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존 나 귀 여 워 1,401 2014.10.28 23:2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k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ㅊㅊ 홀리데이 나 그 씹덕사로 잠드는 그 짤좀....아.. 7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3:27 소매미친 0 0 소매미친 파이리2 2014.10.29 08:28 2 ㅋㅋㅋㅋㄲㄱㅋㅋ씹더긔 0 0 2 ㅋㅋㅋㅋㄲㄱㅋㅋ씹더긔 파이리3 2014.10.29 10:44 존나 미침ㅋㅋㅋㅋㅋㅋ개씹덕 0 0 존나 미침ㅋㅋㅋㅋㅋㅋ개씹덕 파이리4 2014.10.28 23:28 진심ㅠㅜㅜㅜㅜㅜㅜ내가 올릴랬는데 한발짝늦엇다ㅠㅜㅜㅜ 0 0 진심ㅠㅜㅜㅜㅜㅜㅜ내가 올릴랬는데 한발짝늦엇다ㅠㅜㅜㅜ 파이리5 2014.10.28 23:28 형과 동생.jpg 0 0 형과 동생.jpg 파이리6 2014.10.28 23:28 이쁘니ㅠㅠㅠㅠㅠㅠ보구싶어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쁘니ㅠㅠㅠㅠㅠㅠ보구싶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8 23:28 ㅇ-<- 0 0 ㅇ-<-< 파이리8 2014.10.28 23:28 헐시바 나 쥬ㄱ 0 0 헐시바 나 쥬ㄱ 파이리9 2014.10.28 23:28 헉 심장 폭행당했음ㅜㅜ ㅜㅜㅜ헐 숨멎 0 0 헉 심장 폭행당했음ㅜㅜ ㅜㅜㅜ헐 숨멎 파이리10 2014.10.28 23:28 어떻게 저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떻게 저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8 23:28 이기광 넌 그냥 존나 사랑이라는 것만 알아둬라 0 0 이기광 넌 그냥 존나 사랑이라는 것만 알아둬라 파이리12 2014.10.28 23:29 아 뭐가 귀여ㅇ 0 0 아 뭐가 귀여ㅇ 파이리13 2014.10.28 23:29 우왕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왕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8 23:29 와..진심...천사................... 0 0 와..진심...천사................... 파이리15 2014.10.28 23:29 아짤좀갖구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 무덤줌 ㅜㅜ 0 0 아짤좀갖구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 무덤줌 ㅜㅜ 파이리16 2014.10.28 23:30 아미친 존나귀여워 시바욕나와 0 0 아미친 존나귀여워 시바욕나와 파이리17 2014.10.28 23:30 첫짤 기광이 손.....ㅇ<- 0 0 첫짤 기광이 손.....ㅇ<-< 파이리18 2014.10.28 23:31 제목보고 사진보고 나도 제목처럼 똑같이 말함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아존나귀여워!!!! 0 0 제목보고 사진보고 나도 제목처럼 똑같이 말함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아존나귀여워!!!! 파이리19 2014.10.28 23:33 형아옆이라 더귀욤 미춰버리겠네ㅠㅠㅠㅠ 0 0 형아옆이라 더귀욤 미춰버리겠네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8 23:35 첫번째 사진에서 형팔에 손올린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욤귀욤귀욤 ㅠㅜㅜㅜㅜㅜ 웃는거랑 우리 기광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첫번째 사진에서 형팔에 손올린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욤귀욤귀욤 ㅠㅜㅜㅜㅜㅜ 웃는거랑 우리 기광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1 2014.10.28 23:56 올라가서 다시 봤는데 손꾸락이 다 숨었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 씹더긔ㅠㅠㅠㅠㅠㅠ 0 0 올라가서 다시 봤는데 손꾸락이 다 숨었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 씹더긔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9 10:44 아 시버 이거보고 다시 올라가서 봤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 존나 귀여워ㅜㅜㅜ뒤질거같아ㅠㅠ 0 0 아 시버 이거보고 다시 올라가서 봤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 존나 귀여워ㅜㅜㅜ뒤질거같아ㅠㅠ 파이리23 2014.10.28 23:37 드럽게귀여웡ㅠㅠㅠㅠ 0 0 드럽게귀여웡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8 23:39 ㅎ ㅏ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도 앓지 않는 날이 없도록 만드는구나 울 광브리엘 0 0 ㅎ ㅏ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도 앓지 않는 날이 없도록 만드는구나 울 광브리엘 파이리25 2014.10.28 23: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파이리26 2014.10.28 23:41 형아표정=내표정 졸라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형아표정=내표정 졸라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8 23:45 졸귀...ㅠㅠ 0 0 졸귀...ㅠㅠ 파이리28 2014.10.28 23:48 손 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손 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28 23:50 아니 저런 비주얼이 가능해...? 어떻게???? 