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과제하다가 나 홀로 기광이 영상회 중...☆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W4 주소복사
본문
문제 풀면서 1차로 멜론에 있는 비스트 영상 다 돌고...
2차로 유투브 즐겨찾기 해놓은 백몇개? 기광이꺼 다 보면서 히히덕대고 몇번을 더 돌려보고..
3차로 외장하드 꺼내서 내친살이랑 친친 라디오 나온거 보고...
그냥 끄려다가 4차로 스타캐스트1 스타캐스트2 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다 오늘 시험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허ㅠㅠㅠㅠ
암튼.. 나 홀로 기광이 영상회.. 정말 재밌어썽
소세지요정에서 샤프를 꼭 쥐고 부러뜨릴거 같은 힘으로 끙끙대는거 참느라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로 유투브 즐겨찾기 해놓은 백몇개? 기광이꺼 다 보면서 히히덕대고 몇번을 더 돌려보고..
3차로 외장하드 꺼내서 내친살이랑 친친 라디오 나온거 보고...
그냥 끄려다가 4차로 스타캐스트1 스타캐스트2 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했다 오늘 시험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허ㅠㅠㅠㅠ
암튼.. 나 홀로 기광이 영상회.. 정말 재밌어썽
소세지요정에서 샤프를 꼭 쥐고 부러뜨릴거 같은 힘으로 끙끙대는거 참느라 힘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셤있을때 재미가두배...
나도 날잡고 맥주에 치킨먹으면서 영상회해야지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