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거 잘 하다간 안무 영상 보겠는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Q 주소복사
본문
지금 1,793,428 이다.
금방 180만 될텐데 진짜 오늘 하루 미친듯이 20만 더 채우면
우리 안무영상 볼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춤 좀 똑띠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구역 이기광 춤빠다ㅠㅠㅠㅠㅠㅠㅠ
멜론이랑 같이 할때는 친구들 아이디까지 시간당 다 돌아가면서 음원 돌리고 뮤비 돌리느라 진짜 바빴는데
오늘밤은 뮤비만 돌리니까 뭔가 할일이 없는것 같고 심심해.
다들 뮤비 열심히 돌리고 있는거지?
실패하고 또 새로 미션 받는거 너무 시름시름시름....
일도 못하면서 고집은 드럽게 쎈 큡형이 저번처럼 안풀어줄까봐 광절부절 미친다ㅠㅠ
우리 진짜 오늘 하루 열심히 해서 안무 영상보자!!!! 부탁이야ㅠㅠㅠㅠㅠ
근데 나 며칠전부터 노트북 화면이 떨리는데 이거 왜인지 아는 사람~
덕질 너무 심하게 해서 아픈가봉가??
금방 180만 될텐데 진짜 오늘 하루 미친듯이 20만 더 채우면
우리 안무영상 볼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힘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춤 좀 똑띠 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구역 이기광 춤빠다ㅠㅠㅠㅠㅠㅠㅠ
멜론이랑 같이 할때는 친구들 아이디까지 시간당 다 돌아가면서 음원 돌리고 뮤비 돌리느라 진짜 바빴는데
오늘밤은 뮤비만 돌리니까 뭔가 할일이 없는것 같고 심심해.
다들 뮤비 열심히 돌리고 있는거지?
실패하고 또 새로 미션 받는거 너무 시름시름시름....
일도 못하면서 고집은 드럽게 쎈 큡형이 저번처럼 안풀어줄까봐 광절부절 미친다ㅠㅠ
우리 진짜 오늘 하루 열심히 해서 안무 영상보자!!!! 부탁이야ㅠㅠㅠㅠㅠ
근데 나 며칠전부터 노트북 화면이 떨리는데 이거 왜인지 아는 사람~
덕질 너무 심하게 해서 아픈가봉가??
0

댓글목록
근데, 하루 조회수가 20만 힛 넘은 적이 없어서리...ㅠㅠ
유튭 이시키들은 시시때때로 조회수를 후려치질 않나 ㅂㄷㅂㄷ이다 징챠ㅠㅠ
먄...놋북은 잘 모르겠다...
W. 끄응... 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 200만 못 넘어서 안보여주면 나 진짜 앓아 누울것 같아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자!!!!! 아무래도 노트북 병원가야할 듯ㅠ
아 놔. 나 지금 일 하는 중~~ 바빠 죽겠는데ㅠㅠ. 동영상 돌리는 중. 이러다 출근 전 까지 일 못 끝낼까 두려워~~~ 근데 집중이 안 돼. 울기광 와서 조금 만 놀다가 해야지 하고 또 삼천포로 빠져서 이 난리ㅠㅠ. 아 진짜 싫다ㅠㅠ. 돈은 좋은데 돈 벌기 진짜 싫다ㅠㅠ. 이렇게 해서 벌어야. 앨범이라도 한 장 더 사징. ㅠㅠ. 아 ~~~ 기광아 넌 무책임한 파이린 싫어 하겠지. 그래 이제 이 파이리는 일 하러 간다. 아자아자
ㅈ. 앙 뭐야 지금까지 일하고 있었어? 파이리 힘들겠다ㅠㅠㅠㅠㅠㅠㅠ 집에서 일하면 유혹이 너무 많아ㅠ 어디 갈퀴로 돈 긁어 모으는데 없나ㅠㅠㅠ 파이리 힘내!!
180만 찍었다!
Cube..such a maverick...
1.814.982 다~ 얼마 안남았어 다들 힘내자 파이리
나 이새벽에 깨서 ㅁㄹ다시돌리고 유툽 확인하고 다시 자러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817,967/
아자. 아자. 기광이 춤 보잣~ 보장~ 보우~~~. 난 안무영상이 그렇게 좋드라. 안무 영상 찍을 때 지금 까지 입었던 옷들이 그렇게 좋드라.~~~ 뭘 입혀도 예쁘니 원.~~~
안무 영상 진짜 보고싶다~~~춤추는 기광이 원없이 좀 보자!!!!!!!!!
어흑 나도 새벽에 일하면서 계속 돌리다가 180만 찍고 나서 겨우 컴퓨터 좀 쉬게 해따
시크릿창 여러개 띄워놓는거 잘 안올라가나봐
어제부터 정석 노가다로 다들 바꿨는데 좀 더 빨리 올라감....
그냥 노가다가 답인듯해
우리 오늘 하루 달려보자 진짜루ㅜㅜ 안무영상 기광이 보고시퍼ㅜㅠ
출근하는데 백팩에 내 대빵 큰 노트북 챙겨가는 중! ㅜㅜ 컴터 버벅거리면 일을 못하지만... 오늘만은 투컴으로 풀로 돌려야지 ㅜㅜ 파이리들 기광이 사복 보자 ㅜㅜ 까리 터지는 춤도 풀샷으로 보자! ㅜㅜ 뮤비 고고!
나 일하느라 바빠서 시크릿창 여러개 띄워놓고 하는데 이거 잘 안된대? 이거 아님 안되는데~ 되든 안되든 나 10개 띄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뷰티 해탈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고수가 되가고 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