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짹

668 2014.10.27 10:58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로스트 스타도 좋치만 이 노래도 정말 좋네요
가을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인듯ㅎ instagram.com/p/uo2SG3ITSr/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1:00

기광아ㅠㅠㅠㅠㅠㅠ 난 니가 정말 좋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7 11:00

가을남자야 분위기있어~~~~~

파이리3 2014.10.27 11:01

감쟈감쟈~~~꼭 들어볼게

파이리4 2014.10.27 11:01

나 노래 나오는 줄 알고 기다렸쟈나....ㅋㅋㅋ
기광이 고마워 좋은 곡 추천해줘서 ~♥

파이리5 2014.10.27 11:01

꽝디제이 노래추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전에 기광이한테 응원 멘션날렸는데 이렇게 또 짹을 ㅠㅠㅠㅠㅠ 기광이는 사랑이야

파이리6 2014.10.27 11:02

기광이 고마워 믿고듣는 꽝디제이~-~

파이리7 2014.10.27 11:05

고마워♥♥♥♥♥

파이리8 2014.10.27 11:13

앙♥

파이리9 2014.10.27 11:17

기광이 오늘 스케줄 있는거얌? 사랑해♥♥♥

파이리10 2014.10.27 11:18

막귀에게ㅠㅠ기광이추천곡들어서레벨업해야겟엉

파이리11 2014.10.27 11:30

파이리12 2014.10.27 11:30

막귀도기광이추천곡듣구힐링힐링~글게기광이뿌니얌♥

Total 39,149건 129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