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모닝 좋아요정 ㅠㅠㅠㅠㅠㅠㅠ+ 폭풍주저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hJ 주소복사
본문
내가 제일 마지막 쿠밍님 그림 좀전에 보구 조아요 눌럿는데 기광이도 좀전에 조아여 눌러써 퓨ㅠㅠㅡㅠㅠㅠㅠ 같은 걸 보고 조아요 했다는게 갑자기 왜케 벅차오르지ㅠㅠ
나도 이런데 그림 그려서 올리시는 팬분ㅇ들음 조아요 받으면 진짜 너무 감동일거같아.... 기광이는 사랑이야
내가 괜히 오늘 좀 울컥한게 오늘 아침에 기광이 태그된 사진들 구경하는데 하나같이 다 막 아련터지고 가슴 절절한거야 하트사진 하나 올리고 기광이 너무 보고싶다고 사랑한다고 한 팬도 있고 저기 마지막 그림도 보면 "처음이자마지막일사람" 이라고 남겨져있는데 아침에 이거보면서 되게 울컥했거든 (특정 게시물 언급이라 안되면 말해줘 이부분 수정할게)
그래서 막 괜히 광스타도 복습하면서 웃엇다가 가슴 애렷다가 그랬는데
조아요정 강림보니까 왜케 더 울컥하는지 모류게따... 기광아 너는 정말 사랑스럽고 소중한 존재야.... 너무 보고싶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모닝고백 ㅜ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ㅜ흑끕끕
사랑해~♡ ㅠㅠ
나도 보러갔는데 광이 좋아요는 너무 빨리 없어진다 -_-
다들 아련하다 컴백인데...많이 보고싶은데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 보고싶어.....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 왜 아련한거야ㅜㅜㅜㅜ아침부터ㅠㅠㅠㅠ
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행 너뿐이얌♥
기광아 사랑해ㅠㅠㅠ 진ㅊ다 보고시퍼. 이와중에 기광이 짹 알람 울린다 ㅋㅋ
기광아 사랑해! 오늘도 힘내!
파이리야ㅠ어케요따구로내맘과같을수...ㅠㅠㅠ
팬들이 좋은말 해주는거 좋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