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스록 나오는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개인적으로 스록 나오는거

1,006 2014.10.28 16:00

짧은주소

본문

참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나와서 당연 좋은 것도 있지만 무엇보다 기광이가 좋아하고 촬영 하면서 도움 된 것도 있는 것 같아서
굉장히 뿌듯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그런거라면 쮸글쮸글..소금소금..
그냥..내 눈에는 기광이가 촬영하는거나 방송보면 재밌어하고 신기해하는게 너무 귀엽고 그래서 허허허허허허허허허
이런 프로만 해줘................발암일으키는거 말고.............................
물론 기광이가 좋아하고 기뻐한다면!!!!!!!!!!!!! 다 좋지!!!!!!!!!!!!!!!!!!!!!
............그냥 씹귀 터지는 프로 많이 해줘<-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6:01

개인적ㄴㄴ우리모두의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스탭분들도 잘은모르지만 기광이 예뻐해주셔서 감쟈드림ㅠㅠㅠㅠㅠㅠ
기광이가 못해본 경험 많이하는것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직접 체험하는것도그렇고, 안가봤던 동네 투어하는것도좋곸ㅋ큐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6:01

나도~~~기광이가 여러가지 경험을 할수있어서 좋아ㅋㅋㅋ 언제 이런거 해보겠어~ 게다가 다양한 모습은 덤이지ㅋㅋㅋ

파이리3 2014.10.28 16:03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4 2014.10.28 16:05

위드기광에서 스록서ㅂ폿 모금하는거 다들알고잇징?헣

파이리5 2014.10.28 16:22

알고있어~~~다들 많이 참여하자!!!!!

파이리6 2014.10.28 16:08

나도 그래. 기광이 진행 실력 점점 알려지고 인정받는 것 같아서 더 좋기도 해

파이리7 2014.10.28 16:09

너무너무좋다 ㅠㅠㅠㅠㅜ다양한경험도하고 ㅠㅠ특히 길거리 걷거나 어디가면 첨가봤다고 할때 맘아팠지만 스록에서 막 델꼬다녀주니까 너무좋당♡♡♡♥♥♥더했음조켔어 ㅠㅜ담시즌까지 쭈우우우우욱

파이리8 2014.10.28 16:18

기광이가 세엠씨중엔 아무래도 경력이 더 있다보니까 진행이끌어가면서 실력 느는거같아 좋고
맛있는먹거리 연예인이라 해보지못한 다양한 경험들 많이 할 수 있어서 진짜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스로해가면서 기광이가 정말 좋아하는 취미를 찾았음좋겠엌ㅋ

파이리9 2014.10.28 16:21

나도 스록 너무 좋아!!!! 일단 원없이 기광이 많이 볼 수있어서 그게 제일 좋아~~~
올해는 기광이는 힘들었겠지만 기광이가 끊임없이 활동해줘서 기광이 많이 봤다ㅠㅠ
버더비부터 예체능 굿럭활동 정법 스록 그리고 이번 스페셜 앨범까지~~~
기광이 이번 활동 끝나고 일본가기 전까지 재충전할수 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
잠깐 쉬고 드라마 하나 들어가면 더 바라는거 없어!!!!!!

파이리10 2014.10.28 16:24

스록은 진짜 신의한수 인것 같아ㅋㅋㅋ 스타일로그 볼때는 진짜 아무 생각 없이 너무너무 행복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엠씨도 재밌고 위트있게 잘 보구.. 프로그램도 알차고 재밌구~~~ 기광이 천년만년 했으면 좋겠다ㅠㅠㅠ 내용이 알차서 기광이가 여기저기서 촬영을 오래하는게 좀 흠이긴 흠이려나ㅎㅎ 기광이도 즐겁다면 나는 진짜 좋아ㅠㅠㅠ

