분까지면 ㅋㅋㅋㅋㅋㅋㅋ 한참멀었규나 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28 20:39 아놔..9시20분...비스트가 중간에 나올 거 같진 않ㅇ니까 한시간동안 스밍이나 열심히해야겠다 진짜 모르는 노래 듣기 힘들다ㅠㅠ 0 0 아놔..9시20분...비스트가 중간에 나올 거 같진 않ㅇ니까 한시간동안 스밍이나 열심히해야겠다 진짜 모르는 노래 듣기 힘들다ㅠㅠ 파이리44 2014.10.28 20:42 너 맘 내 맘 0 0 너 맘 내 맘 파이리45 2014.10.28 20:42 음 한국문투는 지금 밀리네 ㅜ_ㅜ 힘내자! 0 0 음 한국문투는 지금 밀리네 ㅜ_ㅜ 힘내자! 파이리46 2014.10.28 20:42 헐 투표 지고있어;;; 0 0 헐 투표 지고있어;;; 파이리47 2014.10.28 20:42 우리나라 문자투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에서는 비스트가 1위인데 우리 뷰티 우리 파이리들 왜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리나라 문자투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에서는 비스트가 1위인데 우리 뷰티 우리 파이리들 왜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8 20:43 #1119 문투하자!!!!!!!!!!!!!!!!!!!!!! 0 0 #1119 문투하자!!!!!!!!!!!!!!!!!!!!!! 파이리49 2014.10.28 20:43 우리 문자투표하자아ㅜㅜ 0 0 우리 문자투표하자아ㅜㅜ 파이리50 2014.10.28 20:45 #1119 비스트!!!! 문투 렛츠꼬~~~~~~~~~~~~~~ 0 0 #1119 비스트!!!! 문투 렛츠꼬~~~~~~~~~~~~~~ 파이리51 2014.10.28 20:46 중국은 비스트가 65%f로 1위 한다는데 우리 한국 뷰티 어쩌지~~~~~~~~~~~~~ 문자 투표 go~ go~ 0 0 중국은 비스트가 65%f로 1위 한다는데 우리 한국 뷰티 어쩌지~~~~~~~~~~~~~ 문자 투표 go~ go~ 파이리52 2014.10.28 20:46 헐.. 그 다섯팀중에 일위가 아니라고?? 아직 투표안한 파이리들 투표 고고~~!!!!!! 0 0 헐.. 그 다섯팀중에 일위가 아니라고?? 아직 투표안한 파이리들 투표 고고~~!!!!!! 파이리53 2014.10.28 20:47 문투도 중복으로 보내면 안되는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ㅠㅠㅠㅠㅠ 0 0 문투도 중복으로 보내면 안되는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4 2014.10.28 20:48 큡레기 이런거 짹좀 올리고 하지 ㅡㅡ 0 0 큡레기 이런거 짹좀 올리고 하지 ㅡㅡ 파이리55 2014.10.28 20:50 큐브 홍보안하고 뭐하는거야 칼퇴근했나 0 0 큐브 홍보안하고 뭐하는거야 칼퇴근했나 파이리56 2014.10.28 20:51 지금 투표현황어때??아직도2위야? 0 0 지금 투표현황어때??아직도2위야? 파이리57 2014.10.28 20:52 중간에 아까.한번보여준게다야 ~~ 0 0 중간에 아까.한번보여준게다야 ~~ 파이리58 2014.10.28 20:52 기광이 셀카 봤어? 아 갑자기 나와서 심쿵 ㅜㅜ 앓는 소리 난다... 0 0 기광이 셀카 봤어? 아 갑자기 나와서 심쿵 ㅜㅜ 앓는 소리 난다... 파이리59 2014.10.28 20:52 기광이 셀카지나감 ㅋㅋㅋ 0 0 기광이 셀카지나감 ㅋㅋㅋ 파이리60 2014.10.28 20:52 셀카 이쁜거 써줘서 감쟈 ㅎㅎㅎ 0 0 셀카 이쁜거 써줘서 감쟈 ㅎㅎㅎ 파이리61 2014.10.28 20:56 급한 마음에 문자 또 보냈는데 답문자가 안오네 이거 중복 안되는 거야? 0 0 급한 마음에 문자 또 보냈는데 답문자가 안오네 이거 중복 안되는 거야? 