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파이리들 나 팬싸 됐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파이리들 나 팬싸 됐엉~~~~~

501 2014.10.27 19:38

짧은주소

본문

오~~~~~~~~나도 팬싸 됐다....
나 지금 살아있니?
지금 손떨린다~~~~~~

요즘 바빠서 오늘이 당첨발표날인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같이 응모했던 파이리가 축하한다고 전화해줘서 놀랐다 ㅠㅠㅠㅠㅠ
이 죽일 놈의 심장은 왜 이리 뛰는지 나 팬싸 때까지 살아있을지 모르겠다

우리 시어머니 와 계시는데 지금까지 일코중이였는데 파밍했다 ㅋㅋㅋㅋ
나의 승천하는 광대가 내려오질 않는구나 ㅠㅠㅠㅠㅠㅠ

울 딸이 대~~~박이라고 당첨 확인까지 하고서야 믿는다

파이리들 내가 2015기광이 탁상용 캘린더 만드는데 뒷장에 메세지 페이지 만들고 싶거든
싱크빅 넘치는 댓글들 좀 달아줘.
부탁해~~~~

그리고 캘린더에 울기광 마크 넣어도 괜찮은건가? 안되면 안넣는데 난 꼭 넣고 싶거든
울기광 파이리들이 이만큼 널 사랑한다고 캘린더에 꼭 표현하고 싶다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19:40

캘린더 만들어서 기광이주는거야? ㅋㅋㅋㅋㅋㅋ 팬싸 당첨추카해 ㅜㅜ 기광이한테 파이리 티내구 와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7 19:44

와 추카추카츄!!!~ 난 넣어도 좋을것 같아ㅎㅎ 팬싸때 떨지 말고 말 많이 하고 후기도 나노로 부탁햄ㅠㅠㅠ

파이리3 2014.10.27 19:44

오~~~~~추카해~~~좋겠다ㅠㅠㅠㅠ
난 당근 넣어두 된다고생개해~~!!
근데 메세지 페이지말야~메모지처럼 메모할수 있는 페이지 말하는거야?아님 기광이한테 전할 메세지를 적을페이지를 말하는거야?

파이리4 2014.10.27 19:47

w. 기광이한테 보내는 메세지
이쁘게 편집해서 넣어줄깨~~~날 믿어봐 ㅋㅋㅋ

파이리5 2014.10.27 19:44

우와 축하해!! 맘껏 누리고와~~캘린더도 만들고 근손파이리로다! 로고는 괜찮지 않을까....문의방에 글 살짝 남겨봫ㅎ

파이리6 2014.10.27 19:46

아 진짜 부럽다ㅠㅠㅠㅠㅠㅠ 나듀 기광이 보고 시퍼ㅠㅠㅠㅠ 추카해 파이리ㅠㅠ

파이리7 2014.10.27 19:47

오 당첨축하해!!ㅎㅎ
로고는 울기광에서 단체로 만드는게 아니고
파이리 개인적으로 만드는거라 넣으면 안될거같은데..리자몽한테 문의해봐~

파이리8 2014.10.27 19:50

w. 개인용으로 지인 몇 몇 주려고 만드는건데 넣으면 안될까?
문의방에 문의 해 봐야겠네...고마워

파이리9 2014.10.27 19:56

울기광 마크하믄 다같이 하는 느낌이니까 파이리 그림으로 하는건 오때?

파이리10 2014.10.27 19:55

넣어두 될것같은데 울기광 주인은 우리라고해썽 ㅋㅋ 메세지는 어디다 남겨? 여기다??

파이리11 2014.10.27 19:56

아 팬싸된거 축하빼먹었당 ㅋㅋ 추카추카행

파이리12 2014.10.27 19:56

W. 옹옹 (메세지)하고 댓글 달아줘

파이리13 2014.10.27 19:58

22나도 예전에 문의했을때 맘대루 하라 하셨는뎅 ㅋㅋㅋ 어차피 모든 파이리홈이라구 ㅋㅋ 암튼 파이리 추카해!!! 파이리 티 마니내구와 ㅜㅜ 부럽당

파이리14 2014.10.27 20:13

You will fall in love with PAIRI in 2015.
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7 20:14

Im fine thank you. And u?

파이리16 2014.10.27 20:18

Yes. Im so hot.

파이리17 2014.10.27 20:21

너네 뭐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7 20:23

아...파이리형...또왔어?

파이리19 2014.10.27 20:25

(조용히 나간다)

Total 39,149건 129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