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141028 더쇼 기광 캡쳐 1,685 2014.10.29 00: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fc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 요뎡님.....♡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00:58 첫번째짤부터 ㅇ<- 0 0 첫번째짤부터 ㅇ<-< 파이리2 2014.10.29 01:00 아 섹시해.... 0 0 아 섹시해.... 파이리3 2014.10.29 01:03 와 섹시하다!!!!! 깐머리가 노래 분위기에 잘 맞는거같긴한데 부산부쇼처럼 예쁘게 해주지ㅠㅠ 근데 오늘도 멋있다~~~기광이즈 뭔들 0 0 와 섹시하다!!!!! 깐머리가 노래 분위기에 잘 맞는거같긴한데 부산부쇼처럼 예쁘게 해주지ㅠㅠ 근데 오늘도 멋있다~~~기광이즈 뭔들 파이리4 2014.10.29 01:03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나 넘 좋아 넘 섹시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못봤는데 멋지다❤ 0 0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나 넘 좋아 넘 섹시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못봤는데 멋지다❤ 파이리5 2014.10.29 01:08 밑에가면 링크있어~~~봐봐 0 0 밑에가면 링크있어~~~봐봐 파이리6 2014.10.29 01:06 섹시해ㅠㅠㅠ아무리 봐도 경이로운 이목구비다ㅠㅠㅠ 0 0 섹시해ㅠㅠㅠ아무리 봐도 경이로운 이목구비다ㅠㅠㅠ 파이리7 2014.10.29 01:07 진짜 섹시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섹시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9 01:11 저 조그만 얼굴에도 이마가 남자답게 훤하고 넓다...확깐거 섹시하긴 해...다만 각도에 따라...ㅋㅋㅋㅋ덜깐게 나을듯ㅋㅋㅋㅋ 0 0 저 조그만 얼굴에도 이마가 남자답게 훤하고 넓다...확깐거 섹시하긴 해...다만 각도에 따라...ㅋㅋㅋㅋ덜깐게 나을듯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9 01:14 존나조앙 ㅜㅜㅜㅜㅜㅜ 0 0 존나조앙 ㅜㅜㅜㅜㅜㅜ 파이리10 2014.10.29 03:3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시에 울고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시에 울고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9 08:26 ㅠㅠㅠ깐기광아 아침부터 또운다 0 0 ㅠㅠㅠ깐기광아 아침부터 또운다 파이리12 2014.10.29 09:41 쏘핫쏘핫♥ 0 0 쏘핫쏘핫♥ 파이리13 2014.10.29 09:57 깐기광에 핑쿠핑쿠라니ㅠ 0 0 깐기광에 핑쿠핑쿠라니ㅠ 파이리14 2014.10.29 10:23 헐............ 심.................. 쿵.............................. 0 0 헐............ 심.................. 쿵.............................. 파이리15 2014.10.29 11:05 헐..닥저.. 0 0 헐..닥저.. 파이리16 2014.10.29 11:12 나도 진짜 저염식해야될까봐 ㅋㅋ진짜 점점 잘생겨진다 와 0 0 나도 진짜 저염식해야될까봐 ㅋㅋ진짜 점점 잘생겨진다 와 파이리17 2014.10.29 12:02 오빠 표정이 다...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오빠 표정이 다...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첫번째짤부터 ㅇ<-
아 섹시해....
와 섹시하다!!!!! 깐머리가 노래 분위기에 잘 맞는거같긴한데 부산부쇼처럼 예쁘게 해주지ㅠㅠ 근데 오늘도 멋있다~~~기광이즈 뭔들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나 넘 좋아 넘 섹시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못봤는데 멋지다❤
밑에가면 링크있어~~~봐봐
섹시해ㅠㅠㅠ아무리 봐도 경이로운 이목구비다ㅠㅠㅠ
진짜 섹시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조그만 얼굴에도 이마가 남자답게 훤하고 넓다...확깐거 섹시하긴 해...다만 각도에 따라...ㅋㅋㅋㅋ덜깐게 나을듯ㅋㅋㅋㅋ
존나조앙 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시에 울고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깐기광아 아침부터 또운다
쏘핫쏘핫♥
깐기광에 핑쿠핑쿠라니ㅠ
헐............
심..................
쿵..............................
헐..닥저..
나도 진짜 저염식해야될까봐 ㅋㅋ진짜 점점 잘생겨진다 와
오빠 표정이 다...했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