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불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더쇼~불판♨~

1,462 2014.10.28 20:07

짧은주소

본문


없는 듯 하여 만들었소이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0:08

더쇼는 문자 투표하면 답문 오네. 확인받아서 좋다.

파이리2 2014.10.28 20:08

3dzrMEy.png?1

파이리들~ 문자도 보내야해
이렇게 답문자 온다 똑똑이네~

파이리3 2014.10.28 20:09

허허허 잘했소
언제쯤 나오겄소?? 보고잡소..

파이리4 2014.10.28 20:11

흐음.... pooq로 보는 중인데 왜이리 끊기지... 흑

파이리5 2014.10.28 20:12

컴터로 sbs on air 보는데 끊기지는데 않는데 화질이 좀 그래

파이리6 2014.10.28 20:13

둘 다 켜놔야지..ㅎㅎ 썡유

파이리7 2014.10.28 20:12

폰으로 sbs 홈인데 온에어가 안보여ㅜㅜ
일단 투표는 햇눈데 ㅎㅇㅎ

파이리8 2014.10.28 20:13

폰으로는 습스 온에어 못봐 ㅠㅠ

파이리9 2014.10.28 20:14

헙 ㅜㅜ 글쿠나ㅜ

파이리10 2014.10.28 20:22

http://www.laifeng.com/room/159
여기로 봐!! 나 방금 폰으로 해봤는데 나온다~

파이리11 2014.10.28 20:24

오~ 이건 나온다 ㅎㅇㅎ
고마워 감쟈합니다아~~~

파이리12 2014.10.28 20:15

밑에 파이리가 알려준건데 pooq 신규회원가입하면 한달은 무료 시청가능해!! 그래서 나도 그걸로 보는중 ㅎㅎ
채널 안나오는 파이리들은 참고해~~

파이리13 2014.10.28 20:15

지금 비스트 안나오는거맞지??

파이리14 2014.10.28 20:15

...문투 했는데 답장이 안와ㅜ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28 20:17

조금 기다리면 올거야

파이리16 2014.10.28 20:20

12.13분이 지나가는데 안와ㅠㅠㅠㅠ엉엉ㅜㅜㅜㅜㅜ투표좀 한다는데 확인문자도 안오고ㅠ더쇼 미워ㅜㅜㅜㅜ

파이리17 2014.10.28 20:23

3~5분 정도면 답문 오는데...

파이리18 2014.10.28 20:38

22분지나가고있닼ㅋㅋㅋㅋ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다시한번 더 보내....?ㅜㅜㅜㅜ

파이리19 2014.10.28 20:15

가족폰으로도 하는데 답장오면 곤란해ㅠㅠ

파이리20 2014.10.28 20:16

다른 가수들 라이브 쌩 목소리 완전 티나는 거 보니까, 반주에 묻히지 않은 기광이 목소리 들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_=* 대체 언제 나와...ㅜㅜ 태평양을 날고 있을 기광이 대신 티비로라도 보고 싶은데 ㅜㅜ

파이리21 2014.10.28 20:18

나 이방송 첨보는데 음악방송맞지,? 틀었는데 타가수나외서 깜놀

파이리22 2014.10.28 20:19

난 비스트만 나오는 걸로 알았어ㅠ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

파이리23 2014.10.28 20:20

ㅋㅋ나두 그렇게알고 보다가 살짝쿵실망ㅜㅜ

파이리24 2014.10.28 20:21

나만 난독증이 아니었구나!!!!다행ㅋㅋㅋㅋ

파이리25 2014.10.28 20:25

나도 비스트만 리얼리티처럼 나오는줄 ㅋㅋㅋ

파이리26 2014.10.28 20:28

그치...그렇게 이해했다가 지금통수 맞은 기분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8 20:34

나도 지금 뭥미???

파이리28 2014.10.28 20:20

기다리기 지루해서 so hot을 엄청 크게 틀어 놓고 있음

파이리29 2014.10.28 20:20

나도 비스트만 나오는 줄 ㅠㅠㅠ무슨 기사 보니까 비스트 특집이라고 하길래 계속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였나봐 ㅋㅋ

파이리30 2014.10.28 20:23

멀리서 티비보는데 가수이름 알맹이인줄..

파이리31 2014.10.28 20:24

특집인데 비스트만 나오는게 아니네ㅜ
글구 2-3곡 하겟지??? 특집이라며 ㅠㅠ

파이리32 2014.10.28 20:25

특집이라고 했으니까 그러지않을까ㅜㅜ 한곡하고 특집이라고 하진 않을듯!!!

파이리33 2014.10.28 20:34

토크도 좀 하려나...

파이리34 2014.10.28 20:33

모르는분들이 너무 마니나오셔....

