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럭때도 그러더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굿럭때도 그러더니

656 2014.10.28 13:57

짧은주소

본문

활동기간이 맞는지 ㅋㅋㅋㅋㅋㅋ
뮤슨 이렇게 스케줄이 없냐.....
누가보면 그냥 리팩활동인줄알겠어...
리팩도 이렇겐 활동안할듯

무슨 행사만 겁나많고
방송은 하나도 안나오고 ㅠㅜ
진짜 뭐 대단한거 해달라는게 아닌데
답답터진다 진짜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4:01

라디오라도 나오지....ㅠㅠ 오늘 8시에 음방하나나오네 정말 딱 음방만 뛰나

파이리2 2014.10.28 14:06

근데 음방말고 딱히 나올방송도 없지않아?ㅠ (큡쉴드아님 내가미치지않고서야ㅋ)
아 라디오가있구나ㅠ

파이리3 2014.10.28 14:09

유스케 나왔으면.... ㅜㅜ

파이리4 2014.10.28 14:10

라디오랑 유스케 주간아 이렇게만 나와줘도 참 감사한데 ㅜㅜ이게 무리인걸까?

파이리5 2014.10.28 14:16

ㅠㅠ왜 꽁꽁 감춰두는지 모를이다 정말

파이리6 2014.10.28 14:30

방송은 돈이 안되니 돈되는 행사만 가겠다는 큐브의 의지가 느껴져...

파이리7 2014.10.28 14:41

라디오나 오븐라디오같은거라도 또 하지 진짜 스타일로그 없었으면 어째살았나싶다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8 14:57

역시 행사 뛸려고 컴백 시킨거였어.. 스탈로그 아니면 볼 곳이 없어ㅋㅋ 뭔 녹화 했다는 소식도 안들리고ㅋㅋㅋ 앨범이 잘 빠지고 음원 잘 나가면뭐 해ㅋㅋ 외국이나 나가고 행사나 뛰는데ㅋㅋㅋ

파이리9 2014.10.28 16:02

그러게 나오질 않네 ㅠㅠ 그나마 음방이라도 시작해서

파이리10 2014.10.28 17:18

유스케 나오면 좋겟다~!!!주아돌이랑~!!
진짜 큡은 잘하는게 뭥미?????

글구 선희언니 오밤은 디제이바껴서 이젠 레젼드도 끝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11 2014.10.28 17:25

컴백하면 여기저기 나와야 정상 아니니???왜이리 조용해??큐브는 도대체 잘하는게 뭐야??아....잘하는거 있구나....비스트 꽁꽁 숨겨놓는거...ㅡㅡ;;겨울이라 애들 추울까봐 그리 꽁꽁 숨겨놓는거니??ㅡ.ㅡ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