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트윗(+댓글에 사진추가해준 파이리 고맙다는!!)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리트윗(+댓글에 사진추가해준 파이리 고맙다는!!)

588 2014.10.26 15:31

짧은주소

본문

딴 멤버가 리트윗 했는데
오늘 컴백 같이 한 팀들하고 단체사진 찍었더라고
광쁘 인가 생방 간 것 같은데 왜 인터뷰 안했지??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32

인텁 말고 1위 후보때 나오는듯

파이리2 2014.10.26 15:32

새벽에 중국에서 기껏날라왔는데ㅠㅠ

파이리3 2014.10.26 15:33

파이리4 2014.10.26 15:35

광이 선배들 사이에 둘러싸인거 봐 ㅋㅋㅋㅋ 귀여웡♥ 앙증꽝이♥

파이리5 2014.10.26 15:36

깐기광이다ㅠ
깐기광 영상 내놓아라 ㅠㅠ

파이리6 2014.10.26 15:36

꽝이 사랑둥이~

파이리7 2014.10.26 15:34

왜 인터뷰 안했을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6 15:35

헐 개그장이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6 15:37

이럴려고 새벽에 날라온거임ㅠㅠ 짧게라도 인터뷰해주지 인가 실망이다ㅡㅡ

파이리10 2014.10.26 15:41

이게 무슨 듣보 신인급 대우야 진짜 ㅂㄷㅂㄷㅂ

파이리11 2014.10.26 15:39

일위 할 때도 얼굴 한번 비추지 않았다는.....
이럴려면 중국에서 좀 쉬다 오지 대체 왜 부른거임 비스트
광쁘 깐기광 봐서 좋긴 하지만 이건 너무하자나ㅠㅠ

파이리12 2014.10.26 15:40

일위후보 발표때 기광이 보였어..?? 티빙 핸드폰으로 봤더니 다 깨짐 ㅠㅠ

파이리13 2014.10.26 15:41

나도.. 못봤어 기광이 거기 왜 간거임?

파이리14 2014.10.26 15:43

기광이말고 메인보컬님은 살짝보였던데... 트위터에서 캡쳐짤들 보다가 봤어 축하해주고 안아주는? 제대로못봐서 확실한진..ㅎ

파이리15 2014.10.26 15:40

아놔 머리 존예 ㅠㅠ 저걸 왜 안보여주나 ㅠㅠ
아..깐기광ㅠㅠ

파이리16 2014.10.26 15:41

오늘 생방으로는 못본거가태...ㅠㅠㅠ흐앙...ㅠㅠㅠ

파이리17 2014.10.26 16:09

헤어하고 메이크업 하는 것도 다 비용인데 왜 부른거냐... 거기에 투자하는 시간도 다 금쪽같은 시간인데...

파이리18 2014.10.26 21:11

내 소즁한 깐기광인데ㅠㅠ 인터뷰 왜죠??

Total 39,149건 129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