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중국 기광이 프리뷰 1,213 2014.10.25 18:4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N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화질도 꾸리고 애기 얼굴도 잘안보이지마뉴ㅠ그래도 광쁘 스타일링 보라구~ 깐기광이야~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8:44 0 0 <a href="http://imgur.com/OPvTynQ"><img src="http://i.imgur.com/OPvTynQ.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2 2014.10.25 18:46 헐 존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존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5 18:46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5 19:07 헐...................... ㅁ진짜 ㄱㅐ존잘 0 0 헐...................... ㅁ진짜 ㄱㅐ존잘 파이리5 2014.10.25 18:47 0 0 <a href="http://imgur.com/n1BCOYD"><img src="http://i.imgur.com/n1BCOYD.jpg" title="source: imgur.com" /></a> 파이리6 2014.10.25 18: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5 18:48 깐기광덕은 죽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선 ㄷㄷㄷㄷㄷㄷ 0 0 깐기광덕은 죽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선 ㄷㄷㄷㄷㄷㄷ 파이리8 2014.10.25 18:51 얼굴쪼그만데 저기에 여백없이 눈코입이 다들어가다니ㅠㅠㅠ까리해~ 0 0 얼굴쪼그만데 저기에 여백없이 눈코입이 다들어가다니ㅠㅠㅠ까리해~ 파이리9 2014.10.25 19:08 어케 저러케 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어케 저러케 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5 19:50 헐 카리스마!!!! 완전 섹시해~~~~~ 0 0 헐 카리스마!!!! 완전 섹시해~~~~~ 파이리11 2014.10.25 18:49 어딜가도멋짐은안내려놔♥ 0 0 어딜가도멋짐은안내려놔♥ 파이리12 2014.10.25 18:54 중국순이들좋겟다ㅠㅠ 0 0 중국순이들좋겟다ㅠㅠ 파이리13 2014.10.25 18:55 기광이 약간 피곤? 다운?되어 보이는데...그게 또 매력적인 면도 있어서 이렇게 앓네.... 0 0 기광이 약간 피곤? 다운?되어 보이는데...그게 또 매력적인 면도 있어서 이렇게 앓네.... 파이리14 2014.10.25 18:57 ㅈ. 뭔가 남자냄새물씬나..ㅎㅎ 0 0 ㅈ. 뭔가 남자냄새물씬나..ㅎㅎ 파이리15 2014.10.25 18:55 머리이쁘게간드수ㅜㅜ개좋 0 0 머리이쁘게간드수ㅜㅜ개좋 파이리16 2014.10.25 18:56 울애기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0 0 울애기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25 18:57 지금이라도중국가면ㅠㅠ뭐라니생각없엉ㅠㅠ 0 0 지금이라도중국가면ㅠㅠ뭐라니생각없엉ㅠㅠ 파이리18 2014.10.25 18:57 깐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겁나까리하네ㅠㅠㅠㅠㅠㅠ 0 0 깐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겁나까리하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25 19:02 이제 울애기라고 못부를것 같아....... 완전 남자다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제 울애기라고 못부를것 같아....... 완전 남자다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25 19:10 기광이 이머리만하면 진짜 왕자같아ㅠㅠㅠㅠ 0 0 기광이 이머리만하면 진짜 왕자같아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5 20:22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5 20:25 어휴 오빠.....멋있다ㅜㅜ 0 0 어휴 오빠.....멋있다ㅜㅜ
댓글목록
헐 존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ㅁ진짜 ㄱㅐ존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덕은 죽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선 ㄷㄷㄷㄷㄷㄷ
얼굴쪼그만데 저기에 여백없이 눈코입이 다들어가다니ㅠㅠㅠ까리해~
어케 저러케 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카리스마!!!! 완전 섹시해~~~~~
어딜가도멋짐은안내려놔♥
중국순이들좋겟다ㅠㅠ
기광이 약간 피곤? 다운?되어 보이는데...그게 또 매력적인 면도 있어서 이렇게 앓네....
ㅈ. 뭔가 남자냄새물씬나..ㅎㅎ
머리이쁘게간드수ㅜㅜ개좋
울애기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지금이라도중국가면ㅠㅠ뭐라니생각없엉ㅠㅠ
깐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겁나까리하네ㅠㅠㅠㅠㅠㅠ
이제 울애기라고 못부를것 같아.......
완전 남자다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이머리만하면 진짜 왕자같아ㅠㅠㅠㅠ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오빠.....멋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