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굿럭때도 그러더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40 주소복사
본문
활동기간이 맞는지 ㅋㅋㅋㅋㅋㅋ
뮤슨 이렇게 스케줄이 없냐.....
누가보면 그냥 리팩활동인줄알겠어...
리팩도 이렇겐 활동안할듯
무슨 행사만 겁나많고
방송은 하나도 안나오고 ㅠㅜ
진짜 뭐 대단한거 해달라는게 아닌데
답답터진다 진짜 ㅜㅜ
뮤슨 이렇게 스케줄이 없냐.....
누가보면 그냥 리팩활동인줄알겠어...
리팩도 이렇겐 활동안할듯
무슨 행사만 겁나많고
방송은 하나도 안나오고 ㅠㅜ
진짜 뭐 대단한거 해달라는게 아닌데
답답터진다 진짜 ㅜㅜ
0

댓글목록
라디오라도 나오지....ㅠㅠ 오늘 8시에 음방하나나오네 정말 딱 음방만 뛰나
근데 음방말고 딱히 나올방송도 없지않아?ㅠ (큡쉴드아님 내가미치지않고서야ㅋ)
아 라디오가있구나ㅠ
유스케 나왔으면.... ㅜㅜ
라디오랑 유스케 주간아 이렇게만 나와줘도 참 감사한데 ㅜㅜ이게 무리인걸까?
ㅠㅠ왜 꽁꽁 감춰두는지 모를이다 정말
방송은 돈이 안되니 돈되는 행사만 가겠다는 큐브의 의지가 느껴져...
라디오나 오븐라디오같은거라도 또 하지 진짜 스타일로그 없었으면 어째살았나싶다ㅠㅠㅠㅠ
역시 행사 뛸려고 컴백 시킨거였어.. 스탈로그 아니면 볼 곳이 없어ㅋㅋ 뭔 녹화 했다는 소식도 안들리고ㅋㅋㅋ 앨범이 잘 빠지고 음원 잘 나가면뭐 해ㅋㅋ 외국이나 나가고 행사나 뛰는데ㅋㅋㅋ
그러게 나오질 않네 ㅠㅠ 그나마 음방이라도 시작해서
유스케 나오면 좋겟다~!!!주아돌이랑~!!
진짜 큡은 잘하는게 뭥미?????
글구 선희언니 오밤은 디제이바껴서 이젠 레젼드도 끝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컴백하면 여기저기 나와야 정상 아니니???왜이리 조용해??큐브는 도대체 잘하는게 뭐야??아....잘하는거 있구나....비스트 꽁꽁 숨겨놓는거...ㅡㅡ;;겨울이라 애들 추울까봐 그리 꽁꽁 숨겨놓는거니??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