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팬싸 또 떳엉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tb 주소복사
본문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 앨범 'TIME' 발매 기념 팬 싸인회
신나라 용산점과 함께하는 비스트 팬 사인회
*일시: 11월 7일(금) PM 08:30
*장소: 렉싱턴 호텔(15층 센트럴파크홀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6)
*당첨자 안내: 2014년 11월 6일(목) PM 03:00 신나라 쇼핑몰
(http://www.synnara.co.kr/jump/fp/customer/listNotice.do?cmd=listNotice&boardSeq=4)
*참여방법: 2014년 10월 27일(월) ~ 11월 2일(일) PM 07:00
신나라레코드 용산점에서
비스트 스페셜 미니앨범 7집 [TIME]을 음반 구입시 추첨을 통해
150분께 사인회 번호표를 드립니다.
*진행방법: 당첨되신 고객은 사인회 당일 사인회 장소에서 PM 07:30부터 본인 확인 후(신분증 지참)
선착순으로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있는 번호표를 드립니다.
- 대리자 수령이 불가합니다. (당첨자 본인만 수령가능)
- 중복 당첨시 1인 1매만 인정합니다.
- 사인회 참석 하시는 분은 구매하신 앨범과 번호표를 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표 복제 및 분실 시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없으며, 본 사인회로 구입한 CD는
-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 본 행사는 진행 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및 위치 : 전자랜드점 (02-715-4380)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문의 사항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신나라 용산전자랜드점 으로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나라 용산점과 함께하는 비스트 팬 사인회
*일시: 11월 7일(금) PM 08:30
*장소: 렉싱턴 호텔(15층 센트럴파크홀 /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6)
*당첨자 안내: 2014년 11월 6일(목) PM 03:00 신나라 쇼핑몰
(http://www.synnara.co.kr/jump/fp/customer/listNotice.do?cmd=listNotice&boardSeq=4)
*참여방법: 2014년 10월 27일(월) ~ 11월 2일(일) PM 07:00
신나라레코드 용산점에서
비스트 스페셜 미니앨범 7집 [TIME]을 음반 구입시 추첨을 통해
150분께 사인회 번호표를 드립니다.
*진행방법: 당첨되신 고객은 사인회 당일 사인회 장소에서 PM 07:30부터 본인 확인 후(신분증 지참)
선착순으로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있는 번호표를 드립니다.
- 대리자 수령이 불가합니다. (당첨자 본인만 수령가능)
- 중복 당첨시 1인 1매만 인정합니다.
- 사인회 참석 하시는 분은 구매하신 앨범과 번호표를 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번호표 복제 및 분실 시 사인회에 참여 할 수 없으며, 본 사인회로 구입한 CD는
-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 합니다.
- 본 행사는 진행 사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문의처 및 위치 : 전자랜드점 (02-715-4380)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용산 전자랜드 본관 4층
(문의 사항은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신나라 용산전자랜드점 으로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1

댓글목록
홀 ㅁㅊ 이번달 카듣값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파이리가 간다 기둘려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퓨ㅠㅠㅠㅠㅠㅠ 씨디 내가 다 사버릴겨ㅠㅠ
수욜꺼는 pass 지만 이건 해볼 수 있겠다 앨범사러 또 가야지~
늦게한다!!
수험생은 좀 울어도되지?ㅠㅠㅠ나도 광쁘보고싶......ㅠㅠㅜ공부하러간다
열심히해 파이리
화이팅 힘내
요런기회를놓쳐선안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