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스브스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Px 주소복사
본문
이번에 컴백 같이한 타 그룹네 소속사랑 엄청 친하지 않나?
그래서 매년 연말에 가요대전 같은 거 할 때도 소속사 파틴지 뭔지 구분 안된다면서
욕하는 사람들 되게 많자나
인가도 상 많이 몰아주는 것 같고
그런의미에서 우리 스밍 제발 돌리자 뮤비도 보고!!
일위 안겨주자 광이 웃는 거 보고싶다
그래서 매년 연말에 가요대전 같은 거 할 때도 소속사 파틴지 뭔지 구분 안된다면서
욕하는 사람들 되게 많자나
인가도 상 많이 몰아주는 것 같고
그런의미에서 우리 스밍 제발 돌리자 뮤비도 보고!!
일위 안겨주자 광이 웃는 거 보고싶다
0

댓글목록
이건 어디까지나 궁예이지만
오늘 인가 인터뷰 안한 것도 왠지 견제하는 것 같기도 하고ㅠㅠ
좀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아무것도 없더라
스밍은 숨쉬듯이!! 오늘까지 뮤비 200만 돌파해야 안무버전 볼수 있다!! 열심히 해서 안무영상도 보고 꼭 일위 안겨주자!!
존나정법까지갔다왔는데대우쫌잘해주길;
나도 그런거 느꼈다 타 기획사 견제에 따른 방송사 갑질 텃세....엠모시기 방송이랑은 아예 척져서 안나가고 저번 굿럭 컴백무대도 망치다시피 했고...
이번 습스컴백도 언급 일절 없이 무대만 딸랑 보내고...섀도우 때 너무 신경 써줘서 그쪽에서 한소리 들었나 싶은 음모론이 생각날 정도
스브스는 삼사 엠은 스엠~~~뮤비보자 안무영상이 보고싶다!!!!
마지막 클로즈업 혹시 정법갔다와서 나름 신경써준거 아닌가? 는 아니겠지ㅠㅠ
너무갔다ㅋ
댓글둥글게좀달아줭..
나 이 댓글 단 이 아닌데 그닥 까칠하게 안느껴지는데;;;;
신경써줄려면 기광이 파트때나 잘 잡았어야지ㅋㅋㅋ기광이 파트때 잘 안잡혔잖아ㅋㅋㅋ
왜 비스트는 한곡만이지?
딴 곳도 다 한 곡이니 이건 큡 문제일 것 같아
혹시나 멜론에서 하는 인가 사전투표 안한 파이리들!!!!!
꼭 해!!!!!
우리 3일 늦게 등록 돼서 투표율 낮아..... 담주 1위 못할 가능성 높다 ㅠㅠ
뮤비도 열심히 돌려야할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