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질문 좀ㅠㅠ언플러그드 응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H 주소복사
본문
우편은 아무래도 불안하고 내 생각에는 11월 2일 내로 도착은 둘째치고 중간에 분실될까봐 겁나서..(당첨 된다는 보장도 없지만 허허) 등기로 보낼생각인데 되..겠지..?소포로도 보내도 된다고 써져있었으니께..ㅠㅠㅠㅠ큐브카페 직접응모하면 가까워서 넣고 오려고 했드니ㅠㅠㅠㅠㅠㅠㅠ등기로 보내는 파이리 있니ㅠㅠ?
0

댓글목록
공카에 등기로 보내도 된다고 안되어 있던데 전체자유친목방에 등기로 보내서 불안해 하는 애들 있더라고....
일단 공지는 우편으로 되어있는 거 알지?
ㅈ.상자를 우편으로 보낼 순 없잖아..그게 등기아니야?ㅜㅜㅜㅜㅜ
박스는 나도 궁금하네~ ^-^;;;
나도 등기로 붙이고 싶은 파이리임
있지... 너네 생년월일 적냐. 아니면 월일만 적냐???
이를테면 9003030 이냐 0330 이냐?
기광이한테 내 생년 밝히기 창피한데ㅠㅠㅠㅠ 왜 창피한지는 묻지말아줘ㅠㅠㅠㅠ
생년월일로 썼다 창피하지만 그랬어 ㅠㅠ
난 왜케 빨리 태어났다니
뭐야큐브카페응모안돼??
ㅇㅇ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