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아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5R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이쁜 내새끼 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열심히노력해서 노래하고 춤추고 연기해줘서 또 고맙고
이쁘게 웃어줘서 고마워 ㅠㅠ 진심이야ㅠㅠㅠㅠ
기광아 지켜주께 사랑해♥.♥
글구 기광아 건강이최고야 아푸지마!!
고마워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열심히노력해서 노래하고 춤추고 연기해줘서 또 고맙고
이쁘게 웃어줘서 고마워 ㅠㅠ 진심이야ㅠㅠㅠㅠ
기광아 지켜주께 사랑해♥.♥
글구 기광아 건강이최고야 아푸지마!!
0

댓글목록
기광아ㅠㅠㅠ감기걸린거같아서 신경쓰인다ㅠㅠ추운데 오늘 고생했지?ㅠㅠ 진짜진짜 사랑해ㅠㅠㅠㅠㅠ지켜줄께....☆
기광아 사랑해!!!!!!!
기광아 항상 변함없이 노력해줘서 너무 고마워ㅜㅜㅜㅜㅜ우주끝까지 사룽햄ㅜㅜㅜㅜㅜ♡♡
샤릉훼
덕질하면서 너뮤 행벅해
기광이덕분이야 ㅠㅠ 세상이 아름다운걸 알게해주었지
기광이가 없었다면 하루하루 피폐햇을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기광아 감기 얼릉 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지켜줄께!!!!!!!!!!!!!!!!!!!!!!!!!
난 아직도 기광이의 아이컨텍사진이 사라지지않아
기광아 우리 기광이 사랑스러운 내새끼
내 세상은 너로 인해 빛난다 ㅠㅠ 눈떠서 니사진보면서 웃고 자기전에 니 사진보면서 웃는다
꿈에서도 니 얼굴보면서 행복해해
답없는 나란 수니...ㅎㅎㅎㅎㅎ
손대면 부서질까 훅불면 날아갈까 너무너무 소중한 우리 기광이
연예인해줘서 노래해줘서 춤춰서 연기해줘서 웃어줘서 그냥 존재해줘서 고마워
진짜루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