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디게 춥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디게 춥당

562 2014.10.28 08:41

짧은주소

본문

이라 말해놓고 쉬는 날이라 이불 속 흐흐
어제 새벽에 잣는데두 기광이 생각에 몇 시간 못자구 인남
힐링요정가트니...♥

무튼 어제보다 오늘 더 추운듯해 ㅠㅠ다들 따뜻하게 입고(이미 나간 파이리들도 있겠지만)
따뜻한거 마니 마시구
콧물조심 감기조심

어제도 레전드찍은 기광이 사진보면서
오늘 하루도 행복하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8:43

진짜추워ㅜㅜ 기광이 코트입는거 너무좋아ㅜㅜ 기광아코트입엉♥

파이리2 2014.10.28 08:48

ㅈ귀요미 소매걷은것두귀요미
안에땡땡이남방넘귀요미
나도사고싶게만들지만
손님이분은기광이에요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8 09:07

So hot 들으면서 일하러 가는 길에 힐링 기광이 사진까지 보니 행복하다♥♥♥ 오늘도 기광이로 에너지 충전 완료! 고마워 파이리, 고마워 기광아♡

파이리4 2014.10.28 09:41

어제두 추웠는데 오늘도 춥당ㅠㅜㅜㅜㅜ기광이가 힐링힐링♥

파이리5 2014.10.28 10:58

아 이사진 진짜 너무 좋음!!ㅠㅠ
나도 오늘 집에 ㅋㅋ 기광이 실컷봐야지
파이리도 푹쉬어~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