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가면 포옹도 잘해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싸가면 포옹도 잘해줘?

898 2014.10.27 00:01

짧은주소

본문

하 기광이 포옹짤 하나 보긴했는데
아가팬인거 같은데 ㅠㅠ
그 동물잠옷같은거 입고왔더라
나라도 해줄듯ㅋㅋㅋㅋㅋ

난 그런용기는 없지만 ㅋㅋㅋㅋ
포옹한번 해보고싶다

파이리들 팬싸 얘기 좀 풀아줘 궁금하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00:06

내가못하게할건데?ㅇㅂㅇa

파이리2 2014.10.27 00:13

해주기도하는것같더라~근데 개인적으로는 잘해준다고다 요구안했음싶어 일정한 선 이상은 안넘었으면하는바람ㅜㅜ

파이리3 2014.10.27 00:18

나 해외 사는 파이리라...팬싸는 커녕 앨범하나 사기도 힘드렁.. 비행기타고 최소 열한시간 걸리는 곳이라 ㅜㅜ 팬싸가는 파이리들한테 이거하나만 꼭 부탁할게 ㅜㅜ 제발 가서 기광이한테 노래더더더더많이 불러달라고 해주라 ㅜㅜ 음역대 넓은 우래기 노래 더많이 듣고싶다 ㅜㅜㅜㅜ 춤도 물론 너무 젛고 예능 연기 너무너무 다 좋지만 노래 빠수니는 노래 더 듣고시퍼 ㅜㅜㅜ 좋은 음색 으로 부른 노래 꼭 더 많이 듣고싶다 ㅜㅜ 파이리들아 부탁할게 ㅜㅜ

파이리4 2014.10.27 00:35

당첨되면 꼭얘기할게~~~파이리 간절한 마음 전해줄게!!!!! 근데 당첨이ㅠㅠ

파이리5 2014.10.27 00:42

나도나도 이 말 꼭 해주고 싶어..
노래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ㅠㅠㅠㅠ
음악 욕심 많이 내달라고..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7 00:35

글쎄 난 포옹해달라고 한 적도 없고 앞으로도 해달라고 할 건 아니지만 그정도는 괜찮지 않아?
팬이고 처음보는 사이인거랑 팬서비스랑은 별개인거같은데 ㅋㅋ
토닥토닥 정도는 제지하지 않는 선에서는 괜찮은거 같다고 생각함
난 그냥 악수만 하지만ㅋㅋ

파이리7 2014.10.27 00:36

대구 팬싸 보면 많이 해줬다던데 유투브 팬싸만 봐도 자연스럽게 안아주던데~???

파이리8 2014.10.27 00:54

하 나는 왜 못봤지 ㅠㅠ 직캠보러갑니다★

파이리9 2014.10.27 00:38

아..맘 같아선 한번만 안아달라고 해보고 싶지만 기광이가 내 한품일것 같아서 차마....ㅜㅜ

파이리10 2014.10.27 02:42

그럼 내가 한번 안아봐도 되겠냐고 물어보고 안아주는건 어때?^^

파이리11 2014.10.27 01:07

난 포옹하게 되면 기광이한테 좋은 냄새 난다니까 그게 궁금해 근데 현실은.. 안아달라고 말도 못하고 먼발치서 킁킁되는 주황괴물

파이리12 2014.10.27 08:21

난 내가 부끄러워서 못하겠....ㅋㅋㅋㅋ그리고 포옹하려면 앉았다일어났다 광쁘 힘들거같애

파이리13 2014.10.27 13:52

해달라면 해줘~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정말 애절하게 하... 한번만 포옹해주면 안돼...?ㅠㅠ 이랬더니 씩 웃음서 시른데~ 이르면서 일어나서 안아주고 토닥토다기 해줬어.. 애기 천사야ㅠㅠ

파이리14 2014.10.27 13:55

헐ㅠㅠ천사다ㅠㅠㅠㅠㅜ설레여

Total 39,149건 129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