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디디피 후기! 친절한기광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eA 주소복사
본문
디디피에서스타일로그바자회한다구해서
퇴근끝나구달려갔어ㅋㅋ일곱시시작이라번호표받구
줄서서들어갔어!!! 친구들이랑갔는데 가윤이
커피좋아하냐구그래서 이것저것보는데 기광이가갑자기
충동구매하면안된다구ㅋㅋ친구가이거경쟁하는거냐니까
가윤이아니라고했는데옆에서기광이가경쟁하거맞다궄ㅋㅋㅋㅋ기광이쪽으로가서모자구경하다가막설명하는데우리가오빤안파냐구오빤얼마냐니까 120억이라궄ㅋㅋㅋ><
모자가25000원이었는데친구가23000원밖에없다니까
시원하게2000원깍아줄게!!너정도면ㅋㅋ이랫엌ㅋㅋ
또다른친구도모자사겠다구돈꺼냇는데 23000원에산친구가얘도그럼23000원에달라궄ㅋㅋ그랫더니
기광이가 너네똑똑하구나~나중에는니네따로오라곸ㅋㅋㅋ그러고선인장추천해주다가이거들고다니기힘들다니까쇼핑백잇다구보여줫는데 아이쁘다얼마예요 이랫더니
쇼핑백이얼마냐구?ㅋㅋ이러는데ㅋㅋㅋㅜㅜㅜㅜ졸귀ㅜㅜ선인장20000원이래서딱떨어져서깍을수가없네요 이랫더니 그럼19900원에해주냐궄ㅋㅋ친구가거스름돈잇냐니까없댘ㅋㅋㅋㅋ결국이마넌에겟함ㅋㅋ선인장은한두달에한번씩종이컵반만채워서주면되구햇빛잘드는곳에놔두면혼자무럭무럭잘자랄꺼야! 쳐다보면서설명해주는데ㅜㅜㅜ나심장터질뻔했아ㅜㅜ그와중에내가 오빠처럼요?이랫더니 응나처럼이러면서해맑게ㅠㅠ웃는데ㅠㅠ지금와서생각해보니까내가왜저런말했나싶고창피해수ㅜㅜ무튼더대박인건선인장주길래손잡이부분잡을라는데가시에찔린다고조심하라고내손가락을ㅠㅠㅠ잡은거아ㅡㅠㅜㅠㅠㅠㅜㅜ어제추워서손이얼어잇엇는기광이손이너무너무따뜻한거야ㅠㅠㅠ나주글뻔했어...진짜ㅜㅜㅠ너무친절해ㅠㅠ이래도되는거야ㅠㅠㅠㅠ무튼어제그랬다구....나머지얘긴친구들보고쓰라구할게ㅋㅋㅋㅋㅋㅋ
퇴근끝나구달려갔어ㅋㅋ일곱시시작이라번호표받구
줄서서들어갔어!!! 친구들이랑갔는데 가윤이
커피좋아하냐구그래서 이것저것보는데 기광이가갑자기
충동구매하면안된다구ㅋㅋ친구가이거경쟁하는거냐니까
가윤이아니라고했는데옆에서기광이가경쟁하거맞다궄ㅋㅋㅋㅋ기광이쪽으로가서모자구경하다가막설명하는데우리가오빤안파냐구오빤얼마냐니까 120억이라궄ㅋㅋㅋ><
모자가25000원이었는데친구가23000원밖에없다니까
시원하게2000원깍아줄게!!너정도면ㅋㅋ이랫엌ㅋㅋ
또다른친구도모자사겠다구돈꺼냇는데 23000원에산친구가얘도그럼23000원에달라궄ㅋㅋ그랫더니
기광이가 너네똑똑하구나~나중에는니네따로오라곸ㅋㅋㅋ그러고선인장추천해주다가이거들고다니기힘들다니까쇼핑백잇다구보여줫는데 아이쁘다얼마예요 이랫더니
쇼핑백이얼마냐구?ㅋㅋ이러는데ㅋㅋㅋㅜㅜㅜㅜ졸귀ㅜㅜ선인장20000원이래서딱떨어져서깍을수가없네요 이랫더니 그럼19900원에해주냐궄ㅋㅋ친구가거스름돈잇냐니까없댘ㅋㅋㅋㅋ결국이마넌에겟함ㅋㅋ선인장은한두달에한번씩종이컵반만채워서주면되구햇빛잘드는곳에놔두면혼자무럭무럭잘자랄꺼야! 쳐다보면서설명해주는데ㅜㅜㅜ나심장터질뻔했아ㅜㅜ그와중에내가 오빠처럼요?이랫더니 응나처럼이러면서해맑게ㅠㅠ웃는데ㅠㅠ지금와서생각해보니까내가왜저런말했나싶고창피해수ㅜㅜ무튼더대박인건선인장주길래손잡이부분잡을라는데가시에찔린다고조심하라고내손가락을ㅠㅠㅠ잡은거아ㅡㅠㅜㅠㅠㅠㅜㅜ어제추워서손이얼어잇엇는기광이손이너무너무따뜻한거야ㅠㅠㅠ나주글뻔했어...진짜ㅜㅜㅠ너무친절해ㅠㅠ이래도되는거야ㅠㅠㅠㅠ무튼어제그랬다구....나머지얘긴친구들보고쓰라구할게ㅋㅋㅋㅋㅋㅋ
3

댓글목록
선인장은한두달에한번씩종이컵반만채워서주면되구햇빛잘드는곳에놔두면혼자무럭무럭잘자랄꺼야! 오빠처럼요? 응나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똑똑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다
ㅜㅠㅠㅠㅠㅠㅠㅠ 19900원이래 100원깍아주는 ㅋㅋㅋ
장사할줄아는구나 기광아 ㅠㅠㅠㅠ ㅋ!졸귀 ~
헐 손가락을~~~파이리 부럽쉬먀ㅜㅠ
헐ㅠ어제 댓글보구 후기 기다렸는데 남겨줘서 고마워ㅠㅠ텍스트로 나 씹덕사한다ㅠㅠㅠ
후기 고마워 ㅠㅠ 기광이랑 대화하다니
손도 잡아주고 ㅠㅠ 너무 부럽다 난 언제 현실기광이 볼 수 있으려나ㅜㅜ
