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언플콘 응모권 질문! 473 2014.10.26 18: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g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11월 2일 소인? 까지 유효한다는 소리가 도착이 11월 2일 까지 해야 된다는게 아니고, 도장? 우표?가 11월 2일이면 된다는거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8:23 응 맞아~~~ 0 0 응 맞아~~~ 파이리2 2014.10.26 18:44 ㅈ 고마워!!!!!! 0 0 ㅈ 고마워!!!!!!
댓글목록
응 맞아~~~
ㅈ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