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더쇼라는게 뭐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2R 주소복사
본문
현실이 바뻐서 스밍만 열심히 하고 있는 ;ㅅ;
난 더쇼 비스트 스페셜 무대 이렇게 홍보해서 ... 비스트만 나오고 특집처럼 애들 나와서 그런 거인 줄 알았는데
그냥 음악 프로그램이였구나
심지어 오늘 하는 줄도 몰랐다 ;ㅅ; 미안해 기광아
트위터에 점수표 스샷 뜬 거 봤는데 사전점수는 뭐지?
이 프로그램 도대체 뭐야 ㅠ
난 더쇼 비스트 스페셜 무대 이렇게 홍보해서 ... 비스트만 나오고 특집처럼 애들 나와서 그런 거인 줄 알았는데
그냥 음악 프로그램이였구나
심지어 오늘 하는 줄도 몰랐다 ;ㅅ; 미안해 기광아
트위터에 점수표 스샷 뜬 거 봤는데 사전점수는 뭐지?
이 프로그램 도대체 뭐야 ㅠ
0

댓글목록
미궁속으로..
우리가 제일 만만한건가......
쇼............하고 있다 진짜 ㅡㅡ
스페셜에디션이래서 다른수록곡이라도하는줄 아님인터뷰라도ㅡㅡ
수록곡은둘째치고 립싱크는또뭐야빡치게
더쇼도 은근매번똥주네
굿럭때 발카로똥주더니 아오
점수도이상하고
그러니까 이름 쇼라 쇼했나봐 헐이다 증말~~~~~~~~~~
이미 결정해놓고 뷰티들 야무지게 이용한 느낌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몸살기운 잇는데도안 자고 참구 봣는데 시방ㅠㅠㅠ
나와라 쇼하냐진짜 ㅡㅡ
점수 이상해서 보고 왔는데 한국 문투 1위했어도 사전점수 차이 때문에 1위 못함; 문자투표도 물론 중요하긴 한데 문투때문에 2위한게 아님 ㅡㅡ 그냥 미리 정해놓은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음원음반점수가 들어가는데 어떻게 저런 결과가 어이털림
궁금한데...와이 라이브 강자 비스트가 립싱크를 한거죠????
사전점수가.... 이해가안되......는데......
당일참가가수 수상이라는 소리가 있더라ㅎ
이런등수의미없다ㅡ.ㅡ
언제나기광이가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