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싸인회 가는 꿈....ㅠ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싸인회 가는 꿈....ㅠㅠㅠㅠㅠㅠ

477 2014.10.26 10:31

짧은주소

본문

꿈에서 기광이 팬싸인회에 가는 꿈을 꾸었어~ㅠㅠㅠㅠ
팬싸인회에서 기광이가 내손에 손뽀뽀 할려고 하는데....
꿈이지만 어찌나 심장이 요동을 치던지...벌렁벌렁ㅠㅠㅠㅠ

꿈내용은 별거 없지만...
아직까지 그 두근거림이 가시지가 않는다ㅠㅠㅠㅠㅠㅠ
오늘 인가 기광이 볼수있지???오늘도 본방사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0:38

헐 나도 지감 막 일어나자마자 침대에누워서 울기광 드러왔는데 내꿈에도 기광이 나와써ㅠㅠㅠㅠ 새벽에 자기전에 짹에 기광이 사진보면서 잠들었더니 내 꿈에 나와줬어ㅠㅠㅜㅜㅜㅠ 끵 망할 ㄴ알람년...

오늘 인가에서도 애긔 겁나 이쁘겠지?? 기대기대ㅜㅜ

파이리2 2014.10.26 11:02

인가 빨리보고시퍼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6 11:12

꿈인데도 부럽니~ 나도 짹보고 잤는데 무서운 악몽을 꿨어 ㅠㅠ 이게 뭐라니~ 난 오늘 인가도 못본다 ㅠㅠ 엉엉

Total 39,149건 129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