너네똑똑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인장설명해주는거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처럼요? 응 나처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감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구천구백원도 완전 센스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왜 그시간에 집........또르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 부럽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 한마디한마디 왜케 기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0억....로또당첨이 몇번되야 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그래도 팔긴파는구나. 희망이잇어 ♡.♡
나 글쓴이 파이리 친구야 ㅠㅠㅋㅋㅋ 첨에 내가 모자 골라달라니까 기광이가 꽃무늬주면서 잘어울ㄹ릴거라고 ㅋㅋㅋ 내가 흠칫 하니까 바로 "넌 블랙이 어울려~" 하면서 블랙추천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꽃무니모자 만지작거리니까 "괜찮겠어?"였나 ㅋㅋㅋ 아 기광아 ㅠㅠㅠ
그리고 또 생각나는게 ㅠㅠ 기광이가 날 기억하더라고 ㅠㅠㅠㅠㅠㅠ 나한테 먼저 말 걸어주더라고 ㅠㅠ 여기서 밝히긴 창피하니 뭐라고 아는척했는지는 말안할게...☞☜ 나파이리 쥬금... 진짜 주금 흐어어어엉
헐 부럽다ㅠㅠ 괜찮겠어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머라고 아는척 했는지 궁금하다ㅠㅠㅠㅠ
바로 블랙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장잌ㅋ
악 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회산데 터졌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로 넌블랙이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아봐줬구나ㅠㅠ부럽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 포인트가 왜이케 많아ㅋㅋㅋㅋㅋㅋ후기 짱이다 부러워 어케ㅠㅠㅠ
오열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ㅜㅜㅜㅠㅜ 120억 ㅠㅠㅠㅠㅠ 기광아 넌 값을메길수없엉...
글에서 기광이 음성지원 되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파이리 심장 괜찮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120억 대출 내서 기광이 살래!!
평생 빛갚으면서 살아도 좋으니 기광이랑 살고 싶어 ㅠ.ㅠ;;
후기 짱귀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감쟈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0억이면 충분한데? 기광이 살 수 있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면서뛰쳐나간다)
기광이 120억이면 거저아님?? 오늘부터 로또살게....기광아★☆★☆
이래서 로또를 사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씹덕터지는 생명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ㅜㅜㅜㅜㅠㅠ
후기만 봐도 진짜 씹덕덩어리다ㅠㅠㅠ
아 나주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이구ㅜㅜㅜㅜㅜㅜ
흐아 진짜 좋았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