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럴수록 428 2014.10.28 01:1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k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우리 더 똘똘뭉쳐서 기광이 지켜주자 ㅜㅜ 큐브에 맞서 기광이가 더 잘될수있도록 서포트하고!!!! 힘내자 파이리들아 ㅜㅜ 덕심이 차오른다.. 부들부들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01:19 부들부들 파들파들....기광아 지켜줄게...사랑해 0 0 부들부들 파들파들....기광아 지켜줄게...사랑해 파이리2 2014.10.28 01:27 ㅂㄷㅂㄷ ㅠㅠ 0 0 ㅂㄷㅂㄷ ㅠㅠ 파이리3 2014.10.28 01:34 나도 이럴수록 덕심이 더 차올라 내 소중한 기광인데? 누가 건드려? 바라만 봐도 아까운 기광인데요???존나 기광이 건들리마라ㅡㅡ ((((((((기광))))))) 기광이 지켜주자!!!!!!!!!!!!!!!!!!!!1 0 0 나도 이럴수록 덕심이 더 차올라 내 소중한 기광인데? 누가 건드려? 바라만 봐도 아까운 기광인데요???존나 기광이 건들리마라ㅡㅡ ((((((((기광))))))) 기광이 지켜주자!!!!!!!!!!!!!!!!!!!!1 파이리4 2014.10.28 05:54 2222 기광이 더 잘될 수 있게 ~~~ 0 0 2222 기광이 더 잘될 수 있게 ~~~ 파이리5 2014.10.28 10:59 (((((((이기광))))))) 0 0 (((((((이기광)))))))
댓글목록
부들부들 파들파들....기광아 지켜줄게...사랑해
ㅂㄷㅂㄷ ㅠㅠ
나도 이럴수록 덕심이 더 차올라
내 소중한 기광인데? 누가 건드려? 바라만 봐도 아까운 기광인데요???존나 기광이 건들리마라ㅡㅡ
((((((((기광)))))))
기광이 지켜주자!!!!!!!!!!!!!!!!!!!!1
2222 기광이 더 잘될 수 있게 ~~~
(((((((이기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