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뮤뱅 의상 말이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D1 주소복사
본문
넘 멋있지 않음? ㅠㅠㅠㅠ
뮤뱅무대때 기광이 파트때 잘 못잡아줘서 슬프긴 하지만 ㅠㅠㅠㅠ
의상은 뮤뱅이 젤 멋있는거같다 난 ㅠㅠㅠ
코트입었는데 안에 목폴라 아니고 셔츠라 그런지
핏이 더 날씬하고 ㅠㅠ
춤추는데 완전 늘씬 ~~쭉쭉 뻗어가지고는 ㅠㅠ
늠 멋있엉 ㅠㅠㅠㅠㅠㅠ
요스탈로 한번 더 입어줬음 좋겠당 헤헤
뮤뱅무대때 기광이 파트때 잘 못잡아줘서 슬프긴 하지만 ㅠㅠㅠㅠ
의상은 뮤뱅이 젤 멋있는거같다 난 ㅠㅠㅠ
코트입었는데 안에 목폴라 아니고 셔츠라 그런지
핏이 더 날씬하고 ㅠㅠ
춤추는데 완전 늘씬 ~~쭉쭉 뻗어가지고는 ㅠㅠ
늠 멋있엉 ㅠㅠㅠㅠㅠㅠ
요스탈로 한번 더 입어줬음 좋겠당 헤헤
0

댓글목록
나도 코트 날리는거 진짜 볼수록 심장이 아프더라~~~졸멋이야!!!!!
코트도 좋았지만
기광이 폴라 입은 거 보고 싶다.
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목이 기니깐 폴라에 코트 입으면 어떨지 궁금해
나만 오늘 의상 맘에드나바....☞☜..난 뮤뱅보다 오늘이좋았어 코트도이쁘지만 춤선이잘안보영..
나도 오늘 좋았어^^
심플하면서도 윗옷이 특이해서 스타일리쉬해보였어ㅋ
무엇보다 몸매 라인이 확 살았음ㅠ
코트는 펄럭여서 멋있어보이구 오늘 의상은 꿀렁거리는 춤선이 잘보이고 뭔가 섹시해 보이더라~ 각자 장점이 있는거 같은데 다좋아~
꿀렁이는춤선ㅋㅋ 아 뭔지 알것같아ㅋ
다이뻐~~~그냥 다양하게 입었으면 좋겠다~나도 목폴라 좋은데 기광인 셔츠만 입히더라ㅠㅠ
목폴라기광보고싶다...
오늘 의상도 좋았어~기광이가 입는거라면 다 좋으니까~^-^ 근데 뮤뱅에 코트는 진짜 펄럭일때 멋지긴하더라♥♥
의상이 멋 있어서인지 난 뮤뱅도 좋더라구
맞아 의상은 뮤뱅이....ㅜㅜ
목폴라+코트 나도 보고싶긴한데 엄청덥겠더라......;;
무대조명에 춤도 격해서...땀범벅될듯.....
나 뮤뱅 진짜 너무 조아ㅠㅠㅠ 카메라만 아니면 아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