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오늘 한 버클팔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오늘 한 버클팔찌?

941 2014.10.28 23:59

짧은주소

본문

중국팬한테 선물받은건가봥~



이건 저 팬분이 찍은 기광이사진 ~



다른사진두 있는데 2개만퍼와쪄
@kwangbar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0:04

기가막히게어울려~
중국팬에감쟈해♥

파이리2 2014.10.29 00:08

인증천사쉬먀>_

파이리3 2014.10.29 00:18

마지막 사진 귀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9 00:22

이것도 크롬하츠 같은데~~~대단해 중국팬분들

파이리5 2014.10.29 00:23

나도 마지막 사진 ㅋㅋㅋ 볼때마다 귀여워 죽겠어ㅠㅠㅠ 기광아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00:46

저기 중국홈이쟈나~ 생일때 생일선물 들어간거 같아 감쟈ㅎㅎ

파이리7 2014.10.29 01:01

ㅈ. 아 홈이구낭 !

파이리8 2014.10.29 02:12

흐헛 역시 광쁘♡

파이리9 2014.10.29 10:43

인증천사님이네
마지막짤 졸귀ㅠㅠ

파이리10 2014.10.29 10:51

중국홈 선물이였구나~어쩐지 저 팔찌에 눈이 가드라ㅋㅋㅋ

파이리11 2014.10.29 13:49

헤헤 팔찌잘어울린다!!
여담이지만 시스템옴므 입은 거 보고싶닿ㅎㅎㅎㅎㅎㅎㅎ

Total 39,149건 12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