파이리62 2014.10.28 20:57 중복은 처리안된다 0 0 중복은 처리안된다 파이리63 2014.10.28 2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4 2014.10.28 20:57 아 아홉시 다되가는데 언제나오냐...... 0 0 아 아홉시 다되가는데 언제나오냐...... 파이리65 2014.10.28 21:00 기족폰 다 동원했다 답문도 바로삭제 문투가 밀리다니ㅠㅠ 0 0 기족폰 다 동원했다 답문도 바로삭제 문투가 밀리다니ㅠㅠ 파이리66 2014.10.28 21:00 아 저 남그룹나오길래 이제나오나했더니 커밍 넥스트에 아직 멀었 농락ㄷ당해썽ㅋㅋㅋㅋ 0 0 아 저 남그룹나오길래 이제나오나했더니 커밍 넥스트에 아직 멀었 농락ㄷ당해썽ㅋㅋㅋㅋ 파이리67 2014.10.28 21:02 22ㅠㅠㅠ낚시쩌네ㅠ 0 0 22ㅠㅠㅠ낚시쩌네ㅠ 파이리68 2014.10.28 21:01 스패셜은 맞나.............................싶다 0 0 스패셜은 맞나.............................싶다 파이리69 2014.10.28 21:01 거의 끝부분에 나올려나부당... 근데 이거 9시 20분에 끝나는거야?? 0 0 거의 끝부분에 나올려나부당... 근데 이거 9시 20분에 끝나는거야?? 파이리70 2014.10.28 21:02 응 편성표에 그렇게나온당 0 0 응 편성표에 그렇게나온당 파이리71 2014.10.28 21:04 그럼 10분쯤 나오려나....아직 한 팀 더 남은거지? 0 0 그럼 10분쯤 나오려나....아직 한 팀 더 남은거지? 파이리72 2014.10.28 21:07 헐 담이다 ㅠㅠㅠㅠㅠㅠ떨린다 감독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담이다 ㅠㅠㅠㅠㅠㅠ떨린다 감독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10.28 21:08 으악 깐기광인가? 짹 돌아다니는단체컷보니 깐 ㅎㅎ 0 0 으악 깐기광인가? 짹 돌아다니는단체컷보니 깐 ㅎㅎ 파이리74 2014.10.28 21:09 0 0 <img src='http://i.imgur.com/6IhoCb5.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75 2014.10.28 21:12 레카 진짜ㅜㅜ머리가 이게 뭐야ㅠㅠ 0 0 레카 진짜ㅜㅜ머리가 이게 뭐야ㅠㅠ 파이리76 2014.10.28 21:14 손으로 기광이얼굴가리고 머리만봐봐라 더가관임.... 0 0 손으로 기광이얼굴가리고 머리만봐봐라 더가관임.... 파이리77 2014.10.28 21:16 헐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이러지마ㅠㅠ 0 0 헐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이러지마ㅠㅠ 파이리78 2014.10.28 21:16 레카 진짜 왜 저래????? 차라리 세우지 말고 뜨형때처럼 올백으로 넘겨 그냥 어휴... 0 0 레카 진짜 왜 저래????? 차라리 세우지 말고 뜨형때처럼 올백으로 넘겨 그냥 어휴... 파이리79 2014.10.28 21:17 기광이가 직접 머리하는 게 더 이쁠 듯.. 멤버들도... 0 0 기광이가 직접 머리하는 게 더 이쁠 듯.. 멤버들도... 파이리80 2014.10.28 21:21 레카 ㅂㄷㅂㄷㅂㄷ 기광이 가지고 모험하지마 0 0 레카 ㅂㄷㅂㄷㅂㄷ 기광이 가지고 모험하지마 파이리81 2014.10.28 21:21 더 이뻐보이게 해주지는 못할망정...