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화난치킨이없다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제 화난치킨이없다니

746 2014.10.28 13:31

짧은주소

본문

심장이 덜컹가라앉은기분이얌
우리기광이의 기광이어머님의 화난치킨이없다니
ㅠ ㅠ바쁘다는이유로 몇번못간게 후회된당
그치만 어머님께서 아프시면안되니까
그럼 울기광이도 속상하고 걱정많이할테니까 ㅠ ㅠ
어머님 울기광자주오시니까 보고계시죵
아프지마세요 기도할게요♡
기광아 너두아프지말고 몸관리잘해
요즘살이 너므빠져서 걱정이얌
난맨날찌는데 ㅠ ㅠ아무튼 우리의화난치킨 빠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3:56

시험 끝나고 가려고 했는데ㅠ 어머님 언능 완쾌하세요ㅠㅠ

파이리2 2014.10.28 13:59

아 나 한번가봤는데 그게 처음이자 마지막인걸....이 될줄이야

파이리3 2014.10.28 14:14

어떡해...기광이어머니 완쾌하시길 빌게요..ㅠㅠㅠ 진짜 좀이따 가려고했는데....

파이리4 2014.10.28 15:35

같이 갔었던 머글 친구들도 안타까워 하고 있어.
넘 아쉽지만 건강이 제일이니까. 몸 어서 회복하시길~

파이리5 2014.10.28 15:41

나두... 한번 가봤는데 넘 아쉽다ㅠㅠ 건강이 그래도 최우선이니까!!! 빨리 나으시고 항상 건강하셔야 해요ㅠㅠ

파이리6 2014.10.28 15:42

나도 한번 밖에 못가봤는데 좀 더 갈걸~ 아쉽다 ㅠㅠ 기광이 어머니~ 건강하세요~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