파이리35 2014.10.28 20:34

더쇼가 아홉시20분까지 편성돼있는데..ㅠ되게오래한다ㅠ비스트는거의 엔딩일텐데 그럼 한시간조금못남은건가ㅠㅠ켁ㅠㅠ

파이리36 2014.10.28 20:34

스페셜에디션 검색해보니까 무대 이쁘게 꾸며준대 별거 없나봄ㅠ기광이나 잘 잡아주길 바래본다

파이리37 2014.10.28 20:36

;;;;아..

파이리38 2014.10.28 20:38

궁금해서 다른 아이돌 스페셜 영상 찾아보니깐
이쁜 무대에 안무 찍어주는 것처럼 카메라 움직임 없이 찍었던데
그렇게만 해줘도 감사하다

파이리39 2014.10.28 20:36

아 SIA에 기광이 나왔나봐...............아 지나갔따..............스록엠씨들이랑 잠깐 소개했대 ㅠㅠ

파이리40 2014.10.28 20:37

아...뭘 소개했으려나... 궁금하다.

파이리41 2014.10.28 20:38

헉...

파이리42 2014.10.28 20:37

아홉시 이십분까지면 ㅋㅋㅋㅋㅋㅋㅋ 한참멀었규나 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28 20:39

아놔..9시20분...비스트가 중간에 나올 거 같진 않ㅇ니까 한시간동안 스밍이나 열심히해야겠다 진짜 모르는 노래 듣기 힘들다ㅠㅠ

파이리44 2014.10.28 20:42

너 맘 내 맘

파이리45 2014.10.28 20:42

음 한국문투는 지금 밀리네 ㅜ_ㅜ 힘내자!

파이리46 2014.10.28 20:42

헐 투표 지고있어;;;

파이리47 2014.10.28 20:42

우리나라 문자투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국에서는 비스트가 1위인데 우리 뷰티 우리 파이리들 왜그러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8 2014.10.28 20:43

#1119
문투하자!!!!!!!!!!!!!!!!!!!!!!

파이리49 2014.10.28 20:43

우리 문자투표하자아ㅜㅜ

파이리50 2014.10.28 20:45

#1119 비스트!!!! 문투 렛츠꼬~~~~~~~~~~~~~~

파이리51 2014.10.28 20:46

중국은 비스트가 65%f로 1위 한다는데 우리 한국 뷰티 어쩌지~~~~~~~~~~~~~ 문자 투표 go~ go~

파이리52 2014.10.28 20:46

헐.. 그 다섯팀중에 일위가 아니라고?? 아직 투표안한 파이리들 투표 고고~~!!!!!!

파이리53 2014.10.28 20:47

문투도 중복으로 보내면 안되는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큽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4 2014.10.28 20:48

큡레기 이런거 짹좀 올리고 하지 ㅡㅡ

파이리55 2014.10.28 20:50

큐브 홍보안하고 뭐하는거야 칼퇴근했나

파이리56 2014.10.28 20:51

지금 투표현황어때??아직도2위야?

파이리57 2014.10.28 20:52

중간에 아까.한번보여준게다야 ~~

파이리58 2014.10.28 20:52

기광이 셀카 봤어? 아 갑자기 나와서 심쿵 ㅜㅜ 앓는 소리 난다...

파이리59 2014.10.28 20:52

기광이 셀카지나감 ㅋㅋㅋ

파이리60 2014.10.28 20:52

셀카 이쁜거 써줘서 감쟈 ㅎㅎㅎ

파이리61 2014.10.28 20:56

급한 마음에 문자 또 보냈는데 답문자가 안오네 이거 중복 안되는 거야?

파이리62 2014.10.28 20:57

중복은 처리안된다

파이리63 2014.10.28 2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4 2014.10.28 20:57

아 아홉시 다되가는데 언제나오냐......

파이리65 2014.10.28 21:00

기족폰 다 동원했다 답문도 바로삭제 문투가 밀리다니ㅠㅠ

파이리66 2014.10.28 21:00

아 저 남그룹나오길래 이제나오나했더니
커밍 넥스트에 아직 멀었 농락ㄷ당해썽ㅋㅋㅋㅋ

파이리67 2014.10.28 21:02

22ㅠㅠㅠ낚시쩌네ㅠ

파이리68 2014.10.28 21:01

스패셜은 맞나.............................싶다

파이리69 2014.10.28 21:01

거의 끝부분에 나올려나부당... 근데 이거 9시 20분에 끝나는거야??

파이리70 2014.10.28 21:02

응 편성표에 그렇게나온당

파이리71 2014.10.28 21:04

그럼 10분쯤 나오려나....아직 한 팀 더 남은거지?

파이리72 2014.10.28 21:07

헐 담이다 ㅠㅠㅠㅠㅠㅠ떨린다
감독님 제발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10.28 21:08

으악 깐기광인가? 짹 돌아다니는단체컷보니 깐 ㅎㅎ

파이리74 2014.10.28 21:09

파이리75 2014.10.28 21:12

레카 진짜ㅜㅜ머리가 이게 뭐야ㅠㅠ

파이리76 2014.10.28 21:14

손으로 기광이얼굴가리고 머리만봐봐라 더가관임....