언제까지 기광이 얼굴 믿고 이럴꺼야... 0 0 더 이뻐보이게 해주지는 못할망정...언제까지 기광이 얼굴 믿고 이럴꺼야... 파이리82 2014.10.28 21:22 머리 저래놓고 돈받는거 아니지??????? 쌍쌍바들 0 0 머리 저래놓고 돈받는거 아니지??????? 쌍쌍바들 파이리83 2014.10.28 21:23 기광이 머리 까지마라고ㅡㅡ 레카는 머리 이상하게 까서 까게 해주면 안된다니까ㅠㅠ 0 0 기광이 머리 까지마라고ㅡㅡ 레카는 머리 이상하게 까서 까게 해주면 안된다니까ㅠㅠ 파이리84 2014.10.28 21:40 ㅠ . ㅠ 깐기광 ... 0 0 <img src='http://i.imgur.com/MZ8tZzR.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ㅠ . ㅠ 깐기광 ... 파이리85 2014.10.28 21:10 나온다 0 0 나온다 파이리86 2014.10.28 21:11 카감슨생님 넘 잘 잡으셨다 근데 립싱크 같다 0 0 카감슨생님 넘 잘 잡으셨다 근데 립싱크 같다 파이리87 2014.10.28 21:14 아...짱나 0 0 아...짱나 파이리88 2014.10.28 21:14 졌다 우리 비스트가 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졌다 우리 비스트가 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9 2014.10.28 21:14 아..ㅎ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아..ㅎ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90 2014.10.28 21:14 꺄륵꺄륵 드뎌 우리 기광이 시선강탈 성공 ㅜㅜㅜㅜㅜ!!!!!! 카감님 잘 찍으셨다♥ 1위는 못했넹......... 아쉽............ 0 0 꺄륵꺄륵 드뎌 우리 기광이 시선강탈 성공 ㅜㅜㅜㅜㅜ!!!!!! 카감님 잘 찍으셨다♥ 1위는 못했넹......... 아쉽............ 파이리91 2014.10.28 21:15 껐다... 0 0 껐다... 파이리92 2014.10.28 21:15 ㅡㅡ 0 0 ㅡㅡ 파이리93 2014.10.28 21:15 헐 0 0 헐 파이리94 2014.10.28 21:15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5 2014.10.28 21:15 카메라는 오늘이 괜찮던데...지다니ㅠㅠ 0 0 카메라는 오늘이 괜찮던데...지다니ㅠㅠ 파이리96 2014.10.28 21:15 헉 껐다 이럴수가.... 0 0 헉 껐다 이럴수가.... 파이리97 2014.10.28 21:16 아 짜증나 비스트로 홍보만 쳐하고 엿을주네 0 0 아 짜증나 비스트로 홍보만 쳐하고 엿을주네 파이리98 2014.10.28 21:16 기광이 뭔데 저리 멋있어?ㅜㅜㅠ 심장떨려 0 0 기광이 뭔데 저리 멋있어?ㅜㅜㅠ 심장떨려 파이리99 2014.10.28 21:16 나도 껏다 이런~ ㅉ 0 0 나도 껏다 이런~ ㅉ 파이리100 2014.10.28 21:16 근데 라이브아니였지?... 왜죠.. 0 0 근데 라이브아니였지?... 왜죠.. 파이리101 2014.10.28 21:18 그러게 왜죠... 0 0 그러게 왜죠... 파이리102 2014.10.28 21:17 갱장 멋있긴했는데.... 뭔가씁쓸해..... 0 0 갱장 멋있긴했는데.... 뭔가씁쓸해..... 파이리103 2014.10.28 21:17 아 오늘 나오는 거 잊고 있었다 이럴 슈가 0 0 아 오늘 나오는 거 잊고 있었다 이럴 슈가 파이리104 2014.10.28 21:17 처음으로 그 갈라지는 시강 제대로 잡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때문에 순위 뭐죠????? 0 0 처음으로 그 갈라지는 시강 제대로 잡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때문에 순위 뭐죠????? 