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1028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 141028 인천공항 출국 프리뷰~

1,514 2014.10.28 14:11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조심히 다녀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4:12

기광이 어디가??ㅠ목욜에하는 뮤뱅멕시코때문에 가는거??ㅠㅠㅠㅠㅠㅠ잘다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4:13

파이리3 2014.10.28 15:02

다가렸는데 왜 표정이 다보이는거같지?ㅋㅋㅋ

파이리4 2014.10.28 14:14

파이리5 2014.10.28 14:14

파이리6 2014.10.28 14:14

또출국이네 기광이 바쁘구나 힘들겠다ㅠㅠ 많이 먹고 건강하게 잘 갔다와~~~~

파이리7 2014.10.28 14:14

파이리8 2014.10.28 14:15

파이리9 2014.10.28 14:16

기광아 잘다녀와~~~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8 14:17

파이리11 2014.10.28 14:17

파이리12 2014.10.28 14:18

파이리13 2014.10.28 14:18

헐 힘들겠다. 어제 늦게까지 추운데서 촬영하고... 진짜 고생이다 ㅠㅠㅠㅠ 건강 조심해~~~

파이리14 2014.10.28 14:19

파이리15 2014.10.28 14:20

파이리16 2014.10.28 14:21

파이리17 2014.10.28 14:23

시크시크하다가 애기가됐어 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8 14:2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짜눈썹 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8 14:37

눈썹이 다 했네ㅋㅋㅋ 저 씹덕포인트는 멀하든 안 숨겨져ㅋ ㅋㅋ

파이리20 2014.10.28 14:4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항씹덕 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8 15:44

ㅋㅋ그러게 시크한 오빠가 애기가 됐네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28 14:23

파이리23 2014.10.28 14:23

워커홀릭아니면 소화하기 힘든 일정들이다. 진짜 발전하기위해서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보니 정말 감개무량 고맙다.ㅠㅠ

파이리24 2014.10.28 14:25

ㅠㅠ감기조심해 애기야ㅠㅠ어제 밖에서 고생하고 ㅠㅠ갔다 얼릉와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8 14:26

기광이 감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따듯하게 입고다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28 14:28

헐....
진짜 건강 걱정 ㅠㅠ
조심히 잘 다녀와

파이리27 2014.10.28 14:29

기광이 정말 바쁘네 ㅠㅠ
건강 잘챙겨야겠다..
우래기 몸 조심히 잘다녀와 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8 14:31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건강하게 조심히 잘 다녀와

파이리29 2014.10.28 14:35


파이리30 2014.10.28 14:36


무슨 상이지?ㅋㅋㅋ

파이리31 2014.10.28 14:36

쇼챔 1위했나보다!!!!

파이리32 2014.10.28 14:42

그러게!!쇼챔일위했나봐?!!!!!!!!!!!저렇게 큰 트로피는 쇼챔밖에없음ㅋㅋㅋㅋㅋ

파이리33 2014.10.28 14:40

B1AtmpmCIAE6LLQ.jpg:large

파이리34 2014.10.28 14:46

아........기광아...또 외쿡가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심히 다녀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8 14:53


^~^v

파이리36 2014.10.28 14:53

파이리37 2014.10.28 14:57

이 운동화 전에 기광이가 인스카 좋아요 눌렀던 신발 같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뿨~

파이리38 2014.10.28 15:08

어디꺼야? 예쁘다ㅠㅠ 정보 아는 파이리 없송?

파이리39 2014.10.28 15:27

요지 야마모토!

파이리40 2014.10.28 15:31

http://sneakernews.com/2013/09/05/adidas-y-3-qasa-high-black-white/

파이리41 2014.10.28 15:43

37)오 감쟈행♥

파이리42 2014.10.28 14:57

스타일 이뽀ㅠㅠㅠㅠ 역시 스록엠씨 괜히하는게 아냐ㅠㅠ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28 15:01

기광이 어제도 늦게까지 촬영했는데 피곤하겠다ㅠㅠ 조심히 잘다녀와ㅠㅠ

파이리44 2014.10.28 15:09

오늘스록안찍어???어제꺼녹화용이엇냥

파이리45 2014.10.28 15:31

오늘 출국이라 어제 미리 찍었나봐

파이리46 2014.10.28 15:34

G2kyTdS.jpg
DijebEX.jpg
QiOrQqa.jpg

파이리47 2014.10.28 15:45

우리 슈스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 짱 멋지다 패셔니스타얌^^

파이리48 2014.10.28 15:47

기광이 조심해서 잘 갔다와^^벌써부터 보고싶넹~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28 18:07

왠지 더 피곤해보이는 기광, 비행기에선 멋이 필요없드라.
걍 츄리닝 바지에 운동화 신고 가야해~
쟈켓도 필요없어 걍 추우면 담요 담요, 마구 덮으면 되니깐.

파이리50 2014.10.28 20:05

초시크 모드 풀고 비행기에서 안대에 이어폰 끼고 우주잠 꽂는 기광이 상상된다♥

Total 39,149건 129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