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리트윗(+댓글에 사진추가해준 파이리 고맙다는!!) 588 2014.10.26 15: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딴 멤버가 리트윗 했는데 오늘 컴백 같이 한 팀들하고 단체사진 찍었더라고 광쁘 인가 생방 간 것 같은데 왜 인터뷰 안했지??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32 인텁 말고 1위 후보때 나오는듯 0 0 인텁 말고 1위 후보때 나오는듯 파이리2 2014.10.26 15:32 새벽에 중국에서 기껏날라왔는데ㅠㅠ 0 0 새벽에 중국에서 기껏날라왔는데ㅠㅠ 파이리3 2014.10.26 15:33 0 0 <img src='http://i.imgur.com/F6sCI1M.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4 2014.10.26 15:35 광이 선배들 사이에 둘러싸인거 봐 ㅋㅋㅋㅋ 귀여웡♥ 앙증꽝이♥ 0 0 광이 선배들 사이에 둘러싸인거 봐 ㅋㅋㅋㅋ 귀여웡♥ 앙증꽝이♥ 파이리5 2014.10.26 15:36 깐기광이다ㅠ 깐기광 영상 내놓아라 ㅠㅠ 0 0 깐기광이다ㅠ 깐기광 영상 내놓아라 ㅠㅠ 파이리6 2014.10.26 15:36 꽝이 사랑둥이~ 0 0 꽝이 사랑둥이~ 파이리7 2014.10.26 15:34 왜 인터뷰 안했을까........ㅠㅠㅠㅠㅠㅠ 0 0 왜 인터뷰 안했을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6 15:35 헐 개그장이ㅠㅠㅠㅠㅠ 0 0 헐 개그장이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6 15:37 이럴려고 새벽에 날라온거임ㅠㅠ 짧게라도 인터뷰해주지 인가 실망이다ㅡㅡ 0 0 이럴려고 새벽에 날라온거임ㅠㅠ 짧게라도 인터뷰해주지 인가 실망이다ㅡㅡ 파이리10 2014.10.26 15:41 이게 무슨 듣보 신인급 대우야 진짜 ㅂㄷㅂㄷㅂ 0 0 이게 무슨 듣보 신인급 대우야 진짜 ㅂㄷㅂㄷㅂ 파이리11 2014.10.26 15:39 일위 할 때도 얼굴 한번 비추지 않았다는..... 이럴려면 중국에서 좀 쉬다 오지 대체 왜 부른거임 비스트 광쁘 깐기광 봐서 좋긴 하지만 이건 너무하자나ㅠㅠ 0 0 일위 할 때도 얼굴 한번 비추지 않았다는..... 이럴려면 중국에서 좀 쉬다 오지 대체 왜 부른거임 비스트 광쁘 깐기광 봐서 좋긴 하지만 이건 너무하자나ㅠㅠ 파이리12 2014.10.26 15:40 일위후보 발표때 기광이 보였어..?? 티빙 핸드폰으로 봤더니 다 깨짐 ㅠㅠ 0 0 일위후보 발표때 기광이 보였어..?? 티빙 핸드폰으로 봤더니 다 깨짐 ㅠㅠ 파이리13 2014.10.26 15:41 나도.. 못봤어 기광이 거기 왜 간거임? 0 0 나도.. 못봤어 기광이 거기 왜 간거임? 파이리14 2014.10.26 15:43 기광이말고 메인보컬님은 살짝보였던데... 트위터에서 캡쳐짤들 보다가 봤어 축하해주고 안아주는? 제대로못봐서 확실한진..ㅎ 0 0 기광이말고 메인보컬님은 살짝보였던데... 트위터에서 캡쳐짤들 보다가 봤어 축하해주고 안아주는? 제대로못봐서 확실한진..ㅎ 파이리15 2014.10.26 15:40 아놔 머리 존예 ㅠㅠ 저걸 왜 안보여주나 ㅠㅠ 아..깐기광ㅠㅠ 0 0 아놔 머리 존예 ㅠㅠ 저걸 왜 안보여주나 ㅠㅠ 아..깐기광ㅠㅠ 파이리16 2014.10.26 15:41 오늘 생방으로는 못본거가태...ㅠㅠㅠ흐앙...ㅠㅠㅠ 0 0 오늘 생방으로는 못본거가태...ㅠㅠㅠ흐앙...ㅠㅠㅠ 파이리17 2014.10.26 16:09 헤어하고 메이크업 하는 것도 다 비용인데 왜 부른거냐... 거기에 투자하는 시간도 다 금쪽같은 시간인데... 0 0 헤어하고 메이크업 하는 것도 다 비용인데 왜 부른거냐... 거기에 투자하는 시간도 다 금쪽같은 시간인데... 파이리18 2014.10.26 21:11 내 소즁한 깐기광인데ㅠㅠ 인터뷰 왜죠?? 0 0 내 소즁한 깐기광인데ㅠㅠ 인터뷰 왜죠??
댓글목록
인텁 말고 1위 후보때 나오는듯
새벽에 중국에서 기껏날라왔는데ㅠㅠ
광이 선배들 사이에 둘러싸인거 봐 ㅋㅋㅋㅋ 귀여웡♥ 앙증꽝이♥
깐기광이다ㅠ
깐기광 영상 내놓아라 ㅠㅠ
꽝이 사랑둥이~
왜 인터뷰 안했을까........ㅠㅠㅠㅠㅠㅠ
헐 개그장이ㅠㅠㅠㅠㅠ
이럴려고 새벽에 날라온거임ㅠㅠ 짧게라도 인터뷰해주지 인가 실망이다ㅡㅡ
이게 무슨 듣보 신인급 대우야 진짜 ㅂㄷㅂㄷㅂ
일위 할 때도 얼굴 한번 비추지 않았다는.....
이럴려면 중국에서 좀 쉬다 오지 대체 왜 부른거임 비스트
광쁘 깐기광 봐서 좋긴 하지만 이건 너무하자나ㅠㅠ
일위후보 발표때 기광이 보였어..?? 티빙 핸드폰으로 봤더니 다 깨짐 ㅠㅠ
나도.. 못봤어 기광이 거기 왜 간거임?
기광이말고 메인보컬님은 살짝보였던데... 트위터에서 캡쳐짤들 보다가 봤어 축하해주고 안아주는? 제대로못봐서 확실한진..ㅎ
아놔 머리 존예 ㅠㅠ 저걸 왜 안보여주나 ㅠㅠ
아..깐기광ㅠㅠ
오늘 생방으로는 못본거가태...ㅠㅠㅠ흐앙...ㅠㅠㅠ
헤어하고 메이크업 하는 것도 다 비용인데 왜 부른거냐... 거기에 투자하는 시간도 다 금쪽같은 시간인데...
내 소즁한 깐기광인데ㅠㅠ 인터뷰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