파이리105 2014.10.28 21:18 저기 반영비율어케되는데저모양이야 투표빼고 음원음반만해도 이기겠구만 에라이 0 0 저기 반영비율어케되는데저모양이야 투표빼고 음원음반만해도 이기겠구만 에라이 파이리106 2014.10.28 21:18 난 굿럭 입덕이라...비스트가 1위 못하는 것 노이해 0 0 난 굿럭 입덕이라...비스트가 1위 못하는 것 노이해 파이리107 2014.10.28 21:20 22 쇼타임 입덕인데 나도~!!! 0 0 22 쇼타임 입덕인데 나도~!!! 파이리108 2014.10.28 21:19 ?????????????????????? 0 0 ?????????????????????? 파이리109 2014.10.28 21:19 진짜 중국투표도 앞선것 같던데.. 음원이나 음반도 그렇고; 좀 당황스럽다ㅠㅜ 0 0 진짜 중국투표도 앞선것 같던데.. 음원이나 음반도 그렇고; 좀 당황스럽다ㅠㅜ 파이리110 2014.10.28 21:20 사전점수랑 이해안되는게 참 많다 ㅋㅋㅋ 참석안하면 안주는건가..?헐얼 0 0 사전점수랑 이해안되는게 참 많다 ㅋㅋㅋ 참석안하면 안주는건가..?헐얼 파이리111 2014.10.28 21:20 안나와서 그런가봄;; 조작스멜남.. 0 0 안나와서 그런가봄;; 조작스멜남.. 파이리112 2014.10.28 21:21 뭔가 이용당한 느낌이야..... 사전점수 뭐야?? 무슨 기준으로ㅠㅠㅠㅠㅠ 0 0 뭔가 이용당한 느낌이야..... 사전점수 뭐야?? 무슨 기준으로ㅠㅠㅠㅠㅠ 파이리113 2014.10.28 21:22 오늘 아침 트로피 뭐임? 그냥 혹시 몰라 찍은거야 ? 글구 오늘 1곡 불렀니? 것도 립싱크.? 0 0 오늘 아침 트로피 뭐임? 그냥 혹시 몰라 찍은거야 ? 글구 오늘 1곡 불렀니? 것도 립싱크.? 파이리114 2014.10.28 21:23 그건쇼챔트로피ㅠ 0 0 그건쇼챔트로피ㅠ 파이리115 2014.10.28 21:25 미안하다. 파이리 흥분했다. 립싱크 ㅠ.ㅠ 0 0 미안하다. 파이리 흥분했다. 립싱크 ㅠ.ㅠ 파이리116 2014.10.28 21:25 우리가....10000 10000한거냐 .... 0 0 우리가....10000 10000한거냐 .... 파이리117 2014.10.28 21:26 아 진짜 마음에 안드네 스브스 ㅠㅜㅠㅜ 0 0 아 진짜 마음에 안드네 스브스 ㅠㅜㅠㅜ 파이리118 2014.10.28 21:32 스브스 견제 쩌네 ㄷㄷ 0 0 스브스 견제 쩌네 ㄷㄷ
댓글목록
더쇼는 문자 투표하면 답문 오네. 확인받아서 좋다.
파이리들~ 문자도 보내야해
이렇게 답문자 온다 똑똑이네~
허허허 잘했소
언제쯤 나오겄소?? 보고잡소..
흐음.... pooq로 보는 중인데 왜이리 끊기지... 흑
컴터로 sbs on air 보는데 끊기지는데 않는데 화질이 좀 그래
둘 다 켜놔야지..ㅎㅎ 썡유
폰으로 sbs 홈인데 온에어가 안보여ㅜㅜ
일단 투표는 햇눈데 ㅎㅇㅎ
폰으로는 습스 온에어 못봐 ㅠㅠ
헙 ㅜㅜ 글쿠나ㅜ
http://www.laifeng.com/room/159
여기로 봐!! 나 방금 폰으로 해봤는데 나온다~
오~ 이건 나온다 ㅎㅇㅎ
고마워 감쟈합니다아~~~
밑에 파이리가 알려준건데 pooq 신규회원가입하면 한달은 무료 시청가능해!! 그래서 나도 그걸로 보는중 ㅎㅎ
채널 안나오는 파이리들은 참고해~~
지금 비스트 안나오는거맞지??
...문투 했는데 답장이 안와ㅜㅜㅜㅜㅜ
조금 기다리면 올거야
12.13분이 지나가는데 안와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ㅜ투표좀 한다는데 확인문자도 안오고ㅠ더쇼 미워ㅜㅜㅜㅜ
3~5분 정도면 답문 오는데...
