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혹시 능력자 파이리중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o 주소복사
본문
요번주 스록에서 기광이 에필로그 행복전도사? 그 부분만 이쁘게 동영상 따줄분 안계신가?
요런거 부탁해도 되나?
안된다면 둥글게 둥글게 짝!
둥글게 말해줘 날 살살 다뤄줘 ㅋ
근데 볼때마다 스록 관계자 중? 편집자 중에 울기광 파이리가 숨어있지 않나? 그런 생각들어. 스록은 봐두 봐두 너무우~ 좋단말이지 ㅋ
요런거 부탁해도 되나?
안된다면 둥글게 둥글게 짝!
둥글게 말해줘 날 살살 다뤄줘 ㅋ
근데 볼때마다 스록 관계자 중? 편집자 중에 울기광 파이리가 숨어있지 않나? 그런 생각들어. 스록은 봐두 봐두 너무우~ 좋단말이지 ㅋ
0

댓글목록
나 그 마지막 행복전도사 피디님이 짜집기 해주신거 보면서 진짜 광대승천... 광대가..주책없이 자꾸 올라가^-^ 귀요미 애기ㅜㅜㅜㅜㅜㅜㅜㅜ나보다 오빤데 애기야 ㅠㅠㅠㅠㅠ
영상 올라오지않았었나?아 그 jw플레이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