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인가퇴근길 프리뷰 1,059 2014.10.26 16: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GKing0330 / @STARDU_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6:52 귀여웡ㅠㅠㅠㅠ 하트도 해주고ㅠㅠ 광쁘 푹쉬어! 0 0 귀여웡ㅠㅠㅠㅠ 하트도 해주고ㅠㅠ 광쁘 푹쉬어! 파이리2 2014.10.26 16:53 꽁꽁싸맸어ㅋㅋㅋ 저 모자에 꽂혔나봐 귀여워ㅋㅋㅋ 0 0 꽁꽁싸맸어ㅋㅋㅋ 저 모자에 꽂혔나봐 귀여워ㅋㅋㅋ 파이리3 2014.10.26 16:55 기광아 수고했어~~오늘 짱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 수고했어~~오늘 짱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6 16:57 기광이 저모자에 꽂혔구나?ㅋㅋㅋ아기광 0 0 기광이 저모자에 꽂혔구나?ㅋㅋㅋ아기광 파이리5 2014.10.26 16:59 기광이 감기기걸렸나~~~메이크업 했는데드 마스크했네ㅠㅠ 0 0 기광이 감기기걸렸나~~~메이크업 했는데드 마스크했네ㅠㅠ 파이리6 2014.10.26 17:01 하트 ㅋㅋㅋㅋㅋㅋ 졸귀 기광이 푹쉬어~~ 0 0 하트 ㅋㅋㅋㅋㅋㅋ 졸귀 기광이 푹쉬어~~ 파이리7 2014.10.26 17:06 수고했어~ 피곤하겠다~ 하트하면서 눈빛봐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0 0 수고했어~ 피곤하겠다~ 하트하면서 눈빛봐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17:08 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kd89uOn.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ㅋㅋ 파이리9 2014.10.26 17:08 이뿌니가나타났다 ♥.♥ 0 0 이뿌니가나타났다 ♥.♥ 파이리10 2014.10.26 17:08 마스크 아픈가 0 0 마스크 아픈가 파이리11 2014.10.26 17:10 나두 사랑햄~~~ 피곤할테니 언능 고고하여 우주잠 꽂아버리긔 0 0 <img src='http://i.imgur.com/Gtwn03O.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나두 사랑햄~~~ 피곤할테니 언능 고고하여 우주잠 꽂아버리긔 파이리12 2014.10.26 17:26 감기걸렸낭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감기걸렸낭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6 17:27 이와중에 팬들 생각해서 하트 해 주는 ㅠㅠㅠㅠ 이쁘이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와중에 팬들 생각해서 하트 해 주는 ㅠㅠㅠㅠ 이쁘이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6 17:49 많이 피곤한가????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많이 피곤한가????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6 18:45 울 애기 목 아픈가 ㅠㅠㅠ 0 0 울 애기 목 아픈가 ㅠㅠㅠ 파이리16 2014.10.26 20:00 와중에 하트까지 해주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중에 하트까지 해주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6 20:50 하트 해준거바ㅠㅠㅠ 피곤할텐데ㅠㅠㅠㅠㅠ 이뿌니ㅠㅠㅠㅠㅠ 0 0 하트 해준거바ㅠㅠㅠ 피곤할텐데ㅠㅠㅠㅠㅠ 이뿌니ㅠㅠㅠㅠㅠ
댓글목록
귀여웡ㅠㅠㅠㅠ 하트도 해주고ㅠㅠ 광쁘 푹쉬어!
꽁꽁싸맸어ㅋㅋㅋ 저 모자에 꽂혔나봐 귀여워ㅋㅋㅋ
기광아 수고했어~~오늘 짱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저모자에 꽂혔구나?ㅋㅋㅋ아기광
기광이 감기기걸렸나~~~메이크업 했는데드 마스크했네ㅠㅠ
하트 ㅋㅋㅋㅋㅋㅋ 졸귀
기광이 푹쉬어~~
수고했어~ 피곤하겠다~ 하트하면서 눈빛봐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ㅋㅋ
이뿌니가나타났다 ♥.♥
마스크 아픈가
나두 사랑햄~~~ 피곤할테니 언능 고고하여 우주잠 꽂아버리긔
감기걸렸낭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팬들 생각해서 하트 해 주는 ㅠㅠㅠㅠ 이쁘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피곤한가???? ㅠㅠㅠㅠㅠㅠㅠㅠ
울 애기 목 아픈가 ㅠㅠㅠ
와중에 하트까지 해주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 해준거바ㅠㅠㅠ 피곤할텐데ㅠㅠㅠㅠㅠ 이뿌니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