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이들보다 비루하지만 그래도 남겨보는 짤막한 후기옳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른 이들보다 비루하지만 그래도 남겨보는 짤막한 후기옳시다!

886 2014.10.27 22:53

짧은주소

본문

아까 맨 처음에 동대문 다녀왔다구 글 남긴 파이리야....
짤막한 후기 남길게 ㅜ_ㅜ(나노후기로 남길만한 건 아니야...쩝..많은 관심으로 인해 쭈굴쭈굴해져있었어)

퇴근하는 길에 울기광 접속했더니 ddp에 기광이가 온다네........
엄청 고민하다가 회사동기가 가보라고...나같으면 간다구 그래서 용기내어 고고싱
7시 15분쯤?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 그래서 오예쓰! 이러다가 맨 앞에서 사진 정신없이 찍는 데
나도 막 물건을 사구시픙거야...근데 나는 현금이 얼마없던 상황 ㅜ_ㅜ......
경호원아저씨 2명한테 저거 얼마예요? 얼마부터입니까 ㅜㅜ 번호표는 어케받나요 ㅠㅠ 구걸모드로 하다가
결국 줄을 섰다고 한다.........

ㄷㄱㄷㄱㄷㄱ.....기광이에게 정신팔렸던 나는 가윤상우형아는 패스하고(죄성해여..)
딱 섰는 데..너무 빛이 나쟈나 말이 제대로 안나오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있는 돈으로 살 수 있는게 없어서
다른 건 뭐없냐구 물어보니까 지금은 이것밖에 없다구 그러길래 아 돈이 없다구... 울상했다가
파밍아웃하면서(저..저 파이리에요!) 손 내미니까 손 잡아주면서 그래~파이리^-^ 이래줬다구 한다......핰

그렇게 손잡구 파들파들 떨면서 기다리는 데 엔딩하구 기광이가 지나가는 데 손을 뙇!!!!!!!
손을 한 번 더 잡았다구 한다........

그리고 나는 씹덕사로 앓고 있다고 한다....ㅇ<-<...좀 더 길게 얘기하고 싶었댜..................... 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없군....


발카미얀....... 특히 기광이가 쳐다보는 건 더 발카...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넘 떨려짜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z6ECeGk.jpg

CltTbmc.jpg

p2Mp2AW.jpg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2:55

파밍아웃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뿌듯뿌듯 잘햇쪙

파이리2 2014.10.27 22:55

아..후기가 하나같이 따숩다ㅠㅠ
천사야 기광이는 ㅠㅠ

파이리3 2014.10.27 22:55

와 미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파밍아우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파이리구나 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아아ㅏ아ㅏ 나중에 파이리 한번 더 챙겨서 손 잡아준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ㄱ진짜 부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너무 착해 천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7 22:57

ㅈ.나 지금 쥬금..ㅁ친....할 일 산더미인데 나 오늘 암것두 못해 안할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7 22:58

파밍아웃 잘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회사동기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뭐 못산거야?

파이리6 2014.10.27 23:00

아 존잘..............너 파이리.어떻게 살아있냐........

파이리7 2014.10.27 23:00

파밍아웃ㅋㅋㅋㅋㅋ 기광이가 손 한번 더 잡아준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7 23:02

와ㅠㅠㅠㅠㅠㅠ진짜 읽기만 해도 두근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7 23:02

ㅋㅋㅋㅋ천사님이 봐주시는데 사진 어쩔ㅋㅋㅋㅋ니맘 다 이해해 난 기광이만 찍을려면 초점을 못 맞춰 ㅠㅠ떨려서ㅠㅠㅠ난 왜 지방ㅠㅠㅠㅠ 막 너가 부러워ㅠㅠㅠㅠㅠㅠ오늘 일기쓰고 자ㅋㅋ

파이리10 2014.10.27 23:05

그래 파이리래ㅠㅠㅠㅠㅠ 파밍아웃 잘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23:10

막짤존예다

파이리12 2014.10.27 23:13

w.모르게써 착각일 수도 있는 데 가면서 손을 뻗어주더라구 ㅜ_ㅜ 그래서 냉큼 잡앗징 후덜덜...존예시다... 오늘 완전 초췌해서 기광이한테 안구테러한 점 죄송햡니댜;;;;;;;;;;
돈이 조금 모자라서 못샀엉 ㅜㅜ.... 아숩당

파이리13 2014.10.27 23:15

사진 ㅋㅋㅋㅋ 기광이가 쳐다보는거 정말 떨렸나부다 옆모습은 엄청 잘찍었당 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7 23:19

ㅈ.
LatwuQs.jpg
초점 나갔는 데 초점 나가면 나간데로 아련하게 이쁜 기광이........는 나의 발카 포장법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는 존예시다

파이리15 2014.10.27 23:20

말로 표현을 못하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7 23:22

ㅈ. 사진 정리중인 데 오늘 찍은 베스트컷 중에 하나...비루하지만 보여주고싶엇어.... 헤헤
뒷모습 너무...말로 표현못하게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킨포크백이 좋은 기광이

qGrBWPz.jpg

파이리17 2014.10.27 23:26

광대 뿅 올라온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이쁜데가없다ㅠㅠㅠㅠㅠ뒤통수도 동글동그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7 23:33

웃고있나방 ㅋㅋㅋㅋ 아 뒷모습도 씹더기 ㅠㅠ

파이리19 2014.10.28 00:10

뒷통수 광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방보고 왜 그리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8 01:10

헐.........뒷모습도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7 23:28

파밍아웃ㅋㅋㅋㅋ잘해써 파이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29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