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나도 디디피 갈수있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0F 주소복사
본문
난 왜 오늘 풀근무를 한것이냐..ㅠㅠㅠ
아홉시에 끝나고 폰을 켜보니 모두 팝업스토어 이야기뿐.
ㅠㅠㅠㅠ우리집에서 버스로 바로가는...그곳이라니!!
더 슬픈건 내일 친구들이랑 디디피에서 일곱시 약속을 이전에 했다..ㅜㅠㅠ오늘로 잡았어야되ㅠㅠㅠㅠㅠㅠㅠ
계탄 파이리들도 있지만ㅠㅠ나처럼 땅치고 후회하는 파이리도 있닥ㅋㅋ분위기 훈훈한데..괜히 슬퍼지네..
나의 한탄을 봐줘서 고맙구나..난 언제 기광이를 가까이서 볼수있을까ㅠㅠㅠ
+)아 뮤비 조회수는 왜 안올라가...유튜브에서 깎는게 확실해..안깎음 넘었을거같은데..ㅠㅜ안무영상 봐야된다고!!!!!!!!!!!!!
아홉시에 끝나고 폰을 켜보니 모두 팝업스토어 이야기뿐.
ㅠㅠㅠㅠ우리집에서 버스로 바로가는...그곳이라니!!
더 슬픈건 내일 친구들이랑 디디피에서 일곱시 약속을 이전에 했다..ㅜㅠㅠ오늘로 잡았어야되ㅠㅠㅠㅠㅠㅠㅠ
계탄 파이리들도 있지만ㅠㅠ나처럼 땅치고 후회하는 파이리도 있닥ㅋㅋ분위기 훈훈한데..괜히 슬퍼지네..
나의 한탄을 봐줘서 고맙구나..난 언제 기광이를 가까이서 볼수있을까ㅠㅠㅠ
+)아 뮤비 조회수는 왜 안올라가...유튜브에서 깎는게 확실해..안깎음 넘었을거같은데..ㅠㅜ안무영상 봐야된다고!!!!!!!!!!!!!
0

댓글목록
지방파이리도있어... 같이 슬픔을 견디자 ㅠㅠㅠㅠ
유툽은 정말 ㅂㅅ같아 ㅠㅠ..... 안무영상...30분 남았다 ㅠㅠ
나도 오늘 너무 아까워.....
한시간만 폰 일찍 봤으면 7시도 안돼서 도착할수 있었는데
갈수있는 차편 보내고 아무것도 모르고 야근했는데
나중에 알게돼서 진짜 눈물나더라
오늘 또 너무 심하게 이뻐서ㅠㅠ
22222나도쫌만일찍봤음갔을텐데..갈까말까하다...휴...기광아ㅠㅠㅠㅠ
유툽 진짜ㅠㅠ열내다가 기광이 사진보고 웃다가 울다가 조울증 올것같아 ㅠㅠ
같이 울자ㅠㅠ 언젠가 꼭 가까이서 보고싶어ㅠㅠㅠㅠ뮤비조회수가 안올라가...안무영상님....ㅜㅜ
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유튜브 부셔버리고싶어 아까 낮에 본 조회수랑 똑같은거가튼데?.... 깎는거냐 자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