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오늘 파트할 때 안무 말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C 주소복사
본문
나 진짜 광쁘 파트 때만 유일하게 사이드에서 춤추는것도 서럽고
거기다가 자기파트에 노래하면서 한바퀴 삥도는것도 서러웠거등 ㅠㅠ
근데 오늘 더쇼보니까 기광이 자기파트에서 한바퀴 안돌고 정면으로 노래불러줬당..
여태까지 자기파트에 다른멤버들이랑 똑같이 한바퀴 삥도는 춤췄는뎅 오늘 좀 달라!ㅎㅎㅎㅎ
거기다가 자기파트에 노래하면서 한바퀴 삥도는것도 서러웠거등 ㅠㅠ
근데 오늘 더쇼보니까 기광이 자기파트에서 한바퀴 안돌고 정면으로 노래불러줬당..
여태까지 자기파트에 다른멤버들이랑 똑같이 한바퀴 삥도는 춤췄는뎅 오늘 좀 달라!ㅎㅎㅎㅎ
0

댓글목록
오늘 방송 지난주 방송하기 전에 찍어놓은 거 아냐??
언제 찍은거야????
ㅈ. 나도 그게 궁금해 ㅋㅋㅋㅋㅋㅋ
21일 화요일(스케줄표에그렇게돼있다능)
그럼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지. 다른 방송 사녹이랑 겹쳤던건가...
큰홈스케줄표보니까 음중,인가,더쇼,쇼챔,뮤뱅 이순서로 녹화한듯? 다른방송은 다 전주에 찍은거고, 뮤뱅만 당일날 사녹뜬거같은데 기억이안낰ㅋㅋ며칠이나됐다곸ㅋ큐ㅠㅠㅠㅠ
암튼 낼 쇼챔에서 기광이가 돌지 안돌지 궁금하네
어 정말그러네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좋다ㅠㅠㅠㅠ
맞앙 턴없어서 좋았어 ㅠㅠ 다른멤버들 다 자기파트때 서서부르는데 기광이는 이동하고 춤추고 거기에 턴까지돌고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안돌았당 히히
맞아 맞아 라이브할땐 좀 덜 춰도돼 ㅋ근데 오늘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