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팝업스토어 간단 후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Fb 주소복사
본문
오늘도 잉여롭게 있다가 저녁 준비하고 있는데 갑자기 ddp에 기광이 온다길래ㅠㅠ...
완전 거지꼴로 부랴부랴 달려감. 혹시 금방 가버릴까봐.
갔더니 사람들이 모여 있어서 보이지가 않더라고 물건 사려고 현금 5만원 챙겼음.
번호표 받고 줄 서 있다보니 기광이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 열심히 팔고 있었음 귀엽게 상큼하게ㅠㅠ...
남자분께도 성심성의껏 설명하면서 파는 기광의 모습을 보면서 점점 정줄을 놓다가...
내 옆에 고등학생인 분이 있었음 6명씩 들어가는데 나도 그분들하고 같이 들어감.
기광이가 그 학생분들 보자마자 학생이야? 예 몇살이예요 함, 나는 기광이 바로 앞에서 보고 덜덜 떨면서
횡설수설 하다가 싼 게 뭐냐고 물어봄.
그래서 싼게 없다고 모자가 제일 싸다고, 2만5천원이라고 함. 난 3만원을 꺼냈더니
내가 학생인 줄 할고 학생이 무슨 돈이 있어!?
이러길래 난 학생아니라고
아항 그으래~ 그럼 이 색깔이 잘 어울리겠다, 청색 남방이니까.
돈 거슬러 받고 막막 광덕이라고 티내고 그러니까 또 으응 그렇구나 하면서 휘리릭 손도 잡고
고맙다고 했음 ㅠㅠ
그리고 집에 와서 기절했다고...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거지꼴로 부랴부랴 달려감. 혹시 금방 가버릴까봐.
갔더니 사람들이 모여 있어서 보이지가 않더라고 물건 사려고 현금 5만원 챙겼음.
번호표 받고 줄 서 있다보니 기광이가 조금씩 보이기 시작. 열심히 팔고 있었음 귀엽게 상큼하게ㅠㅠ...
남자분께도 성심성의껏 설명하면서 파는 기광의 모습을 보면서 점점 정줄을 놓다가...
내 옆에 고등학생인 분이 있었음 6명씩 들어가는데 나도 그분들하고 같이 들어감.
기광이가 그 학생분들 보자마자 학생이야? 예 몇살이예요 함, 나는 기광이 바로 앞에서 보고 덜덜 떨면서
횡설수설 하다가 싼 게 뭐냐고 물어봄.
그래서 싼게 없다고 모자가 제일 싸다고, 2만5천원이라고 함. 난 3만원을 꺼냈더니
내가 학생인 줄 할고 학생이 무슨 돈이 있어!?
이러길래 난 학생아니라고
아항 그으래~ 그럼 이 색깔이 잘 어울리겠다, 청색 남방이니까.
돈 거슬러 받고 막막 광덕이라고 티내고 그러니까 또 으응 그렇구나 하면서 휘리릭 손도 잡고
고맙다고 했음 ㅠㅠ
그리고 집에 와서 기절했다고...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댓글목록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손잡았엉 ㅠㅠㅠ 부럽 ㅠㅠㅠㅠㅠ 팬 지갑걱정해주는.기광이 ㅠㅠㅠㅠㅋㅋㅋ
헐 손도잡고 손도잡고 손도잡고 손도잡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항 그으래~ 으응 그렇구나
시벌 텏트씹더깊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생이 무슨 돈이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w.
원본 사진이니까 이 사진 어디 데려가진 마
내폴더에 살포시 저장만해놓을께 ㅠㅠㅠ에고 이쁘당 ㅠㅠ
누누슴 ㅠㅠㅠㅠ 안구공유좀...
아휴 해맑해맑ㅠㅠㅠㅠㅠㅠㅠ 그런 얼굴로 가게하시면 대박나시겠어염ㅠㅠㅠㅠㅠ
우와 사진 잘찍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후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장만 할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예쁘다ㅠㅠㅠㅠ 나도 저장해서 혼자 감상할게!!ㅠㅠ 고마워~
헐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생이 무슨돈이 있냐능거 왜케 구여움 다정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정신 없는 와중에도 제일 싼 게 뭐냐고 물어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정하고 착한 우리 기광이.. 어쩜 저렇게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
학생들 주머니 사정도 잘 헤아려주는 우리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악수한거야?ㅠㅠㅠㅠㅠ 닥부ㅠㅠㅠㅠㅠㅠㅠㅠ
ㅈ. 응응 악수 2번 ㅠㅠㅠㅠㅠㅠㅠㅠ
두우번?!?ㅠㅠ
와이 두번???ㅠㅠㅠㅠㅠㅠㅠㅠ 왼손 오른손 다 했냐ㅋㅋㅋ
ㅈ. 갈때 한번 더 했어 ㅋㅋ
그으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킨포크 가방 사지 그랬냐ㅠㅠㅠ 누가 킨포크 가방 샀을까? 내가 샀어야 했는데ㅠㅠㅠ
ㅈ.처음엔 7만원이라고 해서 돈이 없었어ㅠㅠ...그다음에 5만원으로 가격 낮춤 ㅋㅋㅋ
으앙ㅠㅠ 나는 10만원쯤 예상했음. 아 놔 내가 가서 샀어야 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너 기광이한테 청색 남방도 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좋으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ㅠㅠㅠㅠㅠ
읭?ㅋㅋㅋㅋㅋㅋㅋ글쓴파이리가 청색남방입고있어서 모자 색깔추천해준거아녀?ㅎㅎㅎ
ㅈ. 22파이리 말이 맞아 ㅋ
21= 아 그런거야?ㅋㅋㅋ 나 후기를 발로 읽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모자 축하ㅠㅠㅠㅠㅠㅠ
나도 갓음 좋앗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집이 넘 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킨포크가방 그거 원래 자체가 비싸서그럴걸 원래 가격도 10만원하는거로암
헐 싸게 보이던데 값나가는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갔음 겟햇을거야 ㅠㅠㅠㅠㅠ
광덕 티냇구나 잘햇엉 기광이 힘내고 좋앗겠다 파이리 부지런 떨고 고생했다 근데
모자 맘에 들어?????????????ㅋㅋㅋㅋㅋㅋㅋ
ㅈ. 모잔 여름용인거 같아서 고이 모셔두려고 ㅎㅎ
=28 발빠른 파이리 후기 ㄳㄳ 댓글답도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