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20141028 더쇼 749 2014.10.28 21:53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d23ZX_CZZPM 426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린 마치~ 드뎌 정면샷 나온 더쇼 두번보ㅏ 빡치는일은많지만...ㅎ.ㅏ...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1:58 기광이 머리까면 확실히 더 섹시한데 제발 이쁘게좀 까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머리까면 확실히 더 섹시한데 제발 이쁘게좀 까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21:58 ㅜㅜ 머시써 0 0 ㅜㅜ 머시써 파이리3 2014.10.28 22:00 보기드문 소장용 스페샬 립싱크무대 잘봤네. 비스트 100% 립싱크 영상이 없긴하지... 스페샬하다 0 0 보기드문 소장용 스페샬 립싱크무대 잘봤네. 비스트 100% 립싱크 영상이 없긴하지... 스페샬하다 파이리4 2014.10.28 22:01 또잇어....그 뭐냐 악 노래제목기억안나 ㅜㅜㅜㅜㅜ그거상큼터지는노랜뎈ㅋㅋㅋㅋㅋㅋㅋ 0 0 또잇어....그 뭐냐 악 노래제목기억안나 ㅜㅜㅜㅜㅜ그거상큼터지는노랜뎈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8 22:05 천생연분? 그건 짧쟈낰ㅋㅋ 0 0 천생연분? 그건 짧쟈낰ㅋㅋ 파이리6 2014.10.28 22:10 기광인 립싱도 안했을걸~~~ 0 0 기광인 립싱도 안했을걸~~~ 파이리7 2014.10.28 22:01 짜증나는 와중에도 광쁘는 멋있었다.. 근데 스페셜에디션이라고 무대 이쁘게 꾸며준다고 했던것 같은데.. 공중파 음방 무대가 훨씬 멋있다는;; 0 0 짜증나는 와중에도 광쁘는 멋있었다.. 근데 스페셜에디션이라고 무대 이쁘게 꾸며준다고 했던것 같은데.. 공중파 음방 무대가 훨씬 멋있다는;; 파이리8 2014.10.28 22:02 ㅁㅈㅁㅈ뒤에시계잇고중간에불꺼지고... 0 0 ㅁㅈㅁㅈ뒤에시계잇고중간에불꺼지고... 파이리9 2014.10.28 22:06 카메라 잡는건 맘에 드는데...그거 빼곤 모든게 암전...ㅋㅋㅋ기광인 오늘도 참 멋있다 0 0 카메라 잡는건 맘에 드는데...그거 빼곤 모든게 암전...ㅋㅋㅋ기광인 오늘도 참 멋있다 파이리10 2014.10.28 22:08 222 0 0 222 파이리11 2014.10.28 22:06 오늘 카메라 선생님만 감쟈!!!!!!!!!!!!!!!!!! 0 0 오늘 카메라 선생님만 감쟈!!!!!!!!!!!!!!!!!! 파이리12 2014.10.28 22:11 22 카감님만 조아!! 사전점수가 왜져? 우리음원음반 1 등인데??? 0 0 22 카감님만 조아!! 사전점수가 왜져? 우리음원음반 1 등인데??? 파이리13 2014.10.28 22:07 원글 파이리야 요거 자료로 해줘~~~^-^ 0 0 원글 파이리야 요거 자료로 해줘~~~^-^ 파이리14 2014.10.28 22:18 기광이 춤 진짜 잘춰ㅠㅠ느낌이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춤 진짜 잘춰ㅠㅠ느낌이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8 22:27 저기 오늘 혹시 더쇼 스페셜 에디션이 이노래 한곡 것도 립싱크 이게 끝이야? 다른 노래 한곡도 안했니? 0 0 저기 오늘 혹시 더쇼 스페셜 에디션이 이노래 한곡 것도 립싱크 이게 끝이야? 다른 노래 한곡도 안했니? 파이리16 2014.10.28 22:33 응 끝 ㅠㅠ 0 0 응 끝 ㅠㅠ 파이리17 2014.10.28 22:33 기광이 춤 진짜 잘춘다!!!!! 춤으로 입덕한 나는 안무영상이 시급해ㅠㅠ 뮤비보자 다들~~~ 0 0 기광이 춤 진짜 잘춘다!!!!! 춤으로 입덕한 나는 안무영상이 시급해ㅠㅠ 뮤비보자 다들~~~ 파이리18 2014.10.29 11:28 인나자마자봣더니200만힛됫네^^ 또무한시청해야지~ 0 0 인나자마자봣더니200만힛됫네^^ 또무한시청해야지~
댓글목록
기광이 머리까면 확실히 더 섹시한데 제발 이쁘게좀 까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 머시써
보기드문 소장용 스페샬 립싱크무대 잘봤네. 비스트 100% 립싱크 영상이 없긴하지... 스페샬하다
또잇어....그 뭐냐 악 노래제목기억안나 ㅜㅜㅜㅜㅜ그거상큼터지는노랜뎈ㅋㅋㅋㅋㅋㅋㅋ
천생연분? 그건 짧쟈낰ㅋㅋ
기광인 립싱도 안했을걸~~~
짜증나는 와중에도 광쁘는 멋있었다..
근데 스페셜에디션이라고 무대 이쁘게 꾸며준다고 했던것 같은데.. 공중파 음방 무대가 훨씬 멋있다는;;
ㅁㅈㅁㅈ뒤에시계잇고중간에불꺼지고...
카메라 잡는건 맘에 드는데...그거 빼곤 모든게 암전...ㅋㅋㅋ기광인 오늘도 참 멋있다
222
오늘 카메라 선생님만 감쟈!!!!!!!!!!!!!!!!!!
22 카감님만 조아!!
사전점수가 왜져? 우리음원음반 1 등인데???
원글 파이리야 요거 자료로 해줘~~~^-^
기광이 춤 진짜 잘춰ㅠㅠ느낌이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기 오늘 혹시 더쇼 스페셜 에디션이
이노래 한곡 것도 립싱크 이게 끝이야?
다른 노래 한곡도 안했니?
응 끝 ㅠㅠ
기광이 춤 진짜 잘춘다!!!!! 춤으로 입덕한 나는 안무영상이 시급해ㅠㅠ
뮤비보자 다들~~~
인나자마자봣더니200만힛됫네^^
또무한시청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