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엠티비에서 비스트의 플레이리스트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o 주소복사
본문
엄마가 티비에서 기광이 뭐한다고 불러서 나와보니 비스트의 플레이리스트 하는데 지금 기광이 차례인지 <비스트 이기광의 플레이리스트> 라고 상단에 써있고 퍼렐-Happy 나온당ㅋㅋㅋㅋㅋㅋ 으악 글 쓰는 사이 노래 바뀌었는데 어셔-Good Kisser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ppy-Good Kisser 둘 다 너무 기광이다운 선곡이라 귀엽고 씹덕터져 죽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 무슨 곡 지나갔을지 궁금해ㅠㅠㅠㅠㅠ 보고 있는 파이리 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appy-Good Kisser 둘 다 너무 기광이다운 선곡이라 귀엽고 씹덕터져 죽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 무슨 곡 지나갔을지 궁금해ㅠㅠㅠㅠㅠ 보고 있는 파이리 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집에 티비가 엄쪄 ㅎㅎㅎㅎ 외로욵 자취생ㅎㅎㅎㅎ
그나저나 기광이 나온다고 말씀해주시고 조은 어머니이시당
엠티비... 채널이 몇번이더라! ㅠㅠ
드라마보다가왔는데~~현승이플레이리스트한다~
ㅠㅠ기광이더보고싶어라
우와~~비스트플레이리스트한다
ㅠ 이제 돌렸는데 ..기광인. 지났나보당 ㅠ
준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