진짜 기광이는 아무리 봐도 믿어지지않는 비주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비현실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니 저런 비주얼이 가능해...? 어떻게???? 진짜 기광이는 아무리 봐도 믿어지지않는 비주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비현실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8 23:56 아 아아.....쥬글거같다.., 0 0 아 아아.....쥬글거같다.., 파이리31 2014.10.28 23:56 .....지금 겨울오는거 아니냐? 왜 이 게시물은 봄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지금 겨울오는거 아니냐? 왜 이 게시물은 봄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29 00:00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0 0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29 00:09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 강아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 강아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29 00:16 와... 아 대박이다 0 0 와... 아 대박이다 파이리35 2014.10.29 03:27 아미친이제봤어 대박 ㅠㅠ개귀엽 ㅠㅠ첫짤 상우형한테 올린 손좀버ㅏ ㅜㅜㅜㅜㅜㅜㅜ 0 0 아미친이제봤어 대박 ㅠㅠ개귀엽 ㅠㅠ첫짤 상우형한테 올린 손좀버ㅏ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6 2014.10.29 03:44 아이고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이고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29 10:45 아 기광이 진짜 존나 귀여워 미칠거같아 저런 생명체가 존재하다니 진짜 살아있길잘했어 0 0 아 기광이 진짜 존나 귀여워 미칠거같아 저런 생명체가 존재하다니 진짜 살아있길잘했어 파이리38 2014.10.29 12:04 ㅇ-<- 0 0 ㅇ-<-< 파이리39 2014.10.29 13:28 존나미친.. 아 제가 원래 이런 말 하는 사람이 아닌데. 아.. 그냥 존나미친만 생각나네. 0 0 존나미친.. 아 제가 원래 이런 말 하는 사람이 아닌데. 아.. 그냥 존나미친만 생각나네. 파이리40 2014.10.29 16:26 상우형님이랑 0 0 상우형님이랑
댓글목록
소매미친
2 ㅋㅋㅋㅋㄲㄱㅋㅋ씹더긔
존나 미침ㅋㅋㅋㅋㅋㅋ개씹덕
진심ㅠㅜㅜㅜㅜㅜㅜ내가 올릴랬는데 한발짝늦엇다ㅠㅜㅜㅜ
형과 동생.jpg
이쁘니ㅠㅠㅠㅠㅠㅠ보구싶어ㅠㅠㅠㅠㅠㅠㅠ
ㅇ-<-
헐시바 나 쥬ㄱ
헉 심장 폭행당했음ㅜㅜ ㅜㅜㅜ헐 숨멎
어떻게 저렇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 넌 그냥 존나 사랑이라는 것만 알아둬라
아 뭐가 귀여ㅇ
우왕 기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심...천사...................
아짤좀갖구와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 무덤줌 ㅜㅜ
아미친 존나귀여워 시바욕나와
첫짤 기광이 손.....ㅇ<-
제목보고 사진보고 나도 제목처럼 똑같이 말함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아존나귀여워!!!!
형아옆이라 더귀욤 미춰버리겠네ㅠㅠㅠㅠ
첫번째 사진에서 형팔에 손올린거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욤귀욤귀욤 ㅠㅜㅜㅜㅜㅜ 웃는거랑 우리 기광이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올라가서 다시 봤는데 손꾸락이 다 숨었어ㅠㅠㅠㅠ모태사랑둥이 씹더긔ㅠㅠㅠㅠㅠㅠ
아 시버 이거보고 다시 올라가서 봤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친 존나 귀여워ㅜㅜㅜ뒤질거같아ㅠㅠ
드럽게귀여웡ㅠㅠㅠㅠ
ㅎ ㅏ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도 앓지 않는 날이 없도록 만드는구나 울 광브리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형아표정=내표정 졸라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ㅠㅠ
손 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턱올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런 비주얼이 가능해...? 어떻게???? 진짜 기광이는 아무리 봐도 믿어지지않는 비주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비현실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아.....쥬글거같다..,
.....지금 겨울오는거 아니냐? 왜 이 게시물은 봄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칠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예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소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 강아지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아 대박이다
아미친이제봤어 대박 ㅠㅠ개귀엽 ㅠㅠ첫짤 상우형한테 올린 손좀버ㅏ 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기광이 진짜 존나 귀여워 미칠거같아 저런 생명체가 존재하다니 진짜 살아있길잘했어
ㅇ-<-
존나미친.. 아 제가 원래 이런 말 하는 사람이 아닌데. 아.. 그냥 존나미친만 생각나네.
상우형님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