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포스터 구매한 파이리 있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타임 포스터 구매한 파이리 있니?

498 2014.10.25 18:57

짧은주소

본문

팝업스토어에서 포스터를 사왔거든..
근데 왜 기광이 포스터만 포커스 나간것처럼 흐려보이지?
다른 멤버들은 선명한데ㅠㅠㅠㅠ
내 눈이 삐꾸인지 작품을 이해 못하는 건지....ㅠㅠ
선명하게 보고싶은데....
혹시 구매한 파이리 있니?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9:02

진짜? 포스터하나잘해주질않네 큐브가 기광일 싫어해? 익익왕님한테 왜이케 대하냐?

파이리2 2014.10.25 19:19

모르게써ㅠㅠ포커스 나간것처럼 흐려 보이거든ㅠㅠ

파이리3 2014.10.25 19:27

마음이 아프다.

파이리4 2014.10.25 19:33

그거 무지개처럼 빛들어오거 말하는건가? 난 기광이만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실물은 좀 이상해?ㅠㅠ

파이리5 2014.10.25 19:41

사진은 너무 예쁜데 흐리게 나왔어ㅠㅠ기광인 진짜 예쁨ㅠㅠ이뿌니까 선명하게 보고싶은데ㅠㅠ사진 찍으면 왜 포커스 나간것처럼 찍히는 사진들 있잖아 그렇게 보여...이게 원래 이런 느낌으로 찍는건지 뭔지는 모르겠다ㅠㅠ

파이리6 2014.10.25 19:48

원래 그런느낌 맞는거같아~~~이분이 그런 효과? 를 좋아하시는듯한데 다른 애들이 너무 어둡게 나와서 차라리 이게 나아보였어ㅠㅠ

파이리7 2014.10.25 21:42

그런거니?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00 페이지
월간베스트