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할건 하고 자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얘들아 할건 하고 자자....

698 2014.10.28 01:18

짧은주소

본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1:20

멜론인가 나도컴에서못찾아서 큰홈에올라와있는 주소로들감ㅠ

파이리2 2014.10.28 01:21

아 거기에 주소있음? 내가 갖구와야겠다.

파이리3 2014.10.28 01:20

컴터 홈에서는 아티스트에 있어~~~

파이리4 2014.10.28 01:21

멜론인가 모바일앱 홈에서 하단에 아티스트+ 누르면 나와~

파이리5 2014.10.28 01:23

찾아왔다. 나는 못찾아서 진짜 계속 헤맸어ㅠㅠㅠㅠ 빙구인가.

파이리6 2014.10.28 01:24

다 했음!!!!!!!!!!!!!

파이리7 2014.10.28 01:24

하고왔다..마마는 할때마다 짜증나네 저거 후보 기준이 뭐냐;

파이리8 2014.10.28 01:25

나도 투표하면서
뒤로 페이지 넘길때 마다 고개 갸우뚱하다 의자넘어갔어 ㅠ.ㅠ

파이리9 2014.10.28 01:31

싹다햇다
마마 엠넷이지? 큐브랑사이아직도 엠넷이랑 안좋지...?

파이리10 2014.10.28 01:32

현실적으로 마마는 후보도 2개에만 넣어준거 보니 노답인거 같기도 함
일단 멜뮤에 올인하고 나머지는 있는 아이디만 털어서 하자
멜뮤가 젤 중요하다 싶어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