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팝업 스토어 후기얌~ 나 아이컨텍했어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도 팝업 스토어 후기얌~ 나 아이컨텍했어 ㅠㅠ

982 2014.10.27 22:45

짧은주소

본문

나 오늘 회사 퇴근하고 용산 팬싸를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동대문 DDP에 우리 기광이가 온다자나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달려갔어
어딨지~? 이러는데 눈앞에 똭~

옆모습

V3GBslP.jpg?1

nHNUmJY.jpg?1

R5lG9qV.jpg?1

O9MfgjW.jpg?1

mEYgkB4.jpg?1

zMmJair.jpg?1

나 깜짝 놀랐자나 말도 안나와 진짜 잘생겼어 그리고 키 170넘는 거 맞아
내가 162~3cm 나보다 크더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훌쩍이는 거 같더라~ 감기 걸렸나~ 걱정되더라구

바로 코앞

u9UfSaY.jpg?1

nvtECXy.jpg?1

8YOOKhi.jpg?1

대화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대화를 하고 있는지 눈앞에 있는 이 아이는 왜 이렇게 이쁜지
사람들이랑 장난도 쳤어 실물이 났져? 실제로 보니까 제가 두준이보다 잘생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이러면서 물건 사주는 사람 손잡아주고 아이컨텍하구
부러웠다 나 바로 뒤에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모습도 보고 싶어서 다른데로 갔는데

앞모습

hLxfgDY.jpg?1

txc3quc.jpg?1

lnThxYQ.jpg?1

Du6UN1L.jpg?1

oDMGL7j.jpg?1

마무리컷

bI4gWxa.jpg?1

촬영 다 하고 앞에 있는 사람들하고 이야기도 하고 아이컨텍도 해주고 장난도 치구~
나 너무 떨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핸펀 전광판 어플 켜서 "기광♡"를 들고 있어따
근데 기광이가 막~ 쳐다보는 거얌 ^-----------^ 눈빛이 어~ 내 팬이네~ 그런거 있지
나 오늘 잠 다 잤다 아이컨텍한 거 복습할거얌

사진 어디 델꼬가지말구 여기서만 보자 홈마님들 처럼 잘찍은 것도 아니구 그냥 생동감 넘치게 찍은 거 같이 보자
나 넘 떨려서 초점도 잘 못맞추고 막 찍은 거 있지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47

제가두주니보다잘생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여워ㅋㅋㅋ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959

파이리2 2014.10.27 22:48

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이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마마랑 유튭땜에 겁나 빡치는데 사진보니까 바로 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이뿌고 말도 잘하고 열심히 하고 이뻐죽게따 아주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

팬보구 또 기광이 기분 좋아서 쳐다봐주고 했나부다 나도기분 좋아지넹 ㅎㅎㅎㅎ
파이리 부럽다 ㅠㅠ

파이리3 2014.10.27 22:49

두번 정독했다
부럽다 ×330
ㅠㅠㅠㅠ 후기 감쟈해~~

파이리4 2014.10.27 22:49

아닌데? 세상에서 젤 잘생겼는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7 22:50

나도.. 지금 화나는ㄷ네 힐링했네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파이리 mc셋이 단체사진 찍을 때 핸드폰 나온거같애..

파이리6 2014.10.27 22:52

나 봤어? 어쩌지 나왔을 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나 모른척 해줘 나 오늘 화장도 못하고 회사 출근했다가 미친듯이 간거라 아놔~ 나 어떻게 하지

파이리7 2014.10.27 22:55

그거 들고 계신분은 약간 뒤쪽인것 같던데... 얼굴은 안나온것 같기도ㅋㅋㅋ

파이리8 2014.10.27 22:56

그 핸드폰 기광♥ 사진에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7 22:51

와 사진도 고맙고 후기도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7 22:51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기고마워ㅠㅠㅠ광덕들 마니와서 기광이도 좋았을꺼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22:52

아 귀여워귀여워ㅜㅜㅜㅜㅜㅜ존귀ㅜㅜㅜㅜ 부럽다 파이리야,....
사진 현실감 있어서 설렌다ㅋㅋㅋㅋㅋㅋ어뜨케ㅜㅠㅠㅠㅠㅠㅠㅠ셀카 찍는거 뭐야.....존부...

파이리12 2014.10.27 22:53

기광이 귀여워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7 22:54

셀카찍는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7 22:54

아...... 오늘 스록 촬영 완전 꿀이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 옆에서도 보고 앞에서도 보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너 실물아니어도 쩔게 잘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사도 잘한것 같다 우리 만능재주꾼ㅋㅋㅋㅋㅋ 글구 그 가방도 팔린건가보다 사진보니까ㅋㅋㅋ

파이리15 2014.10.27 22:54

단체사진에 전광판찍힌 파이린가보당 ㅋㅋㅋ 걱정마 얼굴은 안나왔으~~ 사진후기 감쟈해 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7 22:56

나름 잘 가렸는데 다행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7 22:55

헐 나아까 기광♡이거 봤는뎀ㅋㅋ너 부럽다 쉬먀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7 22:57

나야 그거 들고 있던 사람이... 오늘 따라 광덕들 많이 보이더라~ 반가웠는데 아는척 마니 못했다

파이리19 2014.10.27 23:09

oUr3yeQ.png?1

나~ 내꺼 핸펀 전광판이랑 이마만 나왔다 다행이다~ 나 이거 평생 소장할 거야 고이고이 간직할거다~

파이리20 2014.10.27 23:16

기광이 입벌리고 찍은거 한컷 더있어 그것도 간직해랑 ㅋㅋ

파이리21 2014.10.27 23:50

그거 어디에 있어? 나 못봤는데~

파이리22 2014.10.27 23:53

10353635_782868545085441_421025461103870 온스타일페북에 두장 다 올라와있엉 ㅋ

파이리23 2014.10.27 23:11

ㅋㅋㅋㅋㅋㅋ 후기 고마워!!!! 사진에서도 계속 코에 손이가는거보니까 훌쩍거리는게 들리는거같당 ㅠㅠ 애긔 감기 조심해야되는뎅

Total 39,149건 12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