22분지나가고있닼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시한번 더 보내....?ㅜㅜㅜㅜ
가족폰으로도 하는데 답장오면 곤란해ㅠㅠ
다른 가수들 라이브 쌩 목소리 완전 티나는 거 보니까, 반주에 묻히지 않은 기광이 목소리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_=* 대체 언제 나와...ㅜㅜ 태평양을 날고 있을 기광이 대신 티비로라도 보고 싶은데 ㅜㅜ
나 이방송 첨보는데 음악방송맞지,? 틀었는데 타가수나외서 깜놀
난 비스트만 나오는 걸로 알았어ㅠ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ㅋㅋ나두 그렇게알고 보다가 살짝쿵실망ㅜㅜ
나만 난독증이 아니었구나!!!!다행ㅋㅋㅋㅋ
나도 비스트만 리얼리티처럼 나오는줄 ㅋㅋㅋ
그치...그렇게 이해했다가 지금통수 맞은 기분ㅠㅠㅠㅠ
나도 지금 뭥미???
기다리기 지루해서 so hot을 엄청 크게 틀어 놓고 있음
나도 비스트만 나오는 줄 ㅠㅠㅠ무슨 기사 보니까 비스트 특집이라고 하길래 계속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 ㅋㅋ
멀리서 티비보는데 가수이름 알맹이인줄..
특집인데 비스트만 나오는게 아니네ㅜ
글구 2-3곡 하겟지??? 특집이라며 ㅠㅠ
특집이라고 했으니까 그러지않을까ㅜㅜ 한곡하고 특집이라고 하진 않을듯!!!
토크도 좀 하려나...
모르는분들이 너무 마니나오셔....
더쇼가 아홉시20분까지 편성돼있는데..ㅠ되게오래한다ㅠ비스트는거의 엔딩일텐데 그럼 한시간조금못남은건가ㅠㅠ켁ㅠㅠ
스페셜에디션 검색해보니까 무대 이쁘게 꾸며준대 별거 없나봄ㅠ기광이나 잘 잡아주길 바래본다
;;;;아..
궁금해서 다른 아이돌 스페셜 영상 찾아보니깐
이쁜 무대에 안무 찍어주는 것처럼 카메라 움직임 없이 찍었던데
그렇게만 해줘도 감사하다
아 SIA에 기광이 나왔나봐...............아 지나갔따..............스록엠씨들이랑 잠깐 소개했대 ㅠㅠ
아...뭘 소개했으려나... 궁금하다.
헉...
아홉시 이십분까지면 ㅋㅋㅋㅋㅋㅋㅋ 한참멀었규나 ㅋㅋㅋㅋㅋ
아놔..9시20분...비스트가 중간에 나올 거 같진 않ㅇ니까 한시간동안 스밍이나 열심히해야겠다 진짜 모르는 노래 듣기 힘들다ㅠㅠ
너 맘 내 맘
음 한국문투는 지금 밀리네 ㅜ_ㅜ 힘내자!
헐 투표 지고있어;;;
우리나라 문자투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에서는 비스트가 1위인데 우리 뷰티 우리 파이리들 왜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19
문투하자!!!!!!!!!!!!!!!!!!!!!!
우리 문자투표하자아ㅜㅜ
#1119 비스트!!!! 문투 렛츠꼬~~~~~~~~~~~~~~
중국은 비스트가 65%f로 1위 한다는데 우리 한국 뷰티 어쩌지~~~~~~~~~~~~~ 문자 투표 go~ go~
헐.. 그 다섯팀중에 일위가 아니라고?? 아직 투표안한 파이리들 투표 고고~~!!!!!!
문투도 중복으로 보내면 안되는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ㅠㅠㅠㅠㅠ
큡레기 이런거 짹좀 올리고 하지 ㅡㅡ
큐브 홍보안하고 뭐하는거야 칼퇴근했나
지금 투표현황어때??아직도2위야?
중간에 아까.한번보여준게다야 ~~
기광이 셀카 봤어? 아 갑자기 나와서 심쿵 ㅜㅜ 앓는 소리 난다...
