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mama ...

548 2014.10.27 22:35

짧은주소

본문

오늘 꽝아지 얼굴 보고와서 기분 좋았느데
mama..뭐야 왜 있어야할 곳에 없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투표 열심히하자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37

사스가 엠레기 ㅋㅋㅋㅋㅋㅋ
굿럭처럼 트로피 많이 받은곡이 왜 때문에 없죠?
존나 어이리스 ㅋㅋㅋㅋㅋ 역대급 퍼포인데 퍼포먼스는여? 시방
일단 하기는 하지만 엿같아진짜 ㅋㅋㅋ

파이리2 2014.10.27 22:38

마마...나올것같진않은데 일단 투표는하고있다...엠레기도 큡이랑 같이 묻어야되는데ㅡㅡ존빡

파이리3 2014.10.27 22:38

나올꺼같지도않음........에휴

파이리4 2014.10.27 22:38

개싫음..걍큐브랑맞먹음

파이리5 2014.10.27 22:38

징짜ㅋㅋㅋㅋㅋㅋㅋㅋ 볍신 같은 엠넷.....견제 쩐다.....
굿럭 같은 대히트곡을 쏘옥 빼버렸네....ㅅㅂ.....

파이리6 2014.10.27 22:40

나 투표하면서 진짜 계속 확인했다...비스트비스트비스트굿럭굿럭굿럭.....
왜 때문에 없는거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7 22:41

팍ㅆ ㅣ 묻을것들 많구나

파이리8 2014.10.27 22:43

어차피 마마에 출연한적 거의 없지 않나? 대놓고 비스트 저렇게 대할거면 차라리 안나갔으면 좋겠다..
시상식이 저거 하나만 있는것도 아니고..

파이리9 2014.10.27 22:43

소속사는 뭐하냐?
아 큐브지ㅋ
웃프다 ㅅㅂ

파이리10 2014.10.27 22:52

질문과 답이 적절!!!
트로피11개에 대박난 퍼포인데 굿럭이 없다니 넹?????

파이리11 2014.10.27 23:12

내가 기광이때문에한다 에휴
큡이건엠넷이건 시로..

파이리12 2014.10.27 23:18

굿럭을 빼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넷은 진짜...

파이리13 2014.10.27 23:44

작년에도 저랬었지ㅋㅋㅋㅋㅋㅋㅋ존빡ㅅㅂ

파이리14 2014.10.27 23:59

이젠 그러거니함 비리투성

Total 39,149건 12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