파이리77 2014.10.28 21:16

헐 ㅠ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이러지마ㅠㅠ

파이리78 2014.10.28 21:16

레카 진짜 왜 저래????? 차라리 세우지 말고 뜨형때처럼 올백으로 넘겨 그냥 어휴...

파이리79 2014.10.28 21:17

기광이가 직접 머리하는 게 더 이쁠 듯.. 멤버들도...

파이리80 2014.10.28 21:21

레카 ㅂㄷㅂㄷㅂㄷ 기광이 가지고 모험하지마

파이리81 2014.10.28 21:21

더 이뻐보이게 해주지는 못할망정...언제까지 기광이 얼굴 믿고 이럴꺼야...

파이리82 2014.10.28 21:22

머리 저래놓고 돈받는거 아니지??????? 쌍쌍바들

파이리83 2014.10.28 21:23

기광이 머리 까지마라고ㅡㅡ 레카는 머리 이상하게 까서 까게 해주면 안된다니까ㅠㅠ

파이리84 2014.10.28 21:40


ㅠ . ㅠ 깐기광 ...

파이리85 2014.10.28 21:10

나온다

파이리86 2014.10.28 21:11

카감슨생님 넘 잘 잡으셨다 근데 립싱크 같다

파이리87 2014.10.28 21:14

아...짱나

파이리88 2014.10.28 21:14

졌다 우리 비스트가 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9 2014.10.28 21:14

아..ㅎ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90 2014.10.28 21:14

꺄륵꺄륵 드뎌 우리 기광이 시선강탈 성공 ㅜㅜㅜㅜㅜ!!!!!! 카감님 잘 찍으셨다♥ 1위는 못했넹......... 아쉽............

파이리91 2014.10.28 21:15

껐다...

파이리92 2014.10.28 21:15

ㅡㅡ

파이리93 2014.10.28 21:15

파이리94 2014.10.28 21:15

아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5 2014.10.28 21:15

카메라는 오늘이 괜찮던데...지다니ㅠㅠ

파이리96 2014.10.28 21:15

헉 껐다
이럴수가....

파이리97 2014.10.28 21:16

아 짜증나 비스트로 홍보만 쳐하고 엿을주네

파이리98 2014.10.28 21:16

기광이 뭔데 저리 멋있어?ㅜㅜㅠ 심장떨려

파이리99 2014.10.28 21:16

나도 껏다 이런~ ㅉ

파이리100 2014.10.28 21:16

근데 라이브아니였지?... 왜죠..

파이리101 2014.10.28 21:18

그러게 왜죠...

파이리102 2014.10.28 21:17

갱장 멋있긴했는데....
뭔가씁쓸해.....

파이리103 2014.10.28 21:17

아 오늘 나오는 거 잊고 있었다 이럴 슈가

파이리104 2014.10.28 21:17

처음으로 그 갈라지는 시강 제대로 잡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때문에 순위 뭐죠?????

파이리105 2014.10.28 21:18

저기 반영비율어케되는데저모양이야 투표빼고 음원음반만해도 이기겠구만 에라이

파이리106 2014.10.28 21:18

난 굿럭 입덕이라...비스트가 1위 못하는 것 노이해

파이리107 2014.10.28 21:20

22 쇼타임 입덕인데 나도~!!!

파이리108 2014.10.28 21:19

??????????????????????

파이리109 2014.10.28 21:19

진짜 중국투표도 앞선것 같던데.. 음원이나 음반도 그렇고; 좀 당황스럽다ㅠㅜ

파이리110 2014.10.28 21:20

사전점수랑 이해안되는게 참 많다 ㅋㅋㅋ 참석안하면 안주는건가..?헐얼

파이리111 2014.10.28 21:20

안나와서 그런가봄;; 조작스멜남..

파이리112 2014.10.28 21:21

뭔가 이용당한 느낌이야..... 사전점수 뭐야?? 무슨 기준으로ㅠㅠㅠㅠㅠ

파이리113 2014.10.28 21:22

오늘 아침 트로피 뭐임? 그냥 혹시 몰라 찍은거야 ? 글구 오늘 1곡 불렀니? 것도 립싱크.?

파이리114 2014.10.28 21:23

그건쇼챔트로피ㅠ

파이리115 2014.10.28 21:25

미안하다. 파이리 흥분했다.
립싱크 ㅠ.ㅠ

파이리116 2014.10.28 21:25

우리가....10000 10000한거냐 ....

파이리117 2014.10.28 21:26

아 진짜 마음에 안드네 스브스 ㅠㅜㅠㅜ

파이리118 2014.10.28 21:32

스브스 견제 쩌네 ㄷㄷ

Total 39,149건 12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