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보자 580 2014.10.26 16:06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oCmMbil5wCY&feature=youtu.be&gl=US 80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A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굿럭때도 기간안에 조회수 못채워서 입싹닦았잖아ㅡㅡ 열삼 안무영상이라도 꼭보자ㅠㅠㅠㅠ그리고 안무영상아니더라도 인가sns점수가 높아서 뮤비많이봐야돼!!! 기광이 1위시켜주려면 많이많이보자!!!클릭클릭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6:08 이렇게도 보고 컨트롤쉬프트피 눌려서 많이 보는거 알지?????? 아직 200만 멀었다 파이리들 안무영상 기광이 원츄하자나 꼭 봐야해 우리ㅠㅠ 0 0 이렇게도 보고 컨트롤쉬프트피 눌려서 많이 보는거 알지?????? 아직 200만 멀었다 파이리들 안무영상 기광이 원츄하자나 꼭 봐야해 우리ㅠㅠ 파이리2 2014.10.26 16:09 근데 오늘까지야?? 27일월요일 12시지나기전까지 아니야?? 0 0 근데 오늘까지야?? 27일월요일 12시지나기전까지 아니야?? 파이리3 2014.10.26 16:11 ㅈ.수정ㅋㅋㅋ!!오늘 밤12시되면 끝인줄알았엉!! 0 0 ㅈ.수정ㅋㅋㅋ!!오늘 밤12시되면 끝인줄알았엉!! 파이리4 2014.10.26 16:12 그건 잘 모르겠지만 인가에 반영되는건 아마 오늘까지일꺼야 근데 타 그룹은 벌써 이백만 훨씬 넘었거든... 분발해야해 이러다 정말 인가 일위 못할지도 몰라ㅠㅠ 음원도 우리가 밀린 상황이라ㅠㅠ 0 0 그건 잘 모르겠지만 인가에 반영되는건 아마 오늘까지일꺼야 근데 타 그룹은 벌써 이백만 훨씬 넘었거든... 분발해야해 이러다 정말 인가 일위 못할지도 몰라ㅠㅠ 음원도 우리가 밀린 상황이라ㅠㅠ 파이리5 2014.10.26 16:14 ~*~*~*~*~*~*~*~*~*~*~*~*~* 5늘같0i...★오1로운 날..♧♣ ㅁr음껏..놀♥고♥픈 날.. 왠ㅈi ▲집ㅇㅔ 들oㅓ가7i 싫♥은♥날.. 삶oㅔㅈi친ㅅrㅈ6님들을 우1한 노★z1★터 ★→ http://youtu.be/oCmMbil5wCY←★ oㅕ섯♥男子♥7r♥무ㄷH♥우1에서♥ 무@제@한@무@료@동@영@상 오♥늘♥만♥은 허♣락♣할♣게♣요 ~*~*~*~*~*~*~*~*~*~*~*~*~* 개돌!!! 0 0 ~*~*~*~*~*~*~*~*~*~*~*~*~* 5늘같0i...★오1로운 날..♧♣ ㅁr음껏..놀♥고♥픈 날.. 왠ㅈi ▲집ㅇㅔ 들oㅓ가7i 싫♥은♥날.. 삶oㅔㅈi친ㅅrㅈ6님들을 우1한 노★z1★터 ★→ http://youtu.be/oCmMbil5wCY←★ oㅕ섯♥男子♥7r♥무ㄷH♥우1에서♥ 무@제@한@무@료@동@영@상 오♥늘♥만♥은 허♣락♣할♣게♣요 ~*~*~*~*~*~*~*~*~*~*~*~*~* 개돌!!! 파이리6 2014.10.26 16:20 와... 이상한 댓글인줄 알고 신고 누를뻔 했다 0 0 와... 이상한 댓글인줄 알고 신고 누를뻔 했다 파이리7 2014.10.26 1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16:31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썼닼 0 0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썼닼 파이리9 2014.10.26 16:33 ㅋㅋㅋㅋㅋㅋㅋ아 얘 로그인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아 얘 로그인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6 17:10 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6 17:27 야 깜짝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야 깜짝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6 20:47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이렇게도 보고 컨트롤쉬프트피 눌려서 많이 보는거 알지??????
아직 200만 멀었다
파이리들 안무영상 기광이 원츄하자나 꼭 봐야해 우리ㅠㅠ
근데 오늘까지야?? 27일월요일 12시지나기전까지 아니야??
ㅈ.수정ㅋㅋㅋ!!오늘 밤12시되면 끝인줄알았엉!!
그건 잘 모르겠지만 인가에 반영되는건 아마 오늘까지일꺼야
근데 타 그룹은 벌써 이백만 훨씬 넘었거든... 분발해야해 이러다 정말 인가 일위 못할지도 몰라ㅠㅠ
음원도 우리가 밀린 상황이라ㅠㅠ
~*~*~*~*~*~*~*~*~*~*~*~*~*
5늘같0i...★오1로운 날..♧♣
ㅁr음껏..놀♥고♥픈 날..
왠ㅈi ▲집ㅇㅔ 들oㅓ가7i 싫♥은♥날.. 삶oㅔㅈi친ㅅrㅈ6님들을 우1한 노★z1★터
★→ http://youtu.be/oCmMbil5wCY←★
oㅕ섯♥男子♥7r♥무ㄷH♥우1에서♥
무@제@한@무@료@동@영@상
오♥늘♥만♥은 허♣락♣할♣게♣요
~*~*~*~*~*~*~*~*~*~*~*~*~*
개돌!!!
와... 이상한 댓글인줄 알고 신고 누를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썼닼
ㅋㅋㅋㅋㅋㅋㅋ아 얘 로그인하게 만드넼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야 깜짝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