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그래도 좋당ㅎ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난그래도 좋당ㅎㅎㅎ

469 2014.10.26 15:52

짧은주소

본문

뮤뱅날은 진짜 땅굴파고 들어가고싶었어ㅠㅠㅜ
캡처하고싶어도.....이건뭐 잡혀야지하지ㅠㅠ
무대위의 기광이 보고싶은데 안보여주고ㅠㅠ
음중은 파트 잘잡아주고 전체적인 안무도 보여서 젤 좋았지만
오늘은 멀미나지만 일단 광쁘 나온거에 만족을ㅋㅋㅋ
엔딩ㅠㅜㅜㅜ난 카메라가 광쁘 따라오길래 설마설마하면서 무지 설렛는데 진짜ㅠㅠㅜㅜㅜㅜ
시선강탈만 좀 딱 잡아줬으면 더 좋았겠지만ㅠ
오늘 화나는건 인터뷰 안한거ㅡㅡ 인가 너무하다진짜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54

너가 나구나!! ㅠㅠㅠㅠㅠ 공감 ㅠㅠ

파이리2 2014.10.26 15:54

뮤뱅보고 운 파이리는 나밖에 없냐ㅋㅋ 속상해서 눈물나더라ㅠㅠ
하지만 스록보고 또 기분 풀렸음ㅋㅋㅋ뮤뱅에 비하면 인가는 양반이다ㅋㅋ
시선강탈하는 그부분은 언제쯤 제대로 잡힐라나ㅠㅠ
인가 꿀렁꿀렁 잡힌거 움짤 쪄와줄 천사 파이리 없니?ㅠㅠ

파이리3 2014.10.26 15:55

오늘 움짤 만들거 많다고 !!!!!!ㅋㅋ

파이리4 2014.10.26 15:59

나두 인가 기광이 컷 많이 잡혀서 조아

파이리5 2014.10.26 16:05

좋다ㅠㅠ인가 만족함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29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