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입쯀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665 2014.10.28 15: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 @Ni_ne_GK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5:53 와.....진짜 세젤예 ㅠㅠㅠㅠ 0 0 와.....진짜 세젤예 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5:55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립 공답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이기광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립 공답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이기광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8 16:22 잘생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잘생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8 16:29 기광이는 입술도 탐스럽게 이쁜데 입술색이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발색도 잘 되는것 같고 생얼에 입술색도 참 부농부농해... 이쁘고 부럽고ㅋㅋㅋ 0 0 기광이는 입술도 탐스럽게 이쁜데 입술색이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발색도 잘 되는것 같고 생얼에 입술색도 참 부농부농해... 이쁘고 부럽고ㅋㅋㅋ 파이리5 2014.10.28 17:02 기광이 입술 빨간게 참 좋아ㅠㅠㅠㅠㅠㅠ 잘생김이 더 살아나는거 같아 헝ㅇ어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입술 빨간게 참 좋아ㅠㅠㅠㅠㅠㅠ 잘생김이 더 살아나는거 같아 헝ㅇ어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8 17:24 완......벽......해 !!! 0 0 완......벽......해 !!! 파이리7 2014.10.28 17:46 왜 침이 넘어갈까, 0 0 왜 침이 넘어갈까,
댓글목록
와.....진짜 세젤예 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립 공답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이기광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입술도 탐스럽게 이쁜데 입술색이 넘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발색도 잘 되는것 같고 생얼에 입술색도 참 부농부농해... 이쁘고 부럽고ㅋㅋㅋ
기광이 입술 빨간게 참 좋아ㅠㅠㅠㅠㅠㅠ 잘생김이 더 살아나는거 같아 헝ㅇ어유ㅠㅠㅠㅠㅠ
완......벽......해 !!!
왜 침이 넘어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