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흡..... 콩콩콩 귀여운 기광이 ㅜㅛㅜ 1,106 2014.10.27 01:0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b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너무 귀여워서 입 틀어막고 바로 움짤떴어 ㅜㅜ 애긩애긩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01:07 으앙 예뻐 예쁘미야ㅠㅠ 0 0 으앙 예뻐 예쁘미야ㅠㅠ 파이리2 2014.10.27 01:07 기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콩콩 0 0 기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콩콩 파이리3 2014.10.27 01:10 토끼쉬먀ㅜ3ㅜ 0 0 토끼쉬먀ㅜ3ㅜ 파이리4 2014.10.27 01:13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반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반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7 01:16 귀여워~~~기광이 피곤한데 춤도 춰주고 고맙다!!!!!!! 0 0 귀여워~~~기광이 피곤한데 춤도 춰주고 고맙다!!!!!!! 파이리6 2014.10.27 01:20 기광이 이 장면에서 가만있다가 말하고 움직이는데 진짜 인형같아서 신기할 정도였어ㅜㅜ 0 0 기광이 이 장면에서 가만있다가 말하고 움직이는데 진짜 인형같아서 신기할 정도였어ㅜㅜ 파이리7 2014.10.27 11:41 흡....인형이세호?ㅠㅠ 0 0 흡....인형이세호?ㅠㅠ
댓글목록
으앙 예뻐 예쁘미야ㅠㅠ
기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콩콩
토끼쉬먀ㅜ3ㅜ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한반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기광이 피곤한데 춤도 춰주고 고맙다!!!!!!!
기광이 이 장면에서 가만있다가 말하고 움직이는데 진짜 인형같아서 신기할 정도였어ㅜㅜ
흡....인형이세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