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인간적으로 큐브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nK 주소복사
본문
지들 실수엔 관대하면서
우리한테는 넘 빡빡하게 구는거아님??
솔직히 이번달만해도 똥투척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일일이 열거하기도 입아플정도로;;;
앨범 오타낸거도 며칠지나서 사과문으로 땡해놓고...
암튼 진짜 이쯤되면 미안해서라도
풀겠다 나같으면...
우리한테는 넘 빡빡하게 구는거아님??
솔직히 이번달만해도 똥투척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일일이 열거하기도 입아플정도로;;;
앨범 오타낸거도 며칠지나서 사과문으로 땡해놓고...
암튼 진짜 이쯤되면 미안해서라도
풀겠다 나같으면...
0

댓글목록
큐브잖아
조건 걸어서 내보내겠다고 한 거 자체가 난 적반하장으로 보여서 진짜 짜증나 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이없는거야 ㅋㅋㅋㅋ 뻔뻔해도 정도가 있지
지들은 일 똑띠 하나도 하는거 없이 다 말아쳐드시면서
이럴때만 존내 냉정들하게 칼 같으셔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들이 갑인줄 알어 하는짓이 나 일하는곳 거래처랑 똑같다ㅋㅋ지가 잘못하면 아! 실수 이러고 넘어가고 내가 실수하면 잡아먹으려들어..손해배상이니 뭐니 난리나는데 큐브가 딱 그짝이네 따지고보면 우리가 고객인데 사랑하는게 죄인가봐ㅠㅠ
월급루팡하는것들이 진짜기가차서원
그월급에 비스트,뷰티지분 어마어마할텐데
존나 어이없다 팬이나 소속아티스트들을 대체 어떻게 보는거임? 누구 때문에 먹고 사는지 모르는것같다
큐브는 감정이 없뎌요
팬들=호구 라는 공식만 알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좀 풀어주지 치사해죽겠네
앨범 오타에 쏘핫 음원장난질에 이거면 진짜 내가 큡이라면
존나 잘못했구나 팬들에게 이건 그냥 풀어야하는구나 하겠다 에휴
상식이없음
그래서 정말 어이가없어
솔직히 기광이포함해서 비스트가 큐브에 벌어다준 돈이얼만데
큐브수입에 칠십퍼를 벌어다준애들인데
그렇게밖에 대우를 못해주나??
이번앨범도 그래
기광이한테 한거보면 아 진짜 열분터져
내소중한 쏘핫
내소중한 미니칠집인데!!!!!!!!
팬들을 어떻게 생각하면 그렇게 굴 수 있을까 ㅎㅎ
우리도 사회나가면 똑같은 사회인인데 어따대고 갑질이야 진짜
큐브니까~ㅂㄷㅂㄷㅂㄷ
큐브 너네 겨우 열흘 동안 잘못한 거 산처럼 많잖아.... 우린 조회수 못 채운 거 빼면 잘못한 게 없는 것 같은데? ㅜㅜ 그니까 지금까지 똥 싹다 잊어줄테니까 안무 영상 좀풀어주라 ㅜㅜ 굿럭 것도 같이 ㅜㅜ 멤버별로 내주면 더 좋구.... 기광이 버전 매일 330*330번씩 볼게 ㅜㅜㅜㅜㅜ 응? ㅜㅜㅜㅜ
내맘속 큐브를 위한 방을 또 열어야겠네
존나시room
몇번이나 열리는지 모르겟어 ㅋㅋ
365일 24시 연중무휴 ^0^
살면서 누군가를 이렇게 싫어해본적 없음
갑질 쩔어
니들이 뭔데 우리랑 밀당이야; 기광이도 안하는 밀당을??아 진짜 다른거 다 됐고 우리한테만 못해주면 내가 아 그래 난 수니니까!!!이러고 넘어가겠어 근데 그게 아니잖아 이런 시벌탱ㅜㅜㅜㅜ기광이 한테 좀 잘해주라고ㅜㅜㅜ기광이가 뭐 못하는거 있냐??? 연기도 잘해 노래도 춤도 잘추는데 왜 썩혀두고 지랄방구 시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기광이한테만 잘 해주면... 상호구가 되어 줄 용의가 있음ㅋㅋ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왜썩혀?
왜무대안밀어줘?
왜 이러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서 더 빡침
네글자면 되네 ㅋㅋㅋㅋㅋㅋ 큐브니까
갑질하고 팬들 호구취급하는것도 열받지만 기광이 케어안해주는거 정말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