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베이징에서_실제_요정이_참나.jpg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a 주소복사
본문

승천할기세 ㅠㅗㅠ

멍무이강아지
어제 베이징에서 광쁘 왤케 이쁘구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멍뭉멍뭉하고
완댜님같구 넘 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화질짤들 더 뜨면 내심장 남아나질않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이쁜이 앙녕 ㅠㅠ
뒤늦게 프리뷰며 짤들 보는중인데 진짜 넘예뻐 (오열)
멍무이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기절)
아 미친 조나 이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뎡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예뽀
내 이상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꽝아지야ㅠㅠㅠㅠㅠㅠㅠ
넘 이뽀 ^-^♡♡♡♡♡♡♡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넘이뻐 청초해 ㅜㅠㅠ쥬글꺼같다ㅠㅠㅠ
ㅠㅠ 매리갱은 외국도 예외가 아니다 ㅠㅠ
존예존귀 ㅠㅠ
베이징 가서 또 리즈 갱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사니마ㅠㅠㅠㅠㅠ
넘예뽀ㅠㅠㅠㅠㅠ
아코 요정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