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페북 오늘 꽝요미짤ㅠㅠㅠㅠㅠ 763 2014.10.27 23: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u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원출처까묵음. 기광이 왜 안늙어????????못본 파이리 보라고 가져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3:53 아놔아놔 기광이가 너무 예뻐서 목놓아 우는 날이다 ㅠㅠㅠㅠ 0 0 아놔아놔 기광이가 너무 예뻐서 목놓아 우는 날이다 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7 23:53 오늘 자꾸 이런 댓글달게되는데 오늘보구너무놀라서;;; 사진은 기광이의 반의반의반도 못담는구나;;;;; 0 0 오늘 자꾸 이런 댓글달게되는데 오늘보구너무놀라서;;; 사진은 기광이의 반의반의반도 못담는구나;;;;; 파이리3 2014.10.27 23:53 소년소년해£_£ 나이는 나만 먹는닼ㅋㅋ 0 0 소년소년해£_£ 나이는 나만 먹는닼ㅋㅋ 파이리4 2014.10.27 23:54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꽝아지같애 0 0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꽝아지같애 파이리5 2014.10.27 23:54 진짜 기광이 나이 안먹는당 0 0 진짜 기광이 나이 안먹는당 파이리6 2014.10.27 23:54 완전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완전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7 23:56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막 어이가 없어서 웃음ㄴ만 나온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이뿌다 인형이쟈나ㅠㅠㅠ 0 0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막 어이가 없어서 웃음ㄴ만 나온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이뿌다 인형이쟈나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3:59 사람이어떻게이렇게생길수가있죠...?아....이기광너는낫.닝.겐이구나쿡 0 0 사람이어떻게이렇게생길수가있죠...?아....이기광너는낫.닝.겐이구나쿡 파이리9 2014.10.28 00:11 으아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아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8 00:19 아 어디서 이런 지독히 졸귀인 생명체가...ㅜㅠㅠㅠㅠㅠㅠ볼팅이 어쩔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어디서 이런 지독히 졸귀인 생명체가...ㅜㅠㅠㅠㅠㅠㅠ볼팅이 어쩔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8 01:00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아놔아놔 기광이가 너무 예뻐서 목놓아 우는 날이다 ㅠㅠㅠㅠ
오늘 자꾸 이런 댓글달게되는데 오늘보구너무놀라서;;; 사진은 기광이의 반의반의반도 못담는구나;;;;;
소년소년해£_£ 나이는 나만 먹는닼ㅋㅋ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꽝아지같애
진짜 기광이 나이 안먹는당
완전 애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막 어이가 없어서 웃음ㄴ만 나온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이뿌다 인형이쟈나ㅠㅠㅠ
사람이어떻게이렇게생길수가있죠...?아....이기광너는낫.닝.겐이구나쿡
으아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디서 이런 지독히 졸귀인 생명체가...ㅜㅠㅠㅠㅠㅠㅠ볼팅이 어쩔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