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쁘 오늘 파트할 때 안무 말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쁘 오늘 파트할 때 안무 말인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776 2014.10.28 22:10

짧은주소

본문

나 진짜 광쁘 파트 때만 유일하게 사이드에서 춤추는것도 서럽고
거기다가 자기파트에 노래하면서 한바퀴 삥도는것도 서러웠거등 ㅠㅠ
근데 오늘 더쇼보니까 기광이 자기파트에서 한바퀴 안돌고 정면으로 노래불러줬당..
여태까지 자기파트에 다른멤버들이랑 똑같이 한바퀴 삥도는 춤췄는뎅 오늘 좀 달라!ㅎㅎ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2:11

오늘 방송 지난주 방송하기 전에 찍어놓은 거 아냐??
언제 찍은거야????

파이리2 2014.10.28 22:12

ㅈ. 나도 그게 궁금해 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8 22:13

21일 화요일(스케줄표에그렇게돼있다능)

파이리4 2014.10.28 22:17

그럼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지. 다른 방송 사녹이랑 겹쳤던건가...

파이리5 2014.10.28 22:20

큰홈스케줄표보니까 음중,인가,더쇼,쇼챔,뮤뱅 이순서로 녹화한듯? 다른방송은 다 전주에 찍은거고, 뮤뱅만 당일날 사녹뜬거같은데 기억이안낰ㅋㅋ며칠이나됐다곸ㅋ큐ㅠㅠㅠㅠ
암튼 낼 쇼챔에서 기광이가 돌지 안돌지 궁금하네

파이리6 2014.10.28 22:12

어 정말그러네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좋다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8 22:16

맞앙 턴없어서 좋았어 ㅠㅠ 다른멤버들 다 자기파트때 서서부르는데 기광이는 이동하고 춤추고 거기에 턴까지돌고 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안돌았당 히히

파이리8 2014.10.28 22:55

맞아 맞아 라이브할땐 좀 덜 춰도돼 ㅋ근데 오늘은ㅋㅋ

Total 39,149건 12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