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얘들아 할건 하고 자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X 주소복사
본문
멜론 뮤직 어워드
http://awards.melon.com/award/main/timeline.htm?web_main_hot&source=gnb
멜론 주간 어워드
http://www.melon.com/chart/award/index.htm
멜론 sbs 인기가요 사전 투표
http://www.melon.com/artistplus/vote/index.htm
엠넷 마마
http://mama.interest.me/2014mama/vote
http://awards.melon.com/award/main/timeline.htm?web_main_hot&source=gnb
멜론 주간 어워드
http://www.melon.com/chart/award/index.htm
멜론 sbs 인기가요 사전 투표
http://www.melon.com/artistplus/vote/index.htm
엠넷 마마
http://mama.interest.me/2014mama/vote
0

댓글목록
멜론인가 나도컴에서못찾아서 큰홈에올라와있는 주소로들감ㅠ
아 거기에 주소있음? 내가 갖구와야겠다.
컴터 홈에서는 아티스트에 있어~~~
멜론인가 모바일앱 홈에서 하단에 아티스트+ 누르면 나와~
찾아왔다. 나는 못찾아서 진짜 계속 헤맸어ㅠㅠㅠㅠ 빙구인가.
다 했음!!!!!!!!!!!!!
하고왔다..마마는 할때마다 짜증나네 저거 후보 기준이 뭐냐;
나도 투표하면서
뒤로 페이지 넘길때 마다 고개 갸우뚱하다 의자넘어갔어 ㅠ.ㅠ
싹다햇다
마마 엠넷이지? 큐브랑사이아직도 엠넷이랑 안좋지...?
현실적으로 마마는 후보도 2개에만 넣어준거 보니 노답인거 같기도 함
일단 멜뮤에 올인하고 나머지는 있는 아이디만 털어서 하자
멜뮤가 젤 중요하다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