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인간적으로 큐브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인간적으로 큐브말이야

747 2014.10.28 00:59

짧은주소

본문

지들 실수엔 관대하면서
우리한테는 넘 빡빡하게 구는거아님??
솔직히 이번달만해도 똥투척한게 한두가지가
아닌데....일일이 열거하기도 입아플정도로;;;

앨범 오타낸거도 며칠지나서 사과문으로 땡해놓고...
암튼 진짜 이쯤되면 미안해서라도
풀겠다 나같으면...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0:59

큐브잖아

파이리2 2014.10.28 01:00

조건 걸어서 내보내겠다고 한 거 자체가 난 적반하장으로 보여서 진짜 짜증나 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8 01:00

그래서 어이없는거야 ㅋㅋㅋㅋ 뻔뻔해도 정도가 있지
지들은 일 똑띠 하나도 하는거 없이 다 말아쳐드시면서
이럴때만 존내 냉정들하게 칼 같으셔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4 2014.10.28 01:00

지들이 갑인줄 알어 하는짓이 나 일하는곳 거래처랑 똑같다ㅋㅋ지가 잘못하면 아! 실수 이러고 넘어가고 내가 실수하면 잡아먹으려들어..손해배상이니 뭐니 난리나는데 큐브가 딱 그짝이네 따지고보면 우리가 고객인데 사랑하는게 죄인가봐ㅠㅠ

파이리5 2014.10.28 01:01

월급루팡하는것들이 진짜기가차서원
그월급에 비스트,뷰티지분 어마어마할텐데

파이리6 2014.10.28 01:02

존나 어이없다 팬이나 소속아티스트들을 대체 어떻게 보는거임? 누구 때문에 먹고 사는지 모르는것같다

파이리7 2014.10.28 01:02

큐브는 감정이 없뎌요
팬들=호구 라는 공식만 알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8 2014.10.28 01:02

그냥 좀 풀어주지 치사해죽겠네

파이리9 2014.10.28 01:02

앨범 오타에 쏘핫 음원장난질에 이거면 진짜 내가 큡이라면
존나 잘못했구나 팬들에게 이건 그냥 풀어야하는구나 하겠다 에휴
상식이없음

파이리10 2014.10.28 01:02

그래서 정말 어이가없어
솔직히 기광이포함해서 비스트가 큐브에 벌어다준 돈이얼만데
큐브수입에 칠십퍼를 벌어다준애들인데
그렇게밖에 대우를 못해주나??
이번앨범도 그래
기광이한테 한거보면 아 진짜 열분터져
내소중한 쏘핫
내소중한 미니칠집인데!!!!!!!!

파이리11 2014.10.28 01:03

팬들을 어떻게 생각하면 그렇게 굴 수 있을까 ㅎㅎ

파이리12 2014.10.28 01:03

우리도 사회나가면 똑같은 사회인인데 어따대고 갑질이야 진짜

파이리13 2014.10.28 01:03

큐브니까~ㅂㄷㅂㄷㅂㄷ

파이리14 2014.10.28 01:04

큐브 너네 겨우 열흘 동안 잘못한 거 산처럼 많잖아.... 우린 조회수 못 채운 거 빼면 잘못한 게 없는 것 같은데? ㅜㅜ 그니까 지금까지 똥 싹다 잊어줄테니까 안무 영상 좀풀어주라 ㅜㅜ 굿럭 것도 같이 ㅜㅜ 멤버별로 내주면 더 좋구.... 기광이 버전 매일 330*330번씩 볼게 ㅜㅜㅜㅜㅜ 응? ㅜㅜㅜㅜ

파이리15 2014.10.28 01:06

내맘속 큐브를 위한 방을 또 열어야겠네
존나시room
몇번이나 열리는지 모르겟어 ㅋㅋ

파이리16 2014.10.28 01:07

365일 24시 연중무휴 ^0^

파이리17 2014.10.28 01:07

살면서 누군가를 이렇게 싫어해본적 없음

파이리18 2014.10.28 01:08

갑질 쩔어

파이리19 2014.10.28 01:09

니들이 뭔데 우리랑 밀당이야; 기광이도 안하는 밀당을??아 진짜 다른거 다 됐고 우리한테만 못해주면 내가 아 그래 난 수니니까!!!이러고 넘어가겠어 근데 그게 아니잖아 이런 시벌탱ㅜㅜㅜㅜ기광이 한테 좀 잘해주라고ㅜㅜㅜ기광이가 뭐 못하는거 있냐??? 연기도 잘해 노래도 춤도 잘추는데 왜 썩혀두고 지랄방구 시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0 2014.10.28 01:13

진짜 기광이한테만 잘 해주면... 상호구가 되어 줄 용의가 있음ㅋㅋ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파이리21 2014.10.28 01:15

왜썩혀?
왜무대안밀어줘?

파이리22 2014.10.28 01:19

왜 이러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서 더 빡침

파이리23 2014.10.28 06:29

네글자면 되네 ㅋㅋㅋㅋㅋㅋ 큐브니까

파이리24 2014.10.28 07:41

갑질하고 팬들 호구취급하는것도 열받지만 기광이 케어안해주는거 정말 싫어...

Total 39,149건 129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