기광이 셀카지나감 ㅋㅋㅋ
셀카 이쁜거 써줘서 감쟈 ㅎㅎㅎ
급한 마음에 문자 또 보냈는데 답문자가 안오네 이거 중복 안되는 거야?
중복은 처리안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홉시 다되가는데 언제나오냐......
기족폰 다 동원했다 답문도 바로삭제 문투가 밀리다니ㅠㅠ
아 저 남그룹나오길래 이제나오나했더니
커밍 넥스트에 아직 멀었 농락ㄷ당해썽ㅋㅋㅋㅋ
22ㅠㅠㅠ낚시쩌네ㅠ
스패셜은 맞나.............................싶다
거의 끝부분에 나올려나부당... 근데 이거 9시 20분에 끝나는거야??
응 편성표에 그렇게나온당
그럼 10분쯤 나오려나....아직 한 팀 더 남은거지?
헐 담이다 ㅠㅠㅠㅠㅠㅠ떨린다
감독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악 깐기광인가? 짹 돌아다니는단체컷보니 깐 ㅎㅎ
레카 진짜ㅜㅜ머리가 이게 뭐야ㅠㅠ
손으로 기광이얼굴가리고 머리만봐봐라 더가관임....
헐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이러지마ㅠㅠ
레카 진짜 왜 저래????? 차라리 세우지 말고 뜨형때처럼 올백으로 넘겨 그냥 어휴...
기광이가 직접 머리하는 게 더 이쁠 듯.. 멤버들도...
레카 ㅂㄷㅂㄷㅂㄷ 기광이 가지고 모험하지마
더 이뻐보이게 해주지는 못할망정...언제까지 기광이 얼굴 믿고 이럴꺼야...
머리 저래놓고 돈받는거 아니지??????? 쌍쌍바들
기광이 머리 까지마라고ㅡㅡ 레카는 머리 이상하게 까서 까게 해주면 안된다니까ㅠㅠ
ㅠ . ㅠ 깐기광 ...
나온다
카감슨생님 넘 잘 잡으셨다 근데 립싱크 같다
아...짱나
졌다 우리 비스트가 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ㅎ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꺄륵꺄륵 드뎌 우리 기광이 시선강탈 성공 ㅜㅜㅜㅜㅜ!!!!!! 카감님 잘 찍으셨다♥ 1위는 못했넹......... 아쉽............
껐다...
ㅡㅡ
헐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메라는 오늘이 괜찮던데...지다니ㅠㅠ
헉 껐다
이럴수가....
아 짜증나 비스트로 홍보만 쳐하고 엿을주네
기광이 뭔데 저리 멋있어?ㅜㅜㅠ 심장떨려
나도 껏다 이런~ ㅉ
근데 라이브아니였지?... 왜죠..
그러게 왜죠...
갱장 멋있긴했는데....
뭔가씁쓸해.....
아 오늘 나오는 거 잊고 있었다 이럴 슈가
처음으로 그 갈라지는 시강 제대로 잡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때문에 순위 뭐죠?????
저기 반영비율어케되는데저모양이야 투표빼고 음원음반만해도 이기겠구만 에라이
난 굿럭 입덕이라...비스트가 1위 못하는 것 노이해
22 쇼타임 입덕인데 나도~!!!
??????????????????????
진짜 중국투표도 앞선것 같던데.. 음원이나 음반도 그렇고; 좀 당황스럽다ㅠㅜ
사전점수랑 이해안되는게 참 많다 ㅋㅋㅋ 참석안하면 안주는건가..?헐얼
안나와서 그런가봄;; 조작스멜남..
뭔가 이용당한 느낌이야..... 사전점수 뭐야?? 무슨 기준으로ㅠㅠㅠㅠㅠ
오늘 아침 트로피 뭐임? 그냥 혹시 몰라 찍은거야 ? 글구 오늘 1곡 불렀니? 것도 립싱크.?
그건쇼챔트로피ㅠ
미안하다. 파이리 흥분했다.
립싱크 ㅠ.ㅠ
우리가....10000 10000한거냐 ....
아 진짜 마음에 안드네 스브스 ㅠㅜㅠㅜ
스브스 견제 쩌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