파이리11 2014.10.28 16:27

마쟈마쟈 무엇보다 기광이가 여러경험을 할 수 있다는거! 활동외엔 축구, 운동,티비,음악감상 주로 한정적으로 생활하는거같아서 연예인이라 안타깝기도했는데 ㅠ언제 기광이가 직접 물건팔아보고 팔찌만들고하겠엉ㅋㅋ스록이 기광이한테 정말 좋은경험이 됫을거같아

파이리12 2014.10.28 16:28

방송분량 따윈 걱정 안해도 되고~ 타엠씨 분들도 순둥해서 케미도 좋고ㅋㅋ 이쁜기광이 멋진기광이 진행하는기광이 온갖 기광이의 매력을 다볼 수 있어서 좋아♥♥ 제작진 분들도 센스 있고 기광이 이뻐라 하는거 같고~ 스록우 신의 한 수♥♥ 고마워 기광아♥♥

파이리13 2014.10.28 16:52

난 개인적으로 기광이 데뷔이래 제일 마음에드는 프로야. 진짜 신의한수. 이렇게 즐겁고 맘편하고 행복하고 보는내내 광대승천할수있는 프로 또없음 ㅠㅠ 물론 기광이가 새로운 경험하고 프로그램 메인으로 이끌어가면서 엠씨실력도 더더 늘고 그러는면에서 기광이한테도 좋은거같고ㅠㅠ 보는 팬입장에서도 너무 행복함ㅠㅠ진짜 스로는 사랑임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8 17:20

스록을 통해 많은 경험 하는것도 좋고~ 제작진 분들도 기광이 예뻐해주는 것도 좋고~ 다른 엠씨분들이랑 케미도 좋고~
이래저래 스록은 사랑입니다♥

파이리15 2014.10.28 17:23

ㅈ.옴뫄ㅋㅋㅋ반응 보고 깜놀!그저 기광이가 좋다면..파이리들이 좋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

파이리16 2014.10.28 17:27

근데 자기의견말하는거 그것도 칭찬하는건데 이런걸로 소심하면 팬질 어떻게하냐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8 17:27

나도 무대기광이 가수기광이가 0순위라
첨에는 좀 의아?햇는데 큡레기 욕도하고;;; 근뎅 지금은 조아 ㅎㅎ 여러가지 기광이가 못해본 경험할 수 있어서^^ 순수하고 신기해하는 기광이 넘 씹덕터져~_~

파이리18 2014.10.28 17:39

진지하게 기광이 담 시즌에도 엠씨 해주면 안되낭?ㅠㅠ 근데 해외활동때문에 스케쥴 안맞아서 아마 안되겠지?ㅠㅠ
기광이 말고 다른 사람이 스록 엠씨 보는거 상상도 못하겠다 이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8 17:43

해외활동이..맨날 발목잡네ㅂㄷㅂㄷㅠㅠ

파이리20 2014.10.28 17:47

슬플듯 ㅜㅜ 머글들도 잘한다고 칭찬한 기광이 에능인데

파이리21 2014.10.28 17:52

해외활동이야 일본도 아레나 투어라 자주 가는건 아니니까 시간은 될거같은데 스록이 시즌제니까
아무래도 힘들겠지ㅠㅠ 기광이 말고 다른 엠씨 진짜 상상하기 싫다~~~

파이리22 2014.10.28 18:01

스록 끝나면 너무너무 허전하고 쓸쓸할거같애ㅠㅠ그니까 공중파드라마든 솔로든 뭐든 했음 좋겠어ㅠㅜㅜ개인적으로 기광이가 노래랑 춤을 얼마나 잘하는지 사람들한테 알려주고싶은마음이 굴뚝같아ㅠ

파이리23 2014.10.28 18:06

팬들도 화이팅하자.큐브 ㅂㄷ

파이리24 2014.10.28 18:08

아 진짜 스록 끝나고 이번 활동 끝나면 무슨 재미로 살까.................................또르르............☆

Total 39,149건 129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