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선인장 입양한겈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선인장 입양한겈ㅋㅋㅋㅋㅋ

717 2014.10.27 19:19

짧은주소

본문

B08iOBfCYAARHcN.jpg:large
@GK0330_polaris: #이기광 # 기광 #선인장 입양 오잉ㅎㅎinstagram.com/p/upo5XNvuVR/



졸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9:2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27 19:21

의상보니까 오늘 스록땐가봄 ㅋㅋㅋㅋ아 귀여워 웃는거바 ㅜㅜ애기다잉

파이리3 2014.10.27 19:21

기광이가 입양한다니까 선인장도 왜 발랄해보이냐ㅋㅋ 손 흔들고 인사하는 것 처럼 보여ㅋㅋ

파이리4 2014.10.27 19: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구오구

파이리5 2014.10.27 19:22

ㅋㅋㅋㅋㅋㅋㅋ 아 기여워 ㅋㅋㅋ 사진 왜케 기엽게 나왔디??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7 19:25

좋아요 누르고 왔엏ㅎ

파이리7 2014.10.27 19:25

입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앜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7 19:25

선인장 분양 받았져~~ㅋㅋㅋ 귀여워 애기애기하다ㅠㅠㅠ

파이리9 2014.10.27 19:25

으앙 선인장 입양이라니ㅜㅜ 금요일까지 어찌기다려 윽ㅜㅜ

파이리10 2014.10.27 19:27

신인때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7 19:27

오구오구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7 19:28

악머얔ㅋㅋㅋ졸라귀여워

파이리13 2014.10.27 19:30

진짜 신인때 모습이 왜 그대로냐ㅠㅠㅠㅠㅠㅠ 순딩순딩 애기야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7 19:31

아구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선인장 입양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7 19:36

아 ㅠㅠ
기광이 입양하고프다 ㅠㅠ

파이리16 2014.10.27 19:43

십...십덕이란게 터져버렷!!!

파이리17 2014.10.27 19:44

아 미친 진짜 웃음 나온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글거같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7 19:59

아 존나씹덕 ㅜㅜ

파이리19 2014.10.27 20:04

선인장 입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씹덕터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7 20:41

으헝 씹덕 ㅠㅠㅠㅠㅠ귀여웡

파이리21 2014.10.27 23:12

ㅋㅋ나도기광이선인장입양했엌ㅋㅋㅋ

파이리22 2014.10.28 00:24

이쁜 이기광씨라고 읽음ㅋㅋ아 이뽀라♥-♥

Total 39,149건 129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