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ㅇㅣ 시점에서 유튭뮤비 (후추를 뿌려 미안하다) 512 2014.10.27 23: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6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시방새 유튭조회수 확인해봤어? 왜 자꾸 제자리지? 분명 다들 돌리고 있는 데 미친 몬가 음모가태 아 미친 큐브 네모상잣ㄲ 또 200만 못넘었다구 안푸는거아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ㅁ기광이 봐야되는데 이런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3:47 진심 빡친다ㅠㅠㅠㅠㅠㅠ 조회수가 올라야 돌릴 맛도 나지 깎이니까 빡쳐ㅠㅠ 0 0 진심 빡친다ㅠㅠㅠㅠㅠㅠ 조회수가 올라야 돌릴 맛도 나지 깎이니까 빡쳐ㅠㅠ 파이리2 2014.10.27 23:47 나 진짜 ㅂㄷㅂㄷ 윱이랑 큡이랑 짰냐 굿럭때가 생각이 나면서 휴... 0 0 나 진짜 ㅂㄷㅂㄷ 윱이랑 큡이랑 짰냐 굿럭때가 생각이 나면서 휴... 파이리3 2014.10.27 23:47 그니까;; 짱남;; 기광이 직찍보면서도 계쏙 돌리고있는데 뭐가문제야 굿럭때도 안무영상 ㅇ안푼거 진짜 개빡ㅇ치는데 어휴 ㅠㅠ 0 0 그니까;; 짱남;; 기광이 직찍보면서도 계쏙 돌리고있는데 뭐가문제야 굿럭때도 안무영상 ㅇ안푼거 진짜 개빡ㅇ치는데 어휴 ㅠㅠ 파이리4 2014.10.27 23:48 이제 유튭도 우릴 견제하냐 미치겠다~~~뭔가 이상해 0 0 이제 유튭도 우릴 견제하냐 미치겠다~~~뭔가 이상해 파이리5 2014.10.27 23:48 진짜 풀어줘라ㅜㅜㅜ ㅠㅜㅜ불쌍하지도 않냐 시벌탱ㅜㅜㅜㅜㅜㅜ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진짜 풀어줘라ㅜㅜㅜ ㅠㅜㅜ불쌍하지도 않냐 시벌탱ㅜㅜㅜㅜㅜㅜ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27 23:48 ㅈ. 아 이렇게 좋은날 미친 큡ㅂㅂㅂㅂㅂㅂㅂ레기로 ㅂㅏ들바들 부들부들 파들파들........ 0 0 ㅈ. 아 이렇게 좋은날 미친 큡ㅂㅂㅂㅂㅂㅂㅂ레기로 ㅂㅏ들바들 부들부들 파들파들........ 파이리7 2014.10.27 23:58 큐브 진짜 죽여버려 병신들 제대로 하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앨범에 오타나 내는 주제에 뭘 잘했다고 조건을 걸어 0 0 큐브 진짜 죽여버려 병신들 제대로 하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앨범에 오타나 내는 주제에 뭘 잘했다고 조건을 걸어 파이리8 2014.10.28 00:23 앨범 오타 사죄로 안무영상 풀어주면 안되는거니? 큡? 0 0 앨범 오타 사죄로 안무영상 풀어주면 안되는거니? 큡?
댓글목록
진심 빡친다ㅠㅠㅠㅠㅠㅠ 조회수가 올라야 돌릴 맛도 나지 깎이니까 빡쳐ㅠㅠ
나 진짜 ㅂㄷㅂㄷ
윱이랑 큡이랑 짰냐
굿럭때가 생각이 나면서 휴...
그니까;; 짱남;; 기광이 직찍보면서도 계쏙 돌리고있는데 뭐가문제야 굿럭때도 안무영상 ㅇ안푼거 진짜 개빡ㅇ치는데 어휴 ㅠㅠ
이제 유튭도 우릴 견제하냐 미치겠다~~~뭔가 이상해
진짜 풀어줘라ㅜㅜㅜ ㅠㅜㅜ불쌍하지도 않냐 시벌탱ㅜㅜㅜㅜㅜㅜ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ㅈ. 아 이렇게 좋은날 미친 큡ㅂㅂㅂㅂㅂㅂㅂ레기로 ㅂㅏ들바들 부들부들 파들파들........
큐브 진짜 죽여버려 병신들
제대로 하는거 하나도 없으면서 앨범에 오타나 내는 주제에 뭘 잘했다고 조건을 걸어
앨범 오타 사죄로 안무영상 풀어주면 안되는거니? 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