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뭔데 왤케 좋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거 뭔데 왤케 좋아?

667 2014.10.28 12:30

짧은주소

본문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4461

그리워 니가 너무나 그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 자료 찾아보는중인데 ㅠㅠ기광이 노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꼭 제발 기광이 솔로 보고싶당.. 기광이 감성터지는곡으로ㅠㅠㅠ
4분동안 기광이 목소리 들으면 행복해서 죽을듯..ㅠㅠㅠ
이곡도 완곡 들어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눈코입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2:32

진짜좋아진짜진짜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하는기광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2:35

엇 내가 올린글이닼ㅋㅋㅋ부끄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두 이거 진짜 좋아행 ㅜㅜㅜㅜㅜ
가수 이기광을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조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기광이 음역대가 정말bbbbbbbbbbb

파이리3 2014.10.28 12:37

나 이거 음원추출에서 넣고다님ㅋㅋ인스타에 소핫 불러준거랑 계속 반복ㅠㅠ

파이리4 2014.10.28 12:39

무한 반복 중ㅋㅋ창을 못 끄고 있다ㅋㅋㅋ알려줘서 감쟈감쟈~

파이리5 2014.10.28 13:12

저렇게 잘하는데 저때 댓글이나 지금이나 변한게없다니 ㅠㅠ노래 좀 부르게해